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네피트 광화문 부티크 “리미티드 에디션 만나 보세요” (사진제공: 베네피트)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지난달 오픈한 베네피트 부티크 광화문 디타워점에서 ‘부티크 리미티드 에디션’ 판매를 시작했다.

베네피트 부티크 리미티드 에디션은 단독 매장인 베네피트 부티크와 온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 ‘필링 치키’와 ‘립 러빈 틴트 밤 세트’ 2가지로 구성됐다.

필링 치키는 베네피트 베스트셀러인 포지틴트와 베네틴트, 하이빔 미니 사이즈 3종으로 구성된키트로 립과 치크에 특별한 반짝임과 입체감을 더해준다.

포지틴트는 생기 넘치는 핑크빛 입술을 완성해주고 베네틴트는 마치 장미 꽃 잎을 문 듯 입술을 물들여 청순함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하이빔을 틴트와 믹스하여 블러셔로 사용하면 입체적으로 화사하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립 러빈 틴트 밤 세트는 차차밤, 포지밤, 베네밤 3종으로 구성된 미니 사이즈 틴트 립밤 트리오다.

베네피트 틴트 밤은 베네피트의 틴트 제품과 짝꿍 컬러로 단독으로 바르면 자연스러운 혈색과 풍부한 윤기를 주고 틴트를 바른 입술 위에 덧발라주면 보다 선명한 발색과 보습감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베네피트의 다양한 틴트와 틴트 밤을 믹스 매치하면 나만의 독특한 시그니처 립 컬러를 연출할 수 있어 색상에 따라 다른 무드를 낼 수 있다.

한편 지난달 오픈한 베네피트 부티크 광화문 디타워점은 직장인을 위한 원스톱 뷰티 플레이스로 바쁜 직장인들이 보다 편안하게 베네피트 제품을 체험하고 뷰티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공간이다.

많은 회사가 밀집해있는 광화문에 자리 잡아 직장인의 접근성이 높고 저녁 10시까지 운영해 퇴근 후 늦은 시간에도 긴급한 뷰티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