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 트리트먼트 3종·스크럽. (제공: 버츠비)
립 트리트먼트 3종·스크럽. (제공: 버츠비)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15일 다양한 뷰티·패션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버츠비, 립 트리트먼트 3종·스크럽 출시

버츠비가 립 트리트먼트 3종과 립 스크럽 1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민감하고 연약한 입술 피부를 일상에서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소개됐다.

버츠비 관계자는 “잦은 립 메이크업, 자외선과 건조한 바람, 식사 후 입술을 닦는 습관 등 우리 입술은 생각보다 많은 자극을 견디는 부위”라며 “환절기가 다가오는 지금 입술 관리에 고민을 가진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립 케어 라인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버츠비 립 트리트먼트 3종은 100% 자연 유래 성분으로 고보습 성분인 내추럴 세라마이드와 영양감 있는 호호바씨 오일이 포함돼 손상된 입술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끈적이지 않는 촉촉한 제형으로 답답함 없이 보습력을 유지하는 효과가 있다. 특히 나이트 스페셜 케어용으로도 손색없이 자기 전 듬뿍 발라주면 다음 날에도 매끈한 입술을 기대할 수 있다는 평이다. 플레이버는 각각 달콤한 패션프룻앤카모마일, 상쾌한 스위트민트, 상큼한 레몬소르베로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함께 출시된 컨디셔닝 모카 립 스크럽은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커피의 원두 입자가 함유돼 있어 입술 위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할 수 있다. 또한 버츠비의 시그니처 성분인 비즈왁스와 피마자씨 오일, 시어버터로 들뜬 각질을 관리하는 동시에 영양 성분은 촉촉하게 남겨주는 특징이 있다.

입술에 각질이 많이 일어나는 계절이나 립 메이크업 전 매끈한 입술을 만들고 싶을 때 효과적인 제품이다. 유해한 성분이 배제되고 100% 천연 성분이 사용돼 자극으로 예민해진 입술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며 향긋한 모카 커피향은 기분 전환에도 도움을 준다.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스페셜 듀오 세트. (제공: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스페셜 듀오 세트. (제공: 동국제약)

◆동국제약, 센텔리안24 카톡 선물하기 전용 ‘마데카 크림 스페셜 듀오 세트’ 출시

동국제약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 라인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상품인 ‘마데카 크림 스페셜 듀오 세트’를 출시했다.

마데카 크림 스페셜 듀오 세트는 누적 판매량 4700만개(2023년 7월 기준)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더 마데카 크림(45㎖)’ 2개, 탄력 있는 눈가를 위한 ‘리프팅 펩타이드 아이크림(15㎖)’ 2개와 페이스 괄사로 구성됐다.

동국제약의 피부 과학 기술력이 집약돼 만들어진 더 마데카 크림(마데카 크림 시즌 6)은 병풀 유래 스페셜 성분이 시즌 최다로 함유돼 더욱 강력한 피부 고민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리프팅 펩타이드 아이크림은 42종 복합 펩타이드와 피부 탄력 강화 및 영양공급을 돕는 5종 단백질이 함유돼 처지고 늘어진 눈가 및 눈꼬리에 집중적인 리프팅 케어를 제공한다.

이번 세트에는 마데카 크림 및 아이크림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페이스 라인 관리용 ‘센텔리안24 페이스 괄사’가 포함됐다. 페이스 괄사는 손에 꼭 맞는 사이즈로 턱 라인, 광대, 목 주위 등 다양한 부위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구매 시 고급스러운 스페셜 기프트 박스가 함께 제공돼 선물로도 제격이다.

센텔리안24는 제품 발매를 기념해 구매 시 마데카 크림 10일 체험분을 증정하며 포토리뷰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센텔리안24 담당자는 “추석을 앞두고 베스트셀러인 마데카 크림과, 아이크림, 페이스 괄사를 담은 실용적인 구성의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며 “이번 명절에는 카카오톡으로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는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스페셜 듀오 세트로 주변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그니처 듀오 세트와 드림 듀오 세트. (제공: 모로칸오일)
시그니처 듀오 세트와 드림 듀오 세트. (제공: 모로칸오일)

◆모로칸오일 ‘헤어 트리트먼트 세트’ 출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다가올 추석을 맞아 헤어 및 바디 케어 베스트셀러들로 구성된 ‘시그니처 듀오 세트’와 ‘드림 듀오 세트’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시그니처 듀오 세트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아르간오일이 주원료로 사용돼 건조한 가을철 푸석해진 모발을 촉촉하고 영양감 넘치게 관리해주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100㎖)와 보습 오일 성분들이 빠르게 스며들어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바디 로션 프래그런스 오리지널(360㎖)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은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온·오프라인에서 개별 제품 구매보다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는 모든 고객 대상으로 트리트먼트(10㎖)와 핸드크림 2종(3㎖)이 추가 증정된다.

드림 듀오 세트는 트리트먼트(125㎖)와 머릿결을 부드럽게 정돈해 자연스러운 스타일 연출과 장시간 지속력을 선사하는 스무딩 로션(75㎖)으로 구성됐으며 오직 모로칸오일 공식 살롱에서만 구매가 가능한 트리트먼트 대용량 제품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추석은 물론 그간 명절, 기념일 등 특별한 시즌을 겨냥해 실용적인 구성의 선물 세트를 선보인 모로칸오일은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가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박스 패키지를 제작해 항상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으며 이번 추석 선물 세트도 선물의 만족도를 높여줄 특별한 패키지로 제작됐다.

모로칸오일 관계자는 “평소 구매하는 제품들을 선물받게 되면 선물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브랜드 베스트 셀러 제품들로 구성한 실용적인 추석 선물 세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받는 사람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모로칸오일의 선물 세트로 명절에 함께하는 가족, 지인들과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헤지스키즈, 소피아 경량 다운 모델컷. (제공: ㈜파스텔세상)
헤지스키즈, 소피아 경량 다운 모델컷. (제공: ㈜파스텔세상)

◆헤지스키즈, 여아용 ‘소피아 경량 다운’ 출시

헤지스키즈가 고급스러운 퀼팅 패턴의 ‘소피아 경량 다운’을 출시했다.

여아용으로 선보인 소피아 경량 다운은 골프웨어에서 영감을 받은 고급스러운 다이아 퀼팅 패턴과 부드러운 크림 컬러톤 배색이 돋보인다.

특히 기존 긴팔 아우터에 더해 다양한 레이어드 코디가 가능한 반팔 퀼팅 다운 버전까지 추가돼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도 편안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먼저 ‘소피아 덕다운 경량 패딩’은 고함량의 덕다운 충전재로 탁월한 가벼움과 보온성이 갖춰졌다.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과 스트레치 밴딩 처리로 마감한 밑단으로 편안함과 라인 두 가지를 모두 잡았다. 색상은 고급스러운 베이지와 핑크 컬러로 구성됐다.

‘소피아 경량 반팔 베스트’ 역시 고함량의 덕다운 충전재가 적용됐으며 퍼프 볼륨 형태의 반팔 소매와 엘라스틱 밴딩 처리로 귀여운 실루엣을 선사한다. 허리 안쪽에는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 기능으로 자유로운 핏 연출이 가능하다. 아노락 스웻셔츠와 플리츠 스커트와 함께 코디하면 더욱 예쁘게 입을 수 있다. 색상은 화사한 아이보리와 옐로우 컬러로 구성됐다.

헤지스키즈 관계자는 “경량 다운 외에도 클래식한 니트, 원피스, 캐주얼한 셋업 등 트렌디하게 변신한 이번 시즌 컬렉션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선물로도 잘 어울릴 것”이라고 말했다.

헤지스키즈는 추석을 맞아 ‘2023 한가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2일부터 10월 3일까지 공식몰인 ‘파스텔몰’과 최근 새롭게 오픈한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상품 추가 10% 할인을 제공한다.

‘펜티×푸마 아반티’ 리한나 모델컷. (제공: 푸마)
‘펜티×푸마 아반티’ 리한나 모델컷. (제공: 푸마)

◆푸마, 리한나와 ‘펜티×푸마 아반티’ 공식 출시

푸마(PUMA)가 리한나(Rihanna)와 새로운 제품 프랜차이즈 ‘펜티×푸마 아반티(FENTY×PUMA Avanti)’를 공식 출시했다.

리한나는 푸마와의 다년간의 파트너십을 통해 여러 제품을 출시한 바 있으며 펜티×푸마 컬렉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브랜드에 복귀한다. 새로운 펜티×푸마 컬렉션은 푸마의 스포츠에 대한 깊은 역사 및 헤리티지와 리한나가 음악, 문화, 패션 분야의 리더로서 갖는 아이코닉한 위상의 만남이 담겨 있다.

이번 파트너십의 첫 번째 프랜차이즈인 펜티×푸마 아반티는 푸마를 상징하는 두 가지 제품인 ‘푸마 킹(PUMA King)’과 ‘이지 라이더(Easy Rider)의 결합으로 이뤄져 있다. 푸마 킹 축구화의 고급스러운 가죽 디자인에 푸마 헤리티지가 담긴 러닝화 이지 라이더의 아웃솔이 더해진 색다른 조합을 선보인다.

리한나와 푸마는 2015년 출시된 아이코닉한 크리퍼(Creeper)를 시작으로 스포츠 스타일을 파격적으로 재해석하기 위한 시도를 함께해왔다. 리한나와 푸마는 2015~2018년 ’펜티×푸마 트레이너(FENTY×PUMA trainer)’ ‘펜티×푸마 퍼 슬라이드(FENTY×PUMA fur slide)’ 등 다양한 신발 및 의류 컬렉션을 출시했다. 뉴욕과 파리에서 네 차례의 패션쇼를 개최한 펜티×푸마는 지난 10년간 푸마의 브랜드 영향력과 인지도를 높이는 촉매제 역할을 하기도 했다.

컬렉션은 리한나의 축구에 대한 애정과 축구가 경기장 밖에서 갖는 영향력에서 출발됐다. 리한나는 푸마와 함께 클래식 스타일을 활용해 스포츠 패션 콜라보레이션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더불어 리한나와 푸마는 이번 컬렉션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부모뿐 아니라 아이들도 멋지게 입을 수 있는 컬렉션으로 선보였다. 전설적인 선수들이 신은 바 있고 이제는 리한나가 재해석한 아반티는 성인과 아동 모두를 위한 유니섹스 제품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유세비오, 펠레, 마라도나와 같은 전설적인 축구 아이콘이 신었던 오리지널 푸마 킹은 1968년 탄생됐다. 이후 1978년 푸마 밀레(PUMA miele)는 이후 푸마 이지 라이더의 전신이 되는 새로운 조깅화 프랜차이즈를 론칭했다.

1998년 질 샌더와 푸마는 두 가지 스타일의 제품을 결합한 최초의 패션 콜라보레이션 ‘질 샌더 킹(Jil Sander King)’을 출시했고 이 신발은 이후 2001년 푸마가 만든 아반티(Avanti)에 디자인적 영감을 제공했다. 2023년 리한나는 이러한 푸마의 클래식한 스타일에 가죽의 디테일부터 아웃솔 고무에 이르기까지 자신만의 디자인 언어와 창의적인 요소를 더해 개성적인 색을 입혔다.

리한나는 “이번 컬렉션을 위해 푸마의 상징적인 요소를 아카이브에서 스트리트로 가져오고 싶었고 고인이 된 위대한 펠레에 의해 상징적인 제품이 된 아반티를 선택했다”고 말했다.

마리아 발데스(Maria Valdes) 푸마 최고 제품 책임자(Chief Product Officer)는 “푸마와 리한나의 파트너십의 시작은 매우 흥미로웠고 우리는 푸마 아카이브에서 리한나와 어울리는 제품을 찾기 위해 많은 시간을 함께 보냈다”며 “아반티는 테라스 스니커즈를 독특하고 아이코닉하게 재해석한 푸마의 클래식 제품이다. 이 프로젝트가 실현돼 매우 기쁘고 앞으로 함께 만들어갈 미래가 더욱 기대된다”고 했다.

펜티×푸마 아반티는 축구 트렌드가 패션으로 재해석된 제품으로 마치 버터처럼 부드러운 빈티지 가죽과 텅 부분의 접힌 디테일, 금박 디보싱 및 프린팅 처리된 펜티, 푸마 캣 로고가 특징이다. 고무 아웃솔과 가죽 밑창은 축구에 대한 푸마의 오랜 역사와 헤리티지를 잘 보여준다. 블랙·화이트 색상의 제품은 레이저로 새긴 로고와 가죽 크롬 디테일이 돋보이는 크롬 마감으로 완성됐다.

펜티×푸마 컬렉션의 첫 번째 캠페인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은 리한나가 축구공의 오각형과 스티치 요소에서 영감을 받은 세트에서 데니스 루폴드(Dennis Leupold)가 촬영했다. 캠페인에는 리한나를 포함해 에이셉 네이스트(A$AP Nast), 퓨어(Pure), 펠릭스 말라드(Felix Mallard)와 두 명의 어린이 등 유명 셀러브리티가 출연한다.

이날 론칭되는 펜티×푸마 아반티는 푸마 공식 온라인몰 및 케이스스터디, 카시나, 웍스아웃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 가을 두 번째 아반티 제품이 출시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