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딧세이의 앰버서더 배우 이진욱이 새로 출시된 ‘챕터 파이브’의 ‘라이트하우스 토너’를 들고 있다. (제공: 아모레퍼시픽)
오딧세이의 앰버서더 배우 이진욱이 새로 출시된 ‘챕터 파이브’의 ‘라이트하우스 토너’를 들고 있다. (제공: 아모레퍼시픽)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30일 다양한 뷰티·패션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오딧세이, 8년 만에 ‘챕터 파이브’ 출시… 이진욱과 캠페인 전개

오딧세이가 8년 만의 신제품 ‘챕터 파이브(CHAPTER V)’ 시리즈를 출시한다.

향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수향과 함께 작업한 감각적인 향을 담아낸 신제품을 선보이고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한 배우 이진욱과 함께 ‘더 라이트웨이(The Lightway)’ 캠페인을 전개한다.

오는 11월 1일 출시되는 챕터 파이브 시리즈는 ‘아름다운 향’이라는 브랜드 헤리티지가 현대적으로 재해석돼 2030 남성들도 선호할 만한 에센셜 오일 베이스의 아로마틱하고 모던한 향이 담긴 남성 스킨케어 제품이다.

수향과 향을 설계하고 30대 남성 인플루언서들의 자문을 받아 고감도의 향을 두 개의 라인에 담아냈다. 시트러스 머스크 향의 ‘라이트하우스’ 라인은 달콤한 네롤리와 그윽한 앰버우드 향이 특징이며 우디 머스크 향의 ‘생츄어리’ 라인은 편백잎과 무화과의 맑고 싱그러운 향이 특징이다.

각 라인에서 선보이는 토너와 모이스처라이저는 남성 피부의 노화를 방지하는 항산화 성분 3종과 카페인·아데노신 등 남성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성분이 배합돼 슬로우에이징 기능이 겸비됐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롤온 타입의 아이세럼은 제품에 내장된 메탈볼로 눈가를 부드럽게 마사지 하듯이 바르면 혈행 개선을 도와 눈가 피로를 개선해주며 다크서클도 완화해 준다.

이번 캠페인을 함께할 앰버서더 이진욱은 독보적인 분위기와 감각을 보유한 배우로 열정적으로 본인의 삶을 개척해오며 시간이 아름답게 스며든 모습이 오딧세이의 지향점과 맞닿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지난 27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더 퍼퓸 클럽 바이 수향’에서 진행된 챕터 파이브 론칭 행사에는 앰버서더 이진욱과 배우 김지석, 하석진, 장윤주&정승민 부부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장 내부는 1996년부터 이어온 오딧세이의 역사와 헤리티지를 살펴보는 공간, 이번 신제품을 경험해보는 공간, 삶의 여정을 직접 향으로 담아보는 세션 등으로 구성돼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승환 아모레퍼시픽 사장은 “‘세상을 아름답게’라는 아모레퍼시픽의 이상과 맞닿은 ‘아름다운 향’을 향한 오딧세이의 새 여정을 응원한다”며 “오딧세이가 전하는 감각적인 경험들이 남성들의 일상을 더욱 빛나게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우 이진욱이 참여한 ‘더 라이트웨이’ 캠페인 영상은 브랜드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새롭게 단장된 제품들은 내달부터 아모레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올리브영 등 온라인몰과 아모레 용산, 아모레 성수, 아모레 부산 및 전국 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에이솔루션 익스트림 리베리어 에센셜 로션. (제공: 애경산업)
에이솔루션 익스트림 리베리어 에센셜 로션. (제공: 애경산업)

◆에이솔루션, 익스트림 리베리어 에센셜 로션 출시

에이솔루션(a solution)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익스트림 리베리어 에센셜 로션(EXTREME REBARRIER ESSENTIAL LOTION)’을 출시했다.

에이솔루션 익스트림 리베리어 에센셜 로션은 외부 자극으로 인해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의 장벽 강화는 물론 가려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진정 로션이다.

에이솔루션 익스트림 리베리어 에센셜 로션은 오일 인 워터(Oil in Water) 타입의 제형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피부에 필요한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 간지럽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특히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사용 후 가려움 73.5% 감소 및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 등이 완료됐다.

에이솔루션 익스트림 리베리어 에센셜 로션은 북유럽산 자작나무껍질에서 추출된 ‘베툴린(Betulin)’과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세라마이드’가 함유돼 피부 자생력을 높여주며 손상된 피부 진정 및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100% 천연 성분인 녹차추출물과 콩추출물로 만들어진 ‘천연 유화 기술’이 적용돼 건조한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속 수분 유지에 효과적이다.

에이솔루션 익스트림 리베리어 에센셜 로션은 공신력 있는 독일 피부전문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사에서 진행하는 피부 자극 테스트의 가장 높은 등급인 ‘엑설런트 5-스타(Excellent 5-STAR)’를 획득했다.

아울러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천연화장품’ 인증을 획득했으며 ▲20가지 걱정되는 성분 무첨가 ▲48시간 보습 지속력 ▲피부장벽 개선 ▲피부 진정 등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은 물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다.

에이솔루션 익스트림 리베리어 에센셜 로션은 삼림 인증 제도인 ‘FSC인증(Forest Stewardship Council)’ 마크를 획득한 단상자 사용 및 식물성 잉크인 ‘소이잉크(Soy-ink)’가 사용돼 피부뿐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하는 클린뷰티를 실천했다.

페어아크네×산리오캐릭터즈 ‘마이멜로디·쿠로미 에디션’ 제품. (제공: 라이온코리아)
페어아크네×산리오캐릭터즈 ‘마이멜로디·쿠로미 에디션’ 제품. (제공: 라이온코리아)

◆페어아크네 ‘마이멜로디·쿠로미 에디션’ 출시… 콜라보 스티커 10종 선봬

페어아크네가 산리오캐릭터즈와 콜라보한 ‘페어아크네×마이멜로디·쿠로미 에디션’을 출시했다.

콜라보 제품은 페이셜 클렌징 폼인 ‘페어아크네 크리미 폼’으로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인 마이멜로디와 쿠로미 캐릭터가 패키지에 적용돼 눈길을 끈다.

콜라보를 기념해 ‘페어아크네×마이멜로디·쿠로미’ 10종 스티커도 선보였다. 제품 구매 시 나만의 크리미 폼을 꾸밀 수 있는 ‘마이멜로디&쿠로미’ 스티커가 랜덤으로 증정된다.

라이온코리아 관계자는 “페어아크네의 주 소비자층인 10~20대에게 새롭고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콜라보를 기획하게 됐다. 스티커가 동봉돼 있어 수능을 앞둔 친구 등에게 선물용으로도 추천한다”며 “귀엽고 사랑스러운 페어아크네 산리오 에디션으로 민감해지기 쉬운 환절기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자극성 페이셜 클렌징 폼인 페어아크네 크리미 폼은 조밀하고 부드러운 거품으로 오래된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 및 여분의 피지를 깨끗하게 씻어준다.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식물 유래의 순한 세정성분과 비타민 C 유도체 함유 ▲보습 성분인 돌콩 단백질 등 함유로 예민한 피부에 부담 없는 사용감과 세안 후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MLE 크림 스틱 밤. (제공: 아토팜)
MLE 크림 스틱 밤. (제공: 아토팜)

◆아토팜, 고보습 ‘MLE 크림 스틱 밤’ 출시

아토팜(ATOPALM)이 춥고 건조한 날씨로 인해 민감해지기 쉬운 아기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줄 고보습 ‘MLE 크림 스틱 밤’을 출시했다.

MLE 크림 스틱 밤은 아토팜의 베스트셀러 제품이자 국내 최초 피부장벽 회복 기능성 인증을 완료한 ‘MLE 크림’의 주성분이 그대로 담긴 보습 개선 멀티밤이다.

스틱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해 외출 시에도 수시로 사용하기 좋다. 특히 찬바람으로 빨갛게 트는 아기 볼이나 입술, 목과 팔 안쪽 등의 얇고 민감한 부위에 쓱 발라주면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하고 건조함으로 발생하는 가려움을 개선해 준다.

피부장벽 회복을 돕는 기능성 성분 세라마이드가 고햠량(1만ppm) 적용됐으며 보습에 탁월한 시어버터와 해바라기씨 오일, 올리브오일 성분은 물론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5가지 아미노산이 함께 함유됐다.

아토팜에 따르면 전문 임상기관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제품 사용 직후 피부 수분 함유도가 74.5% 증가한 것을 확인했으며 제품 사용 2주 후 건조함에 의한 일시적 가려움은 65.6% 개선됐다. 이 외에도 피부자극 테스트, 10無 첨가 테스트 등도 통과해 연약한 아기 피부부터 극건성 성인 피부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토팜 브랜드 담당자는 “MLE 크림 스틱밤은 손댈 필요도 없이 간편하게 쓱 펴 발라 건조한 곳 어디에나 간편하게 보습을 더할 수 있어 육아맘의 외출 필수템이 될 것”이라며 “지난 23년간 일명 ‘빨간 뚜껑 크림’으로 불리며 보습계의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아토팜 ‘MLE 크림’의 명성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온코트 101’ 테니스화 모델컷. (제공: 세르지오 타키니)
‘온코트 101’ 테니스화 모델컷. (제공: 세르지오 타키니)

◆세르지오 타키니, 첫 기능성 코트화 ‘온코트 101’ 출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온코트 101’ 테니스화를 출시했다.

세르지오 타키니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기능성 코트화 온코트 101은 다양성을 추구하는 테니스 플레이어들에게 적합한 온&오프 올라운드 슈즈로 세르지오 타키니 고유의 헤리티지와 테크니컬의 조화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편안한 테니스 플레이를 도와주는 온코트 101은 전면에 메쉬 소재가 적용돼 통기성이 뛰어나며 현대적인 공법이 사용돼 모던한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또한 우수한 쿠셔닝을 위해 미드솔 경도가 조정됐으며 외측 지지대 기능이 추가돼 안정적인 착화감을 선사한다. 아치 서포트 기능이 발을 부드럽게 감싸주며 접지력이 우수한 아웃솔로 어떤 지면에서도 완벽한 플레이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최근 세르지오 타키니의 앰버서더이자 테니스 선수 출신 인플루언서 박소연과 아나운서 이수정이 직접 온코트 101을 착화한 이미지를 공개해 큰 주목을 받기도 했다.

세르지오 타키니 관계자는 “우수한 기능성과 현대적인 디자인의 조합으로 코트의 경계를 허문 온코트 101은 테니스 입문자인 테린이부터 선수까지 모두가 신을 수 있는 프리미엄 테니스화로 테니스 코트는 물론 데일리에도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힐크릭, 하이브리드 스웨터 시리즈 모델컷. (제공: BYN블랙야크그룹)
힐크릭, 하이브리드 스웨터 시리즈 모델컷. (제공: BYN블랙야크그룹)

◆힐크릭, 겨울 ‘하이브리드 스웨터 시리즈’ 출시

힐크릭이 니트와 패딩의 장점을 겸비한 ‘하이브리드 스웨터’ 시리즈를 출시했다.

추운 겨울이 다가올수록 따뜻하면서 편안한 움직임을 제공하는 기능성 골프웨어를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 하이브리드 스웨터 시리즈는 니트의 활동성과 패딩의 보온성을 모두 갖춰 겨울 라운딩에서는 물론 데일리 아우터로도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앞판 부위에는 신축성이 좋은 우븐 패딩 소재가 적용되고 어깨, 팔 부위와 뒷판에는 부드러운 울 니트 소재가 적용돼 스윙 동작의 불편함이 최소화됐다. 또 목을 감싸는 하이넥 디자인과 전체 방풍 안감 소재로 체온 유지에 탁월하며 넥라인과 소매, 허리 밑단에는 짜임새 있는 골지 처리가 돼 겨울 필드의 찬바람을 막아 준다.

먼저 ‘리노브 하이브리드 셔링 다운 풀집 스웨터’는 여성용 제품으로 퀼팅에 셔링 처리돼 자연스러운 핏을 살리고 체형을 날씬하게 보정해주는 효과까지 준 제품이다. 등판과 어깨에 힐크릭 로고 디테일로 아이코닉한 무드가 더해졌으며 컬러는 블랙과 다크 오렌지, 터콰이즈 3가지로 구성됐다.

‘리버스 하이브리드 풀집 스웨터’ 역시 여성용 제품으로 가벼운 착용감과 캐주얼한 디자인이 다양한 하의와 코디가 용이하도록 돕는다. 왼쪽 팔 부위에 로고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줬으며 컬러는 블랙과 민트 2가지 구성이다.

남성 골퍼를 위한 ‘리버스 하이브리드 풀집 스웨터’도 있다. 깔끔한 사각 퀼팅으로 클래식한 멋이 돋보이며 왼쪽 팔 부위에 힐크릭 로고가 양각으로 프린트돼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강조됐다. 색상은 다크 그레이와 화이트로 구성됐다.

힐크릭 관계자는 “보온 효과를 높이면서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구사할 수 있는 겨울 골프웨어를 찾는 골퍼들이 많다”며 “날씨에 제약을 많이 받는 겨울 시즌이 시작되는 만큼 스타일과 보온성, 활동성을 두루 갖춘 하이브리드 소재의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