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 (제공: 에스쁘아)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 (제공: 에스쁘아)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13일 다양한 뷰티·생활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에스쁘아,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 출시

에스쁘아가 맑은 컬러가 오랜 시간 지속되는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첫 발색 그대로 선명한 컬러가 오랜 시간 지속되며 립밤처럼 가벼운 광막 형성으로 탱글하고 글로우한 입술을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착색제 없이 컬러를 강력하게 유지해주는 컬러 락인(Lock-in) 기능의 아모레퍼시픽 독자적인 신원료를 도입해 금세 컬러가 지워지는 수분 립스틱의 한계가 보완됐으며 입술 안쪽까지 얼룩 없이 컬러가 오래도록 발색된다.

입술에 컬러만 선명하게 밀착시키고 얇고 투명한 광택은 입술 위로 분리시키는 ‘클링광 젤막 이펙트TM’ 기술력이 적용됐으며 입술이 서로 달라붙거나 끈적이지 않는 논스티키 기술로 차원이 다른 부드러운 발림성과 가볍고 편안한 노웨어 텍스처를 느낄 수 있다.

맑고 화사한 생기의 물 먹은 앵두 레드 컬러 ‘베리 코어’, 핑크, 코랄, 로즈가 모두 담겨 유니크한 물 먹은 소프트 로즈 컬러 ‘뉴 로즈’ 등 총 7종 컬러로 구성됐다.

에스쁘아는 노웨이 립스틱 바밍 글로우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에서 제품 구매 시 18% 할인 혜택과 함께 에스쁘아 워터보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스쁘아는 그룹 에스파(aespa) 멤버 윈터를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해 윈터만이 가진 화려한 비주얼과 매력을 극대화한 메이크업 룩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 화보 속에서 윈터가 사용한 색은 ‘뉴 로즈’ 컬러로 부드러운 로즈 톤이 맑고 깨끗하면서 사랑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는 룩을 완성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라인 기획세트 2종. (제공: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라인 기획세트 2종. (제공: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밸런타인데이 맞아 ‘맨즈케어 올영픽 한정 기획세트’ 선봬

닥터지가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맨즈케어 올영픽(P!ck)’ 행사에서 ‘레드 블레미쉬 포 맨’ 라인 한정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2월 한 달간 진행되는 올리브영 맨즈케어 올영픽(P!ck)은 연내 맨즈케어 프로모션 중 손에 꼽히는 대규모 행사다. 닥터지는 이번 행사에서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연인을 위한 선물을 고민 중인 이들을 위해 역대 최대 구성의 특별 기획세트를 준비했다.

맨즈케어 올영픽 한정 기획세트는 닥터지의 대표 남성 수분·진정 솔루션인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플루이드 기획세트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크림 기획세트 총 2가지로 준비됐다. 맨즈케어 올영픽 한정 기획세트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민감한 남자 피부를 위한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플루이드 기획세트는 본품(150㎖)에 같은 용량의 튜브형 제품과 미니어처 올인원 워시(30㎖)가 더해진 구성으로 준비됐다. 클렌징부터 보습 케어까지 한 번에 가능해 올인원으로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하고 싶은 그루밍족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피부가 건조한 남성들에게 적합한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크림 기획세트는 본품(150㎖)에 튜브형(75㎖)이 추가 증정품으로 구성돼 보다 넉넉한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닥터지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발렌타인 기프트 기획전’에도 참가한다. 해당 기간에는 레드 블레미쉬 포 맨 기획세트 2종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레드 블레미쉬 포 맨 라인은 누적 판매량 2000만개를 돌파한 닥터지의 스테디셀러 레드 블레미쉬 라인의 남성용 수분 진정 솔루션 제품이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5-시카 콤플렉스가 함유돼 면도나 야외 활동 시 자외선 노출 등으로 민감해진 남성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며 제품 하나만으로 남성 피부 맞춤형으로 올인원 케어가 가능한 간편성과 제품력을 갖추고 있어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화장품 전문 플랫폼 화해가 진행한 ‘2022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남성 올인원 제품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이 AI 옵티미 데이터 분석을 통해 선정한 2024 뷰티 키워드를 통해 확인했듯이 올해도 맨즈케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며 “더 많은 분이 닥터지의 맨즈 라인을 경험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레드 블레미쉬 포 맨 2종 기획세트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한 분들의 기분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알비스 어린이 치약. (제공: 애경산업)
알비스 어린이 치약. (제공: 애경산업)

◆애경산업, 알비스 어린이 치약 출시… 알비칸스∙뮤탄스균 복합 억제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알비스’(albis)에서 어린이 충치의 원인이 되는 알비칸스균과 뮤탄스균을 억제해 주는 ‘어린이 치약’을 출시했다.

알비스 어린이 치약은 대표적인 충치 원인균으로 알려진 ‘뮤탄스균’과 어린이에게 자주 발생하는 충치 원인균인 ‘알비칸스균’을 함께 케어해주는 유치 케어 전문 치약이다.

알비칸스균은 구강 내 문제를 일으키는 곰팡이 균으로 최근에는 어린이 충치의 원인 중 하나라는 사실이 다수 연구로부터 밝혀졌다. 특히 뮤탄스균과 함께 있을 때 충치 발생 속도를 빠르게 증가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알비스 어린이 치약은 치과 대학 in-vitro 항바이오필름 시험을 통해 국내 최초로 알비칸스균과 뮤탄스균을 복합 억제해 주는 효과를 확인받았다. 특히 시험 대조군 대비 충치 원인균 2종에 대한 복합 억제 효과가 2.27배 높은 것으로 확인됐다.

알비스 어린이 치약은 자연 유래 성분인 로즈마리 추출물과 후박 추출분말이 담긴 ‘알비스 듀얼 케어 콤플렉스’ 독자 기술이 적용돼 충치 원인균의 성장을 억제해 준다. 특히 충치 원인균이 치아에 달라붙는 바이오필름 형성을 억제해 충치의 근본적인 원인을 케어해준다.

알비스 어린이 치약에는 아이들의 건강한 구강 관리를 위해 식물 유래 성분인 카렌듀라·세이지·알로에추출물이 함유됐다. 이 외에도 어린이들이 사용하는 치약인 만큼 구강 내 자극을 줄 수 있는 SLS(설페이트) 계면활성제는 물론 타르색소, 파라벤 등 12가지 걱정되는 성분이 함유되지 않았다.

알비스 어린이 치약은 아이들이 즐거운 양치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제품 디자인에 귀여운 캐릭터와 동화를 연상케하는 패키지가 적용돼 양치를 어려워하는 아이들도 양치에 대한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알비스 어린이 치약은 거품양과 맛이 다르게 개발돼 자녀의 성장 단계 혹은 양치 습관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만 0~3세의 개운한 맛이 익숙하지 않거나 양치 거품을 뱉어내기 어려운 아이를 위한 ‘파인애플향’ ▲만 4~5세의 충분한 세정이 필요하고 거품을 잘 뱉어내는 아이를 위한 ‘프루티민트향’ 2종으로 출시됐다.

알비스는 아이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생활을 위해 아이의 환경에 집중한 성분과 기능으로 원인부터 시작한 올바른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다. 알비스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성인과 아이의 구강 내 상주하는 충치균이 다를 수 있다는 점을 착안해 어린이 구강 환경에 맞춰 충치의 원인부터 올바르게 케어할 수 있는 어린이 치약을 선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