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샘바이펜 ‘히어로즈 시너지’ 한정판. (제공: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샘바이펜 ‘히어로즈 시너지’ 한정판. (제공: 아모레퍼시픽)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1일 다양한 뷰티·패션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프리메라, 샘바이펜과 ‘히어로즈 시너지’ 한정판 출시

프리메라가 아티스트 샘바이펜(SAMBYPEN)과 협업해 ‘히어로즈 시너지(HEROES SYNERGY)’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

프리메라는 의미있는 사물들을 독창적인 시각으로 재해석하는 아티스트 샘바이펜과의 이색적 만남을 통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히어로즈 시너지라는 콘셉트에 브랜드와 아티스트의 협업, 브랜드 대표 제품끼리의 조화가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낸다는 의미가 담겼다. 여기에 홀리데이 시즌에 걸맞은 다채로운 색감과 트렌디한 감각의 그래피 아트가 패키지에 담겨 소장 가치가 더해졌다.

이번 협업은 지난 9월 공개된 프리메라의 브랜딩 영상 ‘디 에볼루션(The Evolution)-씨드의 진화’ 편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영상 속 배경을 포함한 주요 사물들이 캐릭터로 재탄생된 것이 특징이다. 프리메라의 마스코트로 사랑받는 ‘수달’ 역시 아티스트만의 시각으로 재창조돼 한정판 패키지에 함께 담겼다.

패키지는 브랜드의 대표 슬로우 에이징 세럼이자 히어로 세럼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프리메라만의 기술력으로 ‘피부 장벽을 건강하고 탄탄하게 만든다’는 의미로 알루미늄 캐리어 파우치가 증정된다. 파우치를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샘바이펜의 특별한 아트워크 스티커도 함께 동봉됐다.

제품은 ‘비타티놀 세럼’ ‘오가니언스 펩타이드 세럼’과 함께 ‘오가니언스 펩타이드 크림’ ‘리페어링 세라 캡슐 UV프로텍터’ ‘오가니언스 BR 필링 투 폼 클렌저’로 구성됐다.

유스 래디언스 비타티놀 세럼은 비타민C가 60% 함유된 캡슐과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아모레퍼시픽의 기술력으로 안정화된 순도 95% 초순수 레티놀이 혼합된 제품이다. 결, 맑은 톤, 탄력을 개선해 미래의 노화까지 대비하며 4주 만에 10개월 어려지는 피부 나이를 경험하게 해준다.

오가니언스 베리어 리페어 씨드 펩타이드 리저브 세럼은 손상된 피부 장벽은 회복시키고 건강하게 만든 피부 장벽은 유지해 피부 속부터 밀도 있게 차오르는 결광 피부를 선사해 주는 제품이다.

샘바이펜과의 협업 제품인 히어로즈 시너지는 오는 6일 아모레몰을 시작으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SSG닷컴, 카카오 채널, 올리브영 등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설화수 4세대 퍼펙팅 쿠션 & 퍼펙팅 쿠션 에어리. (제공: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4세대 퍼펙팅 쿠션 & 퍼펙팅 쿠션 에어리. (제공: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New 퍼펙팅 쿠션&퍼펙팅 쿠션 에어리 출시

설화수가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타고난 듯 고급스러운 피부 윤기, 피부결, 피부톤을 완성하는 ‘퍼펙팅 쿠션’과 ‘퍼펙팅 쿠션 에어리’를 새롭게 출시한다.

설화수 퍼펙팅 쿠션은 2014년 첫 출시 이후 현재의 4세대에 이르기까지 국내외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새롭게 출시된 퍼펙팅 쿠션에는 윤조에센스에 함유된 독자 성분인 ‘자음엑티베이터’가 적용돼 메이크업과 스킨케어의 효과가 동시에 구현됐다. 이로 인해 하루 종일 지속되는 보습력은 물론 더 얇고 완벽한 커버력을 나타낸다.

원하는 피부 표현에 따라 퍼펙핑 쿠션과 퍼펙팅 쿠션 에어리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퍼펙팅 쿠션은 진일보한 ‘슬림핏커버 포뮬라’로 더 얇게 펴 바를 수 있다. 가벼운 사용감을 느끼면서도 완벽한 커버력의 제품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퍼펙팅 쿠션 에어리의 경우 보다 편안하고 화사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얇고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글로우한 표현을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다. 두 제품 모두 스킨케어 성분이 충분히 담겨 있어 장시간 사용해도 답답함 없이 편안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새로운 용기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비정형의 곡선이 감싸는 측면과 피부를 반사하는 전면에 천연 자개로 표현된 설화수 로고가 더해져 고급스러운 멋이 돋보인다. 빛의 각도에 따라 변화하는 자개는 하나로 정의되지 않는 개인의 아름다움을 존중하는 설화수의 뷰티 철학을 상징한다.

설화수의 4세대 퍼펙팅 쿠션과 퍼펙팅 쿠션 에어리는 지난 10월 20일 오프라인 팝업 이벤트를 통해 최초로 소개된 바 있다. 이후 10월 마지막 주 온라인 선 출시를 거쳐 이날부터는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스토어, 아모레몰 및 네이버 브랜드관 등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글리츠 글로우 하이라이터. (제공: 디어달리아)
글리츠 글로우 하이라이터. (제공: 디어달리아)

◆디어달리아 ‘글리츠 글로우 하이라이터’ 출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화려한 조명을 받은 듯 영롱하게 빛나는 스포트라이터 ‘글리츠 글로우 하이라이터(GLITZ GLOW HIGHLIGHTER)’를 출시한다.

디어달리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글리츠 글로우 하이라이터는 얼굴부터 바디까지 포인트가 필요한 부위 어디든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멀티 유즈 하이라이터로 베이크드 제형이 피부에 뭉침 없이 고르게 발색돼 빈틈없는 완벽한 반짝임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샴페인 핑크, 퍼플, 핑크, 블루 등 컬러 선택 폭이 넓은 6가지 쉐이드로 구성돼 있어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홀리데이 메이크업까지 입체감이 돋보이는 메이크업 룩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볼드한 크리스탈 펄 피그먼트로 한 번의 터치만으로 어느 각도에서 봐도 찬란히 빛나는 하이 샤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이 외에도 2~3가지 다채로운 컬러 글리터가 믹스돼 있어 레이어링 할수록 한층 더 화려한 색감과 반짝임을 경험할 수 있다.

디어달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혜택이 준비됐다. 글리츠 글로우 하이라이터 본품 구매 시 적절한 모량과 정교한 컷팅으로 펄 입자가 고르게 발색되도록 도와주는 ‘글리츠 하이라이터 브러쉬’가 증정되며 오는 7일까지 무료배송 혜택 및 적립금이 제공된다.

30주년 기념 스페셜 기획 세트. (제공: 클리오)
30주년 기념 스페셜 기획 세트. (제공: 클리오)

◆클리오, 30주년 기념 스페셜 기획 세트 출시

㈜클리오가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클리오 브랜드 베스트 아이템과 리미티드 제품으로 구성한 ‘30주년 스페셜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클리오 30주년 기획세트는 ▲30주년 기념 한정 컬러로 출시된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06 뉴트럴 스파클’ ▲기존 베스트 셀러 제품인 ‘킬 커버 메쉬 글로우 쿠션’ ‘샤프 쏘 심플 워터프루프 펜슬라이너’ ‘킬 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 ▲‘스페셜 파우치 백’으로 구성돼 있다.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06 뉴트럴 스파클은 뉴트럴 톤을 위한 커스톤 마이징 팔레트로 30주년 한정 컬러로 출시됐다. 제품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불러 모은 해당 제품은 웜, 쿨 모두 웨어러블하게 사용할 수 있는 뉴트럴한 컬러 조합이 특징이다.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06 뉴트럴 스파클은 30주년 기획 세트로만 만나볼 수 있다.

킬 커버 메쉬 글로우 쿠션은 킬 커버 라인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세미 글로우 쿠션으로 매끈하게 착 붙는 초밀착 글로우가 특징이다. 해당 쿠션은 스킨케어 에센스 함유로 피부의 윤기를 살려주고 맑고 세련된 피부를 연출해 준다. 30주년 기획세트에서는 ‘02 란제리’와 ‘03 리넨’ 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눈가 위에 부드럽고 섬세한 드로잉이 가능한 샤프 쏘 심플 워터프루프 펜슬라이너의 베스트 컬러 ‘02 브라운’, 젤 포뮬라 베이스로 번짐 걱정이 없는 킬 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는 ‘01 롱컬링’ 옵션으로 기획 세트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클리오 30주년 기획세트는 한정된 수량으로 출시돼 올리브영 온라인 몰과 클럽 클리오몰에서 최대 4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30년간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기획 세트를 준비했다. 풍성한 구성의 기획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길 바란다”며 “올해 11월 말 클리오 30주년을 맞이해 클리오 브랜드들이 한데 모인 다양한 프로그램의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준비하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2023 홀리데이 컬렉션. (제공: 아베다)
2023 홀리데이 컬렉션. (제공: 아베다)

◆아베다, 아이리스 반 헤르펜과 2023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아베다(AVEDA)가 지속 가능한 패션을 추구하는 오뜨꾸뛰르 디자이너 ‘아이리스 반 헤르펜’와 협업해 ‘2023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아베다 홀리데이 컬렉션은 지구 보호와 지속가능성을 위해 노력하는 아베다와 자연을 모티브로 한 아름답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아이리스 반 헤르펜 디자이너가 만나 미래를 위한 비전과 자연의 무한한 아름다움’의 메시지가 담겼다.

아이리스 반 헤르펜은 해양 플라스틱과 같은 지속성 있는 재료를 이용해 자연에서 영감받은 디자인들을 3D 프린팅 등을 통해 구현하며 기술과 자연의 지속성을 융합하는 패션 디자이너이다.

이번 컬렉션 패키지 역시 그녀의 아방가르드한 스타일로 디자인돼 자연의 경이로움이 느껴지는 아름다운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에 사용된 모든 패키지는 재사용이 가능한 FSC 인증 재활용 종이가 사용돼 지속 가능성이 고려됐으며 소장 가치를 더한 럭셔리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아이리스 반 헤르펜 디자이너는 “아베다와 함께한 2023 홀리데이 컬렉션은 우리가 살고 있는 환경과 지구, 우리가 함께 살아가는 소중한 생명들 간의 관계 즉 자연과의 끊임 없는 대화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고 말했다.

이번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은 ‘보태니컬 리페어’ ‘인바티 어드밴스드’ 등 아베다의 베스트 헤어케어 라인과 겨울철 건조해진 손을 촉촉한 보습감과 향기로운 향으로 케어해 주는 ‘핸드 릴리프 트리오’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오직 홀리데이 시즌에만 특별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디아미르 등산화 모델컷. (제공: K2)
디아미르 등산화 모델컷. (제공: K2)

◆K2, 가을 등산 위한 ‘디아미르’ 등산화 출시

K2가 선선한 날씨로 등산하기 좋은 가을철을 맞아 안전하고 쾌적한 산행을 도울 등산화 ‘디아미르(DIAMIR)’를 출시했다.

K2 디아미르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이 적용돼 오래 걸어도 쾌적하고 편안함을 제공한다. 방수·투습 기능 및 통기성이 우수해 외부의 습기는 막아주고 신발 내부의 열기는 채널길을 통해 배출되도록 설계돼 쾌적한 산행을 하도록 도와준다. 투습과 충격 흡수 기능이 동시에 구현된 듀얼 레이어 구조로 장시간 산행에도 편안하면서 쾌적하다.

또한 발등과 발목이 편안함을 느낄 수 인체 구조를 고려해 설계돼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특히 내·외전 방지를 위한 지지 프레임과 외부 충격을 흡수하는 풍부한 쿠셔닝과 투습이 용이한 채널길이 이중으로 적용된 엑스폼이 미드솔에 적용돼 있어 더욱 편안하다.

한국 지형의 80% 이상을 차지하는 화강암에 강한 엑스 그립(X GRIP)이 적용돼 우수한 접지력을 제공하며 정교한 피팅이 가능한 보아 다이얼이 장착돼 편의성도 높였다.

브라운, 다크차콜, 다크베이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가격은 30만 9000원이다.

신동준 K2 신발용품기획팀 이사는 “디아미르는 다양한 지형과 날씨에 대응할 수 있는 트레킹화로 가을철 등산에 제격”이라며 “디아미르와 함께 안전하고 편안한 가을 산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리버시블 플리스 자켓. (제공: 프로-스펙스)
리버시블 플리스 자켓. (제공: 프로-스펙스)

◆프로-스펙스, 라이프스타일 라인 플리스 3종 출시

프로-스펙스가 가을부터 겨울까지 포근하게 입기 좋은 플리스 소재의 아우터 3종을 출시했다.

프로-스펙스가 이번에 선보인 플리스 신제품은 데일리 룩으로 입기 좋은 라이프스타일 라인의 자켓 2종과 가디건 1종 구성이다. 아우터로 입거나 실내에서도 따뜻하게 걸치기 좋은 아이템들로 남녀노소 깔끔하고 캐주얼한 무드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먼저 ‘다이아 퀼팅 플리스 자켓’은 다이아 퀼팅이 매력적인 여성용 자켓이다. 자켓 여밈 부분에는 톤온톤 컬러의 우븐 소재가 덧대 포인트를 줬고 넉넉한 크기의 양쪽 포켓으로 포근한 느낌이 더해졋다. 라운드넥 디자인으로 자켓 안에 후드 티셔츠, 하이넥 티셔츠 등 함께 레이어드해 입으면 캐주얼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브라운과 라이트베이지 2종으로 가격은 14만 9000원이다.

한 벌로도 두 가지 연출을 할 수 있는 ‘리버시블 플리스 자켓’은 중량 보아 소재의 부클로 더욱 풍성한 텍스처를 느낄 수 있어 플리스 자켓의 매력을 톡톡히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다. 나일론 소재가 겉면으로 오도록 뒤집어 입으면 점퍼 느낌으로 데일리 룩을 연출하기 좋다. 가슴 부위 포켓 등 수납 공간이 다양해 간단한 소지품을 보관하기에 유용하다. 베이지와 카키 그레이가 있다. 19만 9000원이다.

집업 가디건 ‘베이직 플리스 가디건’은 겉감과 안감 모두에 기모 플리스 원단이 사용돼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다. 카라리스 디자인과 레귤러 핏이 만나 미니멀한 무드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단독으로 걸쳐 입을 수 있고 코트나 점퍼 등 아우터 안에 레이어드해 입기도 좋다. 멜란지 그레이와 차콜 구성이다. 가격은 10만 9000원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일명 ‘뽀글이’라 불리기도 하는 플리스 자켓은 많은 이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가을 아우터의 클래식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며 “이번 프로-스펙스의 플리스 아이템으로 실내외 어디서나 포근하고 따뜻한 스타일링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