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 마스크 5종. (제공: 라타플랑)
시트 마스크 5종. (제공: 라타플랑)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19일 다양한 뷰티·패션·생활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라타플랑, 피부 고민 맞춤형 ‘시트 마스크’ 5종 출시

라타플랑이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시트 마스크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미백 앰플 시트 마스크 ▲테라피 탄력 시트 마스크 ▲장벽 진정 시트 마스크 ▲멀티 보습 시트 마스크 ▲매일 한 장 수분 시트 마스크 총 5종이다. 이 제품들은 미백, 탄력, 진정, 보습, 수분공급 등 주요 피부 고민에 맞춰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멀티 보습 시트 마스크는 점차 건조해지는 계절에 피부 당김을 해결할 ‘속 보습’이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 테라피 탄력 시트 마스크는 레티놀과 저분자 콜라겐, 주름 개선 성분인 아데노신을 피부 깊숙이 흡수시켜 집중 탄력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피부 본연의 힘이 부족해진 피부에 추천한다.

라타플랑 시트마스크 5종은 건강한 피부의 PH인 ‘미산성’ 포뮬러로 모든 피부 타입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한국비건인증원의 인증을 받은 생분해 소재의 시트가 사용돼 환경까지 생각했다.

라타플랑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 세트당 5매로 구성된 시트 마스크를 동시에 두 세트 구매 시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더샘×다이소 스킨케어 라인 드롭비. (제공: 더샘)
더샘×다이소 스킨케어 라인 드롭비. (제공: 더샘)

◆더샘, 다이소 협업 스킨케어 라인 ‘드롭비’ 출시… 솔루션 앰플 5종

더샘이 다이소와 협업해 비건 스킨케어 라인 ‘드롭비’를 출시했다.

더샘의 드롭비는 피부 고민 별로 맞춤 케어를 할 수 있는 비건 스킨케어 라인으로 ▲토너 ▲앰플 ▲크림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드롭비의 핵심 성분인 시카 엑소좀은 민감한 피부를 잠재우는 병풀 성분에 특허받은 엑소좀 공법으로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율을 높이고 수분 및 영양 공급을 통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돼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전 제품 모두 이탈리아 브이라벨(V-LABEL)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했으며 지속 가능한 산림 경영과 보호를 위한 FSC® 인증 종이 패키지와 식물성 소이 잉크가 사용돼 지구 환경까지 생각했다.

‘드롭비 진정 시작 토너’는 수분 길을 열어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고 피부 바탕을 정돈해 주는 워터 타입 토너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드롭비 앰플’은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 앰플 5종으로 구성됐다. ‘드롭비 수분 팡팡 앰플’은 보습&진정 케어 앰플로 미나리추출물이 함유돼 건조한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채워주며 8중 히알루론산이 피부 깊이 촘촘하게 수분을 쌓아 오랜 시간 보습을 유지시켜준다.

‘드롭비 모공 촘촘 앰플’은 모공 케어 앰플로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는 레스베라트롤이 풍부한 오디 성분이 늘어진 피부를 촘촘하게 해주며 모공 관련 특허를 받은 Anti-Sebum P 성분이 모공을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드롭비 매끈 결광 앰플’은 애플 비니거가 함유돼 푸석해진 피부를 매끈하고 부드럽게 가꾸어 주는 피부 결 케어 앰플이다.

‘드롭비 잡티 말끔 앰플’은 비타민C 성분이 풍부한 유자추출물이 함유돼 기미와 칙칙해진 피부톤을 밝고 생기있게 케어해주는 수분감 가득한 워터리 젤 타입의 화이트닝 케어 앰플이다.

‘드롭비 탄탄 광채 앰플’은 탄력 잃은 피부에 영양감을 채워 주는 쫀쫀 영양 고농축 젤 앰플이다. 흰서양송로추출물이 함유돼 지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며 6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활력 잃은 피부에 에너지를 불어넣어 주어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드롭비 물오름 크림’은 수분감 가득한 쫀쫀한 크림 제형이 피부에 촘촘하게 밀착돼 영양감 있는 보습감을 선사해 주는 수분 보습 크림이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요즘 Z세대에게 다이소가 저렴하면서도 제품력이 뛰어나고 또 접근성이 좋아 ‘뷰티 성지’로 불리고 있어 이번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깊은 보습감과 민감한 피부를 케어해주는 비건 스킨케어 라인 드롭비는 가격은 물론 제품력까지 뛰어난 갓성비템으로 고객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 신규 컬러 11윈터뱅쇼. (제공: 토니모리)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 신규 컬러 11윈터뱅쇼. (제공: 토니모리)

◆토니모리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 신규 컬러 4종 출시

토니모리가 다가오는 FW 시즌에 맞는 가을 무드를 한껏 담은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 신규 컬러 4가지를 출시했다.

올 상반기 토니모리는 SS 시즌에 어울리는 산뜻하고 맑은 색감의 컬러를 전개했던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가 수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FW 시즌에도 가을 무드를 담은 새로운 컬러 라인업을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신규 컬러는 카페에서 느끼는 따뜻하면서 부드럽고 딥한 분위기가 가득 담겼으며 ‘08호 로지모카’와 ‘09호 진저라떼’ ‘10호 핫시나몬’ ‘11호 윈터뱅쇼’ 4가지로 구성됐다.

08호 로지모카는 무르익은 장미에 따스함이 더해진 쌉싸름한 로즈 브라운 컬러며 09호 진저라떼는 부드러움이 감도는 빈티지한 느낌의 오렌지 브라운 컬러다. 10호 핫시나몬은 바를수록 깊이감이 더해져 진하게 그을린 듯한 브릭레드 컬러로 08호 로지모카와 레이어링해 사용하면 더욱 분위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11호 윈터뱅쇼는 풍부하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는 깊고 진행 보랏빛의 와인 색상으로 특히 쿨톤이 사용하기에 좋다.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는 수분 가득한 벨벳 텍스처가 입술에 스며들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새로운 제형의 틴트다. 글로우 틴트에서 사용되는 베이스가 활용돼 벨벳 틴트에서 구현하지 못하는 수분감이 구현돼 주름과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하게 입술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입술 컨디션이 좋지 않거나 건조한 날씨 탓에 입술이 메말라도 함유된 시어버터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촉촉하게 케어해주며 사르르 녹은듯한 버터 제형이 입술에 얇게 스며들어 무겁거나 답답함 없이 매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 FW 4종은 부드러우면서 깊이감있는 색감을 담아내기 위해 수많은 의견을 반영하고 테스트를 진행했다. 촉촉하게 발리지만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텍스처가 매력적인 겟인틴트 워터풀 버터는 FW 시즌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는 제품이기에 색상 팔레트도 일명 ‘분위기 여신’으로 만들어줄 수 있는 컬러를 개발했다”며 “올 상반기 선보였던 맑은 색감의 기존 컬러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가을 분위기를 가득 담은 이번 신규 컬러도 많은 소비자가 사랑해 줬으면 한다”고 말했다.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 FW 컬러 제품들은 지난 18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선론칭됐으며 오는 21일 하루 동안 해당 제품을 30% 할인하는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더불어 올리브영 선론칭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28% 할인가로 신제품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 FW 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

베리어 리커버리 크림, 베리어 인핸싱 토너 투 에센스, 베리어 인핸싱 클렌저. (제공: 라이온코리아)
베리어 리커버리 크림, 베리어 인핸싱 토너 투 에센스, 베리어 인핸싱 클렌저. (제공: 라이온코리아)

◆로우퀘스트, 베리어 라인 에센스·클렌저 신제품 출시

로우퀘스트(RAWQUEST)가 긴 무더위로 약해진 피부 장벽 개선과 보습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기초라인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베리어 인핸싱 토너 투 에센스’ ‘베리어 인핸싱 클렌저’ 2가지다. 두 제품 모두 ▲민감성 피부 패널 저자극 테스트 완료 ▲건강한 피부 산성도와 유사한 pH 5.5의 약미산성 포뮬러 ▲20가지 이상의 주의 성분 및 인공향, 인공색소 무첨가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토너와 에센스의 효과가 하나로 압축된 베리어 인핸싱 토너 투 에센스는 바쁜 현대인들의 스킨케어 단계를 간편하게 줄이면서도 확실한 케어를 도와준다. 피부 수분을 지켜주는 판테놀과 저분자 콜라겐이 배합돼 흡수율을 높였으며 1회 사용만으로도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보습 119.54% 개선 ▲피부 장벽 90.26% 개선 ▲피부 자극 진정 67.85% 개선 효과를 입증받았다.

약미산성 저자극 클렌저인 베리어 인핸싱 클렌저는 특수 폴리머가 적용된 세정 성분이 함유돼 말끔한 세안과 동시에 피부 장벽 강화까지 가능한 똑똑한 제품이다. 인체 적용시험 결과 ▲모공 속 노폐물 세정력 99.4% ▲자외선 차단제 세정력 99.52% ▲세안 후 보습 지속력 72.84% ▲피부 자극 진정 개선 76.44% 등의 효과로 스킨케어를 하는 듯한 세안 경험을 선사한다.

로우퀘스트는 시너지 효과를 위해 클렌저와 토너 투 에센스 사용 후 자사 ‘베리어 리커버리 크림’으로 마무리하는 3단계 루틴을 추천했다.

로우퀘스트 관계자는 “스키니멀리즘(Skin care+minimalism) 트렌드의 영향으로 최소한의 제품으로 최대 효과를 누리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압도적인 보습감을 선사하는 로우퀘스트의 하이브리드형 신제품인 ‘베리어 라인’으로 역대급 더위로 지친 피부에 힐링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펠릭스자켓. (제공: 블랙야크 키즈)
펠릭스자켓. (제공: 블랙야크 키즈)

◆블랙야크 키즈, 캐주얼한 가을 바람막이 자켓 3종 출시

블랙야크 키즈가 선선한 가을 바람 부는 날씨에 입기 좋은 캐주얼한 무드의 바람막이 자켓 3종을 선보였다.

이번 가을 자켓 3종은 등하교부터 여행, 나들이, 캠핑 등 움직임이 많아지는 시즌에 맞게 활동성을 고려한 디자인 및 기능성이 갖춰졌다. 여기에 국내 투명 페트병이 재활용된 원사(K-rPET)로 만들어진 항균주머니가 적용돼 환경을 생각하는 의미도 담겼다. 남아와 여아 모두가 입을 수 있는 유니섹스 후디형 제품으로 출시됐다.

먼저 ‘로몬드자켓’은 미니멀한 로고 포인트와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장점인 간절기 자켓이다. 이염이나 변색에 강한 폴리에스터 소재가 사용되고 방풍 및 생활 방수 기능이 갖춰져 일교차가 큰 환절기 시즌에도 아이들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앞쪽에 있는 포켓은 벨크로 덮개가 있어 안정적으로 물건을 수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색상은 깔끔하게 입기 좋은 블랙, 실버그레이, 피치가 있다.

‘펠릭스자켓’은 스판 소재가 함께 사용돼 뛰어난 신축성을 자랑한다. 몸판과 소매에 배색 디테일이 더해지고 로드 바이크와 로드 사인 등이 모티브로 된 그래픽 포인트 및 사각 와펜이 스트리트 패션 무드를 끌어올린 제품이다. 색상은 민트와 베이지 2가지 구성이다.

부드러운 약기모 안감이 적용된 ‘나이로자켓’은 보온성이 우수해 늦가을까지 입기 좋은 자켓이다. 포켓에 배색 웰딩 프린트가 적용돼 차별화된 디자인 포인트가 적용됐다. 소매에는 ‘어반 라이더’ 콘셉트의 레터링 포인트가 있어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연출하기 좋다. 블랙과 웜그레이가 있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바깥 날씨를 즐기기 좋은 가을 아이들이 편안하면서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한 방풍 자켓 3종을 선보였다”며 “새로 선보인 자켓을 입고 도심과 자연 곳곳을 누비면서 아이들이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따뜻하고 즐거운 가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르꼬끄골프, 가을 신제품. (제공: 데상트코리아)
르꼬끄골프, 가을 신제품. (제공: 데상트코리아)

◆르꼬끄골프, 가을 캠페인 ‘더 바운더리’ 전개… 신제품 출시

르꼬끄골프(Le Coq Golf)가 본격적인 가을 시즌에 들어서며 23FW 두 번째 캠페인 ‘더 바운더리(The Boundary)’를 전개하고 가을 신제품을 추가 공개했다.

캠페인 더 바운더리, 즉 ‘경계’는 클래식과 컨템포러리, 필드와 일상 등 어떤 상황에도 어우러지도록 활용 가능한 ‘보더리스(Borderless) 룩’ 콘셉트가 담겨 있다.

한 마디로 필드뿐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소화할 수 있는 경계 없는 골프웨어를 지향한다. 수백년된 프랑스 고성에서 촬영한 화보도 과거와 현대의 시공간 경계를 뛰어넘는다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더 바운더리 캠페인은 지난 8월 진행된 ‘액티베이트(ACTIVATE)’에 이어 가을을 여는 르꼬끄골프의 두 번째 캠페인이다.

르꼬끄골프 23FW컬렉션은 가을 특유의 차분한 분위기를 한껏 살린 컬러가 특징이다. 깊은 채도의 버건디, 브라운, 딥블루 등이 주력 컬러로 사용됐다. 가장 기본 컬러이기도 해서 기존에 갖고 있던 옷과 맞춰 입기도 쉽다. 골프 라운드에 적합한 소재가 사용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일상, 필드 상관 없이 입을 수 있는 ‘보더리스’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가디건, 스웨터, 후드티 등으로 구성됐고 남녀가 시밀러룩으로 맞춰 입는 스타일도 제안한다.

여성용 주력 제품인 ‘하이브리드 방풍 집업 가디건’은 마치 바시티 점퍼 스타일로 재해석된 가디건으로 필드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입기 좋은 아이템이다. 부위별 다른 소재 사용으로 활동성도 높였다. 몸판은 울 나일론 혼방으로 보온성을 높였고 소매는 나일론이 사용돼 스윙할 때 편안하다. 목을 살짝 덮는 길이라 지퍼를 끝까지 올려도 답답한 느낌이 없다. 뒷면에 레터링과 소매단과 허리, 포켓에는 스트라이프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가 됐다. 컬러는 와인, 페일옐로우 2가지가 있다.

‘배색 스트라이프 카라 스웨터’는 톤온톤 컬러의 굵은 스트라이프가 선사하는 경쾌함이 특징이다. 마치, 스웨터 안에 카라 티셔츠를 입은 듯한 디자인도 독특하다. 실루엣을 적당히 드러내는 세미 오버핏이며 허리 부분은 촘촘한 니트 조직감이 더해져 단정하게 연출할 수 있다. 폴리와 울 혼방 소재가 사용돼 한 겨울 내내 이너웨어로도 입기 좋다. 딥블루, 오렌지 2가지 컬러가 있다.

남성용 ‘브이넥 컬러포인트 니트 가디건’은 레터링과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캐주얼 감각을 살린 가디건으로 일교차가 심한 가을, 입고 벗기 편한 아우터로 제격이다. 과하지 않은 세미 오버핏이라 야외활동은 물론 사무실 등 실내에서도 셔츠 안에 착용하기 좋다. 지퍼 대신 버튼이 달려 클래식한 느낌도 놓치지 않았고 전면에 브랜드를 상징하는 L로고로 포인트가 주어졌다. 블랙, 카멜 컬러 2가지가 있다.

블루 풀 레이스 신제품 커피 팟 1000㎖. (제공: 로얄코펜하겐)
블루 풀 레이스 신제품 커피 팟 1000㎖. (제공: 로얄코펜하겐)

◆로얄코펜하겐, 블루 풀 레이스 커피팟 등 가을 신제품 출시

로얄코펜하겐이 ‘블루 풀 레이스’ 커피팟과 화병 신제품을 선보이며 ‘블루 플레인’ ‘블루 메가’ 컬렉션에서도 가을 신제품을 출시한다.

블루 풀 레이스는 1885년 당시 아트 디렉터였던 아놀드 크로그(Arnold Krog)에 의해 탄생된 로얄코펜하겐의 블루 핸드페인팅 라인 중 최상위 컬렉션이다. 블루 풀 레이스는 숙련된 장인이 수공예로 가장자리 레이스 문양을 내비침 세공하고 수천 번의 붓질로 패턴을 화려하게 핸드 페인팅해 도자기 공예술의 정점을 보여준다.

블루 풀 레이스의 신제품 3종은 모두 로얄코펜하겐의 아카이브에서 복원한 것으로 오랜 역사와 장인정신을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커피팟은 1880년대의 디자인이 복원된 것으로 가장자리 세공과 레이스 패턴 장식이 아름다움을 더하며 뚜껑 위의 바다 달팽이 모양의 장식이 특징이다. 한층 더 고급스러운 티타임을 연출해줄 뿐 아니라 테이블 위에 올려 두는 것만으로도 공간에 품격을 더해준다.

20㎝와 11㎝ 두 가지 크기로 출시된 화병 또한 고전적인 형태와 섬세하게 수작업으로 완성된 장식이 돋보인다. 20㎝ 화병의 경우 둥근 형태의 몸체가 어디서든 존재감을 드러내며 장인들이 직접 손으로 조각한 후 섬세한 붓질로 완성한 핸드페인팅 패턴이 웅장함을 자아낸다. 11㎝의 화병은 작은 크기에도 화려한 레이스 디테일과 우아한 장식이 돋보이며 매력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해준다.

블루 플레인은 로얄코펜하겐이 디자인한 최초의 디너웨어 라인으로 1775년 탄생돼 지금까지 브랜드 역사를 함께하는 컬렉션이다. 블루 메가는 블루 플레인의 패턴 일부가 확대돼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매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블루 플레인 라인에서 선보이는 신제품은 유기적이고 독특한 형태의 ‘초승달 접시’, 간식과 디저트를 연출하기 제격인 활용도 높은 ‘볼온풋’이다. 블루 메가에서도 ‘볼온풋’을 선보이며 완전히 새로운 형태의 ‘서빙 세트’ 신제품을 선보인다.

서빙 세트 4개입은 단독은 물론 함께 활용하기 좋다. 용량과 높낮이가 다른 3개의 작은 볼들과 트레이로 조합된 삼각형의 접시는 다양한 반찬이나 간식, 디저트를 서빙하기에 제격이다. 특히 둥근 모서리의 삼각형 서빙 플레이트에 3개의 볼이 꼭 맞게 들어가 활용도가 높다.

한국로얄코펜하겐 관계자는 “이번 가을에는 로얄코펜하겐의 오랜 헤리티지를 고스란히 담은 신제품을 다양한 컬렉션에서 만날 수 있다”며 “로얄코펜하겐의 가을 신제품과 함께 다채로운 테이블과 품격 있는 인테리어까지 연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한국로얄코펜하겐은 파손된 제품을 새것으로 교환해주는 ‘파손보증제도’를 시행하고 있어 매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파손보증제도는 사용 중에 제품이 깨졌더라도 2년의 보증 기간 이내라면 동일한 제품으로 1회 무상 교환해주는 서비스다.

고요한 가을밤 시리즈. (제공: 아성다이소)
고요한 가을밤 시리즈. (제공: 아성다이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가을”… 아성다이소 ‘고요한 가을밤 시리즈’ 출시

㈜아성다이소가 ‘고요한 가을밤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시리즈는 가을 수확물인 감, 밤과 함께 강아지 캐릭터가 모티브로 디자인됐고 다가오는 추석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좋은 상품부터 가을밤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상품까지 선물포장용품, 홈웨어, 홈리빙용품, 인형 등 총 2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선물포장용품은 명절에 마음을 담아 전하기 좋은 상품들로 기획됐다. ‘감 모양 용돈상자’는 동봉된 비닐로 지폐를 돌돌 말아 감 모양의 종이상자에 담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껍질을 벗기듯이 감 모형을 펼칠 수 있고 보자기로 싸서 묶은 듯한 뚜껑 디자인이 재미를 더해 주는 상품이다.

‘손잡이 투명 지퍼백’은 모양을 잡아주는 바닥면과 손잡이가 있어 쇼핑백처럼 사용할 수 있는 지퍼백으로 명절음식이나 전통과자 등을 담아 나누기에 알맞은 상품이다. ‘포장용 롤스티커’는 ‘조심히 열어밤’ ‘곧 감’과 같은 ‘밤’과 ‘감’이 활용된 언어유희 레터링이 들어간 원형 스티커로 선물상자를 꾸미거나 편지봉투, 쇼핑백 등의 입구를 밀봉할 때 사용할 수 있다.

홈웨어는 수면바지와 수면덧신을 부드러운 소재와 브라운, 아이보리 컬러로 디자인돼 쌀쌀해진 가을밤을 보다 따스하게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캐릭터 수면바지’는 따뜻하고 두툼한 원단과 바람을 막아주는 발목밴딩이 간절기에 입기 적합하며 눈을 감은 강아지 얼굴 디자인이 편안한 느낌을 주는 상품이다. 비슷한 컬러감과 디자인으로 ‘수면덧신’과 ‘애견용 파자마’도 함께 출시돼 세트로 구매해 반려견과 함께 커플룩으로 즐길 수도 있다.

홈리빙용품은 뽀글이 원단과 ‘강아지 캐릭터가 감 또는 밤 머리띠를 쓴’ 디자인이 적용돼 선보인다. ‘얼굴모양 쿠션’은 약 45×30㎝의 두툼한 원판형 쿠션으로 침실이나 소파에 등받이 쿠션으로 사용하거나 뽀글이의 부드러운 촉감을 살려 낮잠베개로 써도 좋은 상품이다.

‘캐릭터 세안밴드’는 착용 시 머리 위로는 귀여운 강아지 얼굴과 팔이, 머리 뒤쪽으로는 동그란 꼬리가 봉긋하게 표현돼 친구들과 함께 쓰고 사진을 찍기 좋다. 강아지의 늘어뜨린 귀가 입체감 있게 구현돼 포인트를 준 ‘캐릭터 거실화’도 준비됐다.

이 외에도 이번 시리즈의 디자인 무드가 담긴 인형이 준비됐다. ‘잠옷입은 강아지 인형’은 큰 얼굴에 볼이 빵빵한 강아지 캐릭터가 앙증맞은 수면 잠옷을 입고 있는 모습으로 귀여움이 극대화된 인형이다. 얼굴모양 쿠션과 같이 머리띠를 쓴 디자인이 적용돼 침실에 함께 연출하기 좋은 상품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고 집안 분위기에 포근함을 더해 줄 수 있는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다이소와 함께 온 가족이 풍성하고 따뜻한 가을밤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