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맨틱한 5월, 베네피트 틴트로 흔적 없이 키스하세요” (사진제공: 베네피트)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로맨틱한 5월엔 마음껏 사랑을 표현하세요.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사랑하기 좋은 로맨틱한 계절 5월 한 달간 키스 후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완벽한 입술을 찾아주는 ‘키스 프루프(Kiss Proof)’ 캠페인을 진행한다.

베네피트 ‘키스 프루프’ 캠페인은 ‘격렬한 키스 후에도 완벽한 입술을 유지할 수 있다’는 콘셉트로 원조 틴트 타이틀을 지닌 베네피트 틴트를 사용해 많은 여성 고객들이 흐트러짐 없는 립 메이크업을 오래 유지하도록 제안해주는 캠페인이다.

평소 립 메이크업이 쉽게 번지거나 컵에 입술 자국이 묻는 등 일상생활에서 립 메이크업이 지워질까 걱정이었던 모든 여성들에게 잘 묻어나지 않는 완벽한 입술을 연출해 줄 예정이다.

베네피트는 ‘키스 프루프’ 캠페인을 기념해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 베네피트 틴트를 바른 후 하얀 텀블러에 입술 자국을 남겨 쉽게 묻어나지 않는 ‘키스 프루프’ 효과를 직접 체험하도록 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5월 1일부터 28일까지 장미빛 베네틴트, 핑크빛 포지틴트, 코랄빛 차차틴트, 라벤더 핑크빛 롤리틴트 등 베네피트 틴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베네피트 리유저블 텀블러를 한정 수량 선물로 증정한다.

베네피트는 또 장미빛 틴트 ‘베네틴트’ 디럭스 사이즈(4ml)와 베네틴트 짝꿍인 ‘베네밤’ 정품을 하나의 키트에 담은 기획 세트 ‘쏘 틴틸레이팅(so TINTillating)’을 출시한다.

‘쏘 틴틸레이팅’은 선물 시즌 5월을 맞이해 선물할 일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한정 판매되며 정품 용량 대비 약 32% 할인된 가격 3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베네피트는 ‘키스 프루프’ 캠페인의 일환으로 5월 8일까지 달콤한 키스, 기습적인 키스 등 여성들이 내면으로 꿈꾸는 키스 유형은 무엇인지 또한 키스 후 어떤 모습을 유지하고 싶은지에 대한 특별한 설문 조사를 진행한다.

‘키스 프루프’ 설문 조사에 참여한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해 베네피트 틴트 1종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