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힙행열차 컬렉션. (제공: ㈜클리오)
페리페라 힙행열차 컬렉션. (제공: ㈜클리오)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27일 다양한 뷰티·패션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페리페라, 힙행열차 컬렉션 출시

페리페라가 힙한 MZ 감성과 FW 무드에 맞춘 힙행열차 컬렉션을 출시한다.

오는 11월 전격 출시되는 ‘페리페라 힙행열차 컬렉션’은 페리페라만의 힙한 감성이 가득 담긴 그레이쉬한 무드 컬렉션으로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잉크 무드 글로이 밤’ ‘워터 베어 틴트’로 구성돼 있다.

페리페라 힙행열차 컬렉션 중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는 페리페라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길쭉이 팔레트로 불리며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의 신규 호수 ‘17호 자고 일어났는데 힙하면 어떡할거야?’는 뮤트 톤의 애쉬 그레이부터 브라운 음영 컬러 계열의 컬러로 출시됐으며 베이스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 화려한 글리터까지 조화롭게 구성돼 있다. 많이 쓰는 컬러는 더 담긴 갓성비 구성과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팔레트 하나로 다양한 무드의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17호는 팔레트 우측 상단에 키링 등을 걸 수 있는 홀 파임 금형으로 설계돼 취향에 맞게 키링 등을 걸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에 맞게 클럽 클리오몰 단독으로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구매 시 힙그레이 하트 키링 증정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분위기 있는 무드로 감싸주는 탱글 유리알 광택의 잉크 무드 글로이 밤은 기존 잉크 무드 글로이 밤의 촉촉한 보습감은 그대로, 발색력과 광택감은 높아져 새롭게 출시됐다. 잉크 무드 글로이 밤은 가을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브라운, 모브빛 계열의 3가지의 신규 컬러들로 선보인다.

누디 브라운 컬러 ‘5호 누디리스트’는 웜톤에게 추천하며 로즈 컬러 ‘6호 숨찐로즈’는 로즈컬러 잘알 페리페라의 베스트 홋수인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 3호 맘찍로즈에서 파생된 컬러로 어느 톤에나 자연스럽게 잘 어울리는 컬러다. 차가운 플럼 핑크 컬러 ‘7호 모브다이브’는 겨울 쿨톤에게 추천한다.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아온 끈적임 없이 투명하게 배어드는 생기 애착 수분 촉촉 틴트 워터 베어 틴트는 핑크, 모브빛 계열의 3가지의 신규 컬러들로 출시됐다.

라벤터 핑크 컬러 ‘9호 쿨레파시’‘는 여름라이트에게 추천하며 플럼 모브 컬러의 ’10호 챗쿨피티‘는 여름뮤트에게 추천한다. 누디 모브 컬러 ’11호 내또힙행‘은 겨울쿨, 겨울뮤트에게 추천한다.

클럽 클리오몰과 올리브영에서 워터 베어 틴트, 잉크 무드 글로이 밤 전 홋수 기준 1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힙그레이 헤어핀 2P 세트 증정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페리페라 힙행열차 컬렉션은 지난 26일부터 6일간 최대 24%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후 정식 출시일인 11월 1일부터 6일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최대 24% 할인가로 선보이며 페리페라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의 5%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2023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제공: 키엘)
2023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제공: 키엘)

◆키엘, 2023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이치노리와 콜라보

키엘이 ‘2023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2023 키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세계적인 프랑스의 일러스트 혼성 듀오 작가 이치노리(Ichinori)와 콜라보레이션이 진행됐다. 해마다 글로벌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주목받아 온 키엘은 올해 이치노리와 함께 기분 좋은 설렘이 담긴 키엘만의 홀리데이 무드를 제안한다.

이치노리와 키엘은 이번 일러스트에 키엘이 제조 약국으로 처음 문을 연 뉴욕 이스트 빌리지 13번가를 배경으로 다양한 캐릭터가 선물 교환과 함께 파티를 만끽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이를 통해 1851년 이래로 지속된 전문적인 스킨케어와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이 담긴 키엘의 공동체 정신,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 인사로 한 해를 마무리하는 녹지 않는 즐거움을 표현했다.

2023 키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키엘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 및 출시된다. 13년 연속 대한민국 No. 1 수분크림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 판매 누적 수량 1000만개의 칼렌듈라 꽃잎 토너를 포함해 키엘 수퍼 크림, 레어 어스 모공 마스크, 크렘 드 꼬르 등 다양한 키엘의 인기 제품을 홀리데이 에디션 패키지와 특별한 선물 포장으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단품 구매 대비 36%의 가격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는 합리적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 듀오 기프트 세트 상품도 홀리데이 시즌 한정으로 판매된다.

AIR DAILY 숏패딩 모델컷. (제공: MLB키즈)
AIR DAILY 숏패딩 모델컷. (제공: MLB키즈)

◆MLB키즈 ‘에어 데일리 시리즈 다운 아이템’ 출시

MLB키즈가 23FW를 맞아 AIR DAILY(에어 데일리) 시리즈 다운 아이템을 선보였다. 일상 속 언제든 착용할 수 있는 가벼운 중량감과 편안하고 따뜻한 착용감을 겸비한 시리즈 제품이다.

특히 ‘AIR DAILY 숏패딩’은 에어 데일리 시리즈 다운 중 숏다운 아이템으로 오리솜털과 오리깃털이 90:10 비율로 사용된 충전재의 필파워가 우수하고 가벼우며 소재와 부자재 모두 경량에 초점이 맞춰져 부담 없이 매일 착용하기 좋다.

가슴에는 MLB만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고주파 와펜 로고가 적용됐으며 후드는 선그립으로 탈착 가능하다. 밑단 뒤쪽에는 이밴드 처리가, 손목에는 소프트한 기모 원단의 이너 커프스가 사용돼 소매 안쪽으로 유입되는 찬 공기를 막아 보온성을 높였다. 원단 표면에 물이 스며들지 않고 튕겨 나가는 발수 가공 및 원단 뒷면 코팅으로 방풍과 생활방수도 우수하다.

현재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는 MLB키즈 패딩 구매 고객에게 2-WAY로 착용 가능한 핸드워머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핸드워머백은 손을 넣어 장갑 대용으로 사용할 수도 있고 크로스백으로도 착용 가능하다.

바라클라바는 작년부터 키즈 스타일리쉬 아이템으로 급부상한 대표 방한용품이다. MLB키즈가 이번에 선보인 밍크 바라클라바는 밍크 원사가 사용돼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며 2개 단추로 여미는 정도를 조절할 수 있다.

베이직 퍼배색 고소모는 부드러운 면의 촉감을 느낄 수 있는 폴리에스터 원사로 자연스러운 표면감이 구현됐으며 자수 로고 및 크라운 앞쪽 배색&후리스 안감 포인트가 더해져 캐주얼한 무드가 강조됐다. 귀 부분을 내리면 아래에서 고정할 수 있어 보온성을 높일 수 있으며 스냅으로 상단 고정도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추운 겨울 몸만큼 따뜻하게 지켜야 하는 것이 바로 손발이다. 손과 발이 차가운 경우 체온을 유지하기 어렵고 오히려 더 큰 추위를 느낄 수 있기 때문에 겨울철 외부 활동이 잦은 아이들에게는 풍성한 인조퍼와 팀로고가 돋보이는 맵시 있는 패딩 부츠를 추천한다. 에이스 패딩 부츠는 내외측 양쪽에 매직 테이프가 부착돼 넓게 벌어지므로 아동 혼자서도 매우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다.

말본골프×버드와이저 협업 한정판 컬렉션. (제공: ㈜하이라이트브랜즈)
말본골프×버드와이저 협업 한정판 컬렉션. (제공: ㈜하이라이트브랜즈)

◆말본골프, 버드와이저와 협업 한정판 컬렉션 출시

말본골프(Malbon Golf)가 글로벌 맥주 브랜드 ‘버드와이저(Budweiser)’와 협업한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한다.

말본골프는 경계와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협업을 펼치는 것으로 유명한데 이번에는 버드와이저와 손을 잡았다. 버드와이저와의 협업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2020년에 첫 협업을 한 데 이어 이번이 세 번째 만남이다. 100년 넘는 역사를 지닌 미국 태생의 글로벌 맥주 버드와이저는 ‘킹 오브 비어(King of Beers)’ 슬로건 아래 아메리칸 라거의 대명사로 자리 잡았다.

말본골프와 버드와이저의 만남은 혁신과 창의성을 추구하는 양사의 철학이 공유된 협업이란 점에서 의미가 있다. 파티, 음악, 패션 등을 넘나들며 자유, 도전정신, 열정의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버드와이저와 골프 문화를 존중하면서도 정형화된 실루엣, 컬러를 탈피해 독창적 스타일을 제시하는 말본골프 철학이 맞닿아 특별한 패션아이템이 탄생했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말본골프×버드와이저’ 협업 컬렉션은 두 브랜드의 상징인 심볼 컬러, 로고 등 디테일의 상호 유기적인 조화가 눈길을 끈다. 레드, 블랙 컬러와 왕관 장식 등 버드와이저 브랜딩에 말본골프 레터링 로고, 그린 컬러의 절묘한 조합은 양사의 협업 컬렉션임을 은유적이고 세련되게 풀었다. 전반적으로 복잡한 디자인이 절제되고 정제된 클래식한 분위기가 주를 이루며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로서 말본골프의 철학이 잘 담긴 것도 특징이다.

말본골프×버드와이저 협업 컬렉션은 맨투맨, 반집업 아노락 자켓, 티셔츠, 니트 가디건, 모자, 헤드커버 등 총 18가지 스타일에 컬러 등을 달리해 총 34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주력 제품 맨투맨은 양사 로고가 유기적으로 결합한 세련된 아트웍이 눈에 띈다. 버드와이저의 이니셜 ‘B’ 상단에 ‘King of Beers’가 상징화된 왕관 디자인과 말본골프 로고 자수 패치는 각 브랜드의 역사와 현대의 만남을 상징한다. 부드러운 크림아이보리 컬러 바탕에 말본골프의 상징인 그린 컬러와 버드와이저의 열정을 상징하는 레드 컬러로 새긴 자수 로고는 클래식한 감성을 더한다. 여유로운 실루엣의 유니섹스 아이템으로 골프웨어뿐 아니라 평소에도 입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웨어로 손색없다.

반 집업 아노락 자켓은 레드와 블랙 간의 원색 대비로 강렬하면서도 스포티함이 특징이다. 숏츠와 셋업으로 나와 스타일리시한 트레이닝 복으로도 손색없다. 케이블 조직의 니트 가디건은 견고하고 탄탄하며 블랙을 주력 컬러로 소매와 허리 단에만 간결한 레드로 포인트를 줘 미니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말본골프×버드와이저 한정판 협업 컬렉션은 오는 28일부터 전국 백화점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다슈즈, 앵글 부츠. (제공: DFD 라이프 컬처 그룹)
소다슈즈, 앵글 부츠. (제공: DFD 라이프 컬처 그룹)

◆소다슈즈, 여성 슈즈 2종 출시

소다 슈즈가 다양한 스타일의 옷차림에 이질감 없이 멋스럽게 어울리는 여성 슈즈 2종을 출시했다.

먼저 소다에서 새롭게 출시된 ‘앵글 부츠(ALB306)’는 입체감 있는 이중 원 포인트 장식으로 고급스러우며 은은한 매력이 더해진 디자인의 슈즈다. 원피 컬러 코팅과 샤이니 한 소재감의 형태감 있는 메탈릭 굽으로 더욱 우아하고 세련된 룩을 완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장시간 착용에도 발과 다리에 부담을 주지 않는 6㎝의 적절한 굽 높이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도 준다.

소다의 앵글 부츠는 부담 없이 데일리로 선택할 수 있는 블랙, 화이트 두 가지의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두 번째 ‘하이탑 스니커즈(ALB301)’는 발목을 덮는 하이탑 디자인으로 발목을 안정적으로 지지해 주며 쌀쌀한 날씨에도 발을 따뜻하게 유지해 준다.

하이탑 스니커즈는 사이드 라인 크리스털 트리밍과 글리터 몰드로 여성스러운 무드를 보여준다. 편안하게 탈착하기 좋은 지퍼 디테일과 밴딩 끈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또한 푹신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5㎝의 키높이 효과로 착화 시 보다 매력적인 연출이 가능하다.

블랙, 화이트, 베이지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된 하이탑 스니커즈는 베이직한 색감으로 출시돼 캐주얼한 착장 어디든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하기 좋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