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더 핸드 크림 미스트. (제공: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더 핸드 크림 미스트. (제공: 아모레퍼시픽)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21일 다양한 뷰티·패션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프리메라 ‘더 핸드 크림 미스트’ 출시

프리메라가 핸드 케어 제품인 ‘더 핸드 크림 미스트’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새로운 유형의 핸드 미스트로 프리메라의 건강한 피부 장벽 관리의 범위를 핸드 케어 카테고리로 확장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기존 핸드 케어의 일반적인 루틴을 변화시키는 감각적인 애티튜드를 담고자 했다.

핸드크림처럼 제형의 양을 조절하거나 애써 흡수시키지 않아도 되는 미스트 형태로 가볍게 손에 뿌리면 즉각적으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손으로 가꿔준다.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여러 번 덧바르듯 뿌려도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또한 크림의 보습력이 미스트에 그대로 담긴 제형으로 핸드크림을 바른 것처럼 깊은 보습이 오래 지속되는 새로운 사용감이 구현된 것이 특징이다. 프리메라의 피부 장벽 솔루션 핵심 기술인 ‘씨드 테크™(SEED-TECH™)’가 적용돼 핸드크림 대비 1/10 크기의 미세 보습 입자가 담겼으며 피부 속 수분이 더 오래 유지되는 건강한 장벽을 형성한다.

싱그럽고 상쾌한 귤과 베르가못이 느껴지는 시트러스 향에 민트과 허브인 파촐리와 라벤더의 향이 가미돼 자연에서 쉬는 듯한 편안함과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연말연시 선물용으로 제격인 프리메라의 신제품 더 핸드 크림 미스트는 오는 22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과 아모레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내년 1월에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구성도 추가 출시될 계획이다.

홀리데이 스웨터 컬렉션. (제공: 크록스)
홀리데이 스웨터 컬렉션. (제공: 크록스)

◆크록스, 연말 맞이 ‘홀리데이 스웨터 컬렉션’ 출시

크록스가 연말 시즌을 맞아 더욱 특별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홀리데이 스웨터 컬렉션(Holiday Sweater Collection)을 출시했다.

홀리데이 스웨터 컬렉션은 화이트, 레드로 구성된 멀티 컬러로 출시돼 로맨틱한 연말 룩을 완성하기에 적합하다. 홀리데이 스웨터의 그래픽이 적용됐으며 따뜻해 보이는 디자인을 자랑해 겨울 신발로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하다.

러블리한 무드의 스타일링부터 크리스마스 룩, 코지한 실내 룩 연출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다. 홀리데이 스웨터 컬렉션 모두 지비츠™ 참(Jibbitz™ Charms)으로 신발을 꾸밀 수 있어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에 맞춰 매치하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클래식 홀리데이 스웨터 클로그(Classic Holiday Sweater Clog)는 크록스의 대표 제품인 클래식 클로그를 기반으로 홀리데이 스웨터에서 영감받은 그래픽이 접목된 것이 특징이다. 개성 가득한 분위기의 그래픽이 홀리데이 느낌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힐스트랩은 앞뒤로 넘겨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며 크록스만의 크로슬라이트™(Croslite™) 소재가 적용돼 가벼운 무게와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멀티’ 컬러 한 가지로 구성됐으며 공식 가격은 6만 4900원이다. 키즈와 토들러 상품으로도 출시돼 온 가족이 모두 함께 신을 수 있어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키즈 제품의 가격은 5만 4900원이며 토들러 제품은 4만 9900원이다.

클래식 코지 홀리데이 스웨터 샌들(Classic Cozzzy Holiday Sweater Sandal)은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가 가득한 홀리데이 스웨터 그래픽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빨간 라이너 컬러와 하얀 어퍼 색상이 어우러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낸다.

크로슬라이트™ 폼 구조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따뜻하고 포근한 라이너가 특징이다. 두 개의 어퍼 스트랩이 발을 단단하게 고정해 안정감 있게 착용할 수 있으며 가벼운 무게를 자랑해 겨울철 실내화로 활용하기 좋다. ‘멀티’ 색상의 공식 가격은 7만 4900원이다.

이 외에도 연말 시즌에 어울리는 다양한 홀리데이 지비츠™ 참이 함께 출시돼 사랑하는 사람의 개성과 취향에 맞춰 퍼스널라이제이션(Personalization)된 크록스를 선물할 수 있다.

말본골프, 코카콜라 리본 심볼 아노락 자켓과 코카콜라 플리스 반집업 티셔츠. (제공: ㈜하이라이트브랜즈)
말본골프, 코카콜라 리본 심볼 아노락 자켓과 코카콜라 플리스 반집업 티셔츠. (제공: ㈜하이라이트브랜즈)

◆말본골프, 코카콜라 협업 컬렉션 출시

말본골프(Malbon Golf)가 글로벌 브랜드 코카콜라와 협업한 컬렉션을 출시한다.

말본골프는 경계와 장르를 넘나들며 각 분야를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와 독창적인 협업을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말본골프의 코카콜라와의 협업은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과 함께 나눈 즐거운 추억을 기억하고 코스와 일상에서 행복을 전하고자 하는 의미가 담겨 있다.

‘말본골프×코카콜라’ 협업 컬렉션은 각 사의 분명한 아이덴티티와 아이코닉한 컬러, 심볼 등을 보유한 글로벌 브랜드 간의 만남이란 점에서 시선을 끈다. 양사를 대표하는 레터링 로고, 브랜드 고유의 컬러와 디테일이 각 제품 특징에 맞춰 배치돼 협업의 상징성을 유쾌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풀어냈다.

코카콜라의 대담한 원색 컬러가 요소마다 포인트로 활용되고 말본골프 특유의 절제된 실루엣과 컬러 톤이 활용돼 브랜드 정체성이 유지되고 겨울에 적합한 소재가 접목돼 보온성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완벽한 결합을 보여준다.

말본골프×코카콜라 협업 컬렉션은 아노락 자켓, 반집업 티셔츠, 니트 베스트, 피케 티셔츠, 치노팬츠, 볼캡, 커버, 볼 마커 등 총 24가지 스타일에 컬러 등이 달리돼 총 36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주력 제품인 ‘코카콜라 리본 심볼 아노락 자켓’은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레드와 독특한 흘림체 로고에서 영감을 받은 대담한 컬러 블록의 강렬함이 특징이다. 여기에 전면 패널과 팔 부분이 그린-카키, 핑크-버건디 등 톤온톤 컬러로 배치돼 다양한 색 조합 간에 균형을 유지한다. 빅 사이즈의 말본골프 레터링 자수 로고로 간결하게 포인트를 준 것도 특징이다. 허리와 소매는 고무밴딩 처리돼 편안함 착용감과 다채로운 실루엣을 선사한다.

‘코카콜라 플리스 반집업 티셔츠’는 포근한 질감을 느낄 수 있는 플리스 소재가 사용돼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다. 반집업 스타일로 한 겨울 헤비다운이나 코트 안에 입는 믹스매치가 가능하고 실내에서는 단독으로 착용하기 좋다. 베이직한 로고 레터링으로 포인트가 됐고 래글런 소매 디자인의 루즈핏에 지퍼 포켓이 더해져 편안함과 실용성이 더해졌다. 컬러는 네이비, 아이보리 2가지가 있다.

‘코카콜라 치노팬츠’는 탄탄한 조직감과 은은한 광택이 도는 면 트윌 소재가 사용돼 깔끔한 실루엣이 완성된다. 뒷면 포켓에 양사 로고가 결합된 디테일로 협업 컬렉션으로서 차별점을 선사한다. 레귤러 핏의 가장 기본적인 팬츠 디자인이라 티셔츠, 셔츠와 함께 입으면 골프웨어뿐 아니라 캐주얼한 모임을 위한 라이프스타일웨어로도 손색없다. 컬러는 아이보리, 그린 2가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