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대부터 초이스한 아이리스 꽃의 효능을 담은 키엘 新에센스. (사진제공: 키엘)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고대시대부터 탁월한 효능을 보여왔던 아이리스 꽃이 키엘을 만나 새로운 에센스로 거듭난다.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160여 년 전통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를 출시한다.

키엘의 축적된 약학 지식과 내추럴 성분에 대한 노하우로 탄생한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는 강력한 생명력의 상징으로 잘 알려진 아이리스 꽃의 뿌리 추출물을 담아 꽃처럼 화사하게 빛나는 어린 광채피부로 가꾸어 준다.

순하지만 강력한 내추럴 성분이 피부 깊숙이 고농축 영양과 수분을 전달하는 트리트먼트 에센스로 피부 장벽을 개선해주어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줄 뿐 아니라 피부 표면의 불필요한 각질을 정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24시간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줘 안티에이징 효과를 볼 수 있다. 세안 후 스킨케어의 첫 번째 단계에서 피부결을 따라 가볍게 두드리듯 발라주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집중 공급해줘,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 효과를 극대화 해주는 부스팅 효과를 선사한다.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의 주요 성분은 고대 로마와 그리스 시대부터 화장품, 허브 힐링 용도 등으로 다양하게 사용되어 온 아이리스 꽃 뿌리 추출물로, 지중해 지역에서 1년에 3번 꽃을 피울 정도로 강력한 생명력의 상징으로 잘 알려져 있다.

키엘 커뮤니케이션팀 홍정미 과장은 “키엘은 아이리스 꽃 뿌리 성분에 담긴 강력한 생명력과 탁월한 효과를 가장 잘 보존하기 위해 직접 수작업으로 꽃 뿌리를 하나하나 채취하고 말리는 과정으로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를 제조하고 있다.”며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로 꽃처럼 화사하고 생기있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키엘은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에서 샘플링까지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일부터 코엑스몰과 가로수길에 위치한 키엘 부티크에서 아이리스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방문 고객 대상 플라워 티 제공, 쿠폰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 제품을 실제로 사용해 볼 수 있는 대규모 샘플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