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 훼이셜 베리어 스틱 밤. (제공: 키엘)
울트라 훼이셜 베리어 스틱 밤. (제공: 키엘)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22일 다양한 뷰티·패션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키엘 ‘울트라 훼이셜 베리어 스틱 밤’ 출시

키엘이 ‘신제품 울트라 훼이셜 베리어 스틱 밤’을 출시한다.

울트라 훼이셜 베리어 스틱 밤은 키엘의 베스트 셀러이자 깊은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14년 연속 1위 수분크림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동일 라인에서 출시되는 신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성이 장점이다.

메이크업 수정 전 건조해진 부분, 특히 입가, 눈가 등 부분별로 속당김이 느껴지는 곳에 손 닿을 필요 없이 위생적으로 간편하게 수분을 충전할 수 있다.

일명 국민 수분크림이라 불리우는 No. 1 키엘 수분크림에 함유된 세 가지 핵심 성분인 세라마이드, 빙하 당단백질, 스쿠알란이 담겨 크기는 작지만 효과는 강력하다.

찬바람과 건조로 인해 일어난 각질을 바르는 즉시 -45% 완화되고 각질로 인해 거칠어진 피부결이 +23.1% 개선돼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케어해준다.

피부 장벽을 5배 높여 주며 덧바를수록 피부 장벽을 1.56배 더 탄탄하게 강화해 준다. 특히 수분크림을 바른 듯 끈적이거나 번들거림 없이 산뜻, 촉촉함만 남기는 마무리감으로 건성 뿐 아닌 모든 피부 타입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키엘 울트라 훼이셜 베리어 스틱 밤은 오는 29일 정식 론칭에 앞서 이날 오후 7시에 카카오 라이브를 통해 처음 선보인다. 키엘 수분크림 스틱 밤 하나만 구매해도 카카오 선물하기 단독 증정품인 ‘키링 케이스’가 증정되는 등 특별한 구성이 준비돼 있다.

울트라 훼이셜 베리어 스틱 밤과 울트라 훼이셜 크림 50㎖ 세트 구매 시 ▲울트라 훼이셜 크림 7㎖ 2개 ▲칼렌듈라 꽃잎 토너 75㎖ 2개 ▲키링 케이스 ▲부클레 파우치가 증정된다. 울트라 훼이셜 베리어 스틱 밤과 울트라 훼이셜 크림 125㎖ 세트 구매 시 ▲울트라 훼이셜 크림 7㎖ 4개 ▲칼렌듈라 꽃잎 토너 75㎖ 2개 ▲울트라 훼이셜 클렌저 30㎖ ▲키링 케이스 ▲부클레 파우치가 제공된다.

울트라 훼이셜 베리어 스틱 밤 2개 세트 구매 시 ▲울트라 훼이셜 크림 7㎖ 2개 ▲울트라 훼이셜 클렌저 30㎖ 2개 ▲키링 케이스 2개가 주어지며 울트라 훼이셜 베리어 스틱 밤을 한 개만 구매해도 ▲키링 케이스와 카카오 단독 선물 포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라이브 1시간 전 구매 고객에게는 울트라 훼이셜 토너가 증정되며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자몽 핸드크림 75㎖가 선물된다.

비건 레티날 바쿠치올 세럼. (제공: 비더스킨)
비건 레티날 바쿠치올 세럼. (제공: 비더스킨)

◆비더스킨 ‘비건 레티날 바쿠치올 세럼’ 와디즈 펀딩 공개

비더스킨이 민감성 맞춤 기능성 신제품 ‘비건 레티날 바쿠치올 세럼’의 정식 출시에 앞서 와디즈 서포터즈를 대상으로 하는 펀딩을 진행한다.

비건 레티날 바쿠치올 세럼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주름 케어에 특화돼 있다. 레티놀보다 더 순한 레티날 성분이 0.11% 함유되고 식물성 레티놀인 바쿠치올 성분 2%가 함유돼 임상시험 결과 주름(-20.35%) 개선, 모공면적(-23.17%) 감소, 피부 치밀도(+26.69%) 개선의 효과가 확인됐다.

세련된 용기 및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 높은 아이템 및 연말연시 선물로도 제격이다.

와디즈를 통한 이번 펀딩은 비건 레티날 바쿠치올 세럼을 사전에 구매할 기회가 제공된다. 소비자들은 이를 통해 새로운 비건 뷰티 제품을 먼저 만나보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비건 레티날 바쿠치올 세럼 와디즈 펀딩은 내년 1월 8일까지 오픈 예정 기간을 가지고 1월 9일 오픈된다.

비더스킨은 올해 수출 실적이 40억원을 돌파하며 제60회 무역의 날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는 기념식에서 ‘삼백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으며 내년에는 60억원 이상의 수출 실적을 달성해 500만불의 탑 수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임언정 마케팅본부 상무는 “비더스킨이 수출탑 300만불 수상한 기쁜 소식과 함께 비더스킨의 비건 레티날 바쿠치올 세럼은 합리적인 가격의 고효능 비건 제품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펀딩을 통해 많은 소비자가 혁신적인 제품을 먼저 만날 것”이라고 말했다.

BK채드윅M책가방 세트. (제공: 블랙야크 키즈)
BK채드윅M책가방 세트. (제공: 블랙야크 키즈)

◆블랙야크 키즈, 2024 신학기 책가방 세트 3종 공개

블랙야크 키즈가 2024년 신학기 책가방 화보를 공개하며 가방 세트 3종을 출시했다.

블랙야크 키즈는 새로운 학기를 맞이할 아이들의 설렘을 모험으로 빗대어 표현한 ‘NEW SCHOOL ADVENTURE BEGINS’라는 주제로 한 화보를 공개했다. 맑고 화사한 하늘색을 배경으로 화보 속 아이들은 새 책가방과 함께 곧 다가올 즐거운 학교생활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했다.

화보서 공개된 책가방 3종은 신발주머니로 활용할 수 있는 보조가방과 책가방 옆에 달 수 있는 멸종 위기 동물 인형 키링이 함께 구성됐다. 여기에 반사 원단이 가방 어깨끈과 좌우에 적용돼 시인성을 높이는 등 아이들의 안전이 고려됐다.

먼저 ‘BK리본책가방세트’는 화려하고 반짝이는 큐빅으로 장식된 무지개 리본 포인트와 가방 하단 스팽글 장식이 눈에 띄는 가방으로 옆에 달린 레서 판다 인형이 발랄함까지 더한 책가방 세트다. 책가방 바닥에 속고발이 적용돼 가방을 세워놓고 사용할 수 있고 오염과 손상의 발생을 줄였다. 색상은 핑크와 퍼플이 있다.

‘BK스탬포드책가방세트’에도 레서 판다 인형 키링이 있어 귀여움과 캐주얼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블랙야크 키즈 로고가 각인된 컬러 홀로그램 원단으로 포인트를 줬다. 가방의 어깨끈이 흘러내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가슴 벨트가 적용됐고 가방 내부에는 보온과 보냉이 우수한 보조 포켓이 있어 활용도를 높였다. 블랙과 네이비 구성이다.

히말라야 멸종 위기종인 눈표범 인형 키링이 포인트인 ‘BK채드윅M책가방 세트’는 포켓과 어깨끈으로 실용성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메인 포켓 외에 앞포켓과 하단 지퍼 포켓 등 다양한 크기의 수납공간이 있고 무게를 분산시켜 주는 U자형 어깨끈이 사용됐다. 블랙과 네이비, 퍼플 제품이 있다.

이 외에도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우수한 통기성의 ‘BK엠비언트L책가방’ 등 초등학생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아우르는 가방 라인업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아이들의 새로운 세상이 열리는 2024년 봄 새학기를 앞두고 블랙야크 키즈가 다양한 디테일을 살린 책가방 세트를 새로 선보였다”며 “곧 있을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새해 선물로도 고려하면 좋을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바이커 롱부츠. (제공: 닥스슈즈)
바이커 롱부츠. (제공: 닥스슈즈)

◆닥스슈즈, 여성 부츠 3종 출시

닥스슈즈가 설렘 가득한 연말 포근함과 함께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해 줄 여성 부츠 3종을 출시했다.

먼저 새롭게 출시된 ‘바이커 롱부츠(DLH304)’는 넉넉한 부츠 통과 골드빛의 하단 버클 포인트로 발목이 가늘어 보이는 효과를 주며 발목을 감싸는 스트랩 디자인으로 유니크한 스타일을 자랑한다.

천연 소가죽 소재가 사용돼 은은한 광택감으로 고급스러운 무드 연출이 가능하며 뛰어난 내구성으로 오래 기간 착용이 가능하다. 전체 두께감 있는 웰트로 내구성과 보온성을 자랑하며 가벼운 완가공 굽이 적용돼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고급스러운 무드와 함께 골드빛의 버클이 스타일의 엣지를 살려주는 바이커 롱부츠는 블랙, 진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돼 연말 무드가 가득 담긴 다양한 룩에 착용이 가능하다.

‘세미 하프 부츠(DLH305)’는 5㎝의 안정적인 굽 높이로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하프 부츠다. 부츠 옆라인의 스티치 디테일이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를 주며 차분한 컬러감의 가죽에 버클 장식으로 포인트를 살렸다.

또한 부드러운 터치감의 내구성 좋은 소가죽이 사용돼 부츠 특유의 세련된 느낌이 강조됐다.

FW 시즌 활용도 높게 착용하기 좋은 블랙, 진 밤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 세미 하프 부츠는 다양한 스타일링에 트렌디하고 세련된 나만의 연말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퍼 트리밍 앵클부츠(DLB311)’는 발목의 부드러운 털 원단이 돋보이는 슈즈다. 발목 높이까지 오는 따듯한 소재감의 털 내피로 보온성이 뛰어나며 추운 겨울 슈즈의 분위기를 더욱 포근하게 만든다.

접지력이 우수한 경량 스니커즈 몰드가 사용돼 겨울철 미끄럼 방지 기능과 편안한 착화감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레이스 루프 부분 등산화 고리 포인트로 고프 코어 룩에 걸맞은 최신 트렌드가 반영됐다. 안 지퍼가 있어 끈을 풀고 묶지 않아도 신고 벗기 편리하다.

일반적인 다른 신발보다 뒤꿈치가 더 튀어나온 형태로 전체적으로 날렵하면서도 활동적인 디자인이 인상적인 퍼 트리밍 앵클부츠는 연베이지, 카멜, 카키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이번 겨울 세련된 부츠로 트렌디한 발걸음을 이끌 닥스의 여성 부츠 3종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DFD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닥스 매장과 백화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