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150)

본문 : 마 7장

◆신약 곧 영적 이스라엘에 대한 예언과 그 실체는 무엇인가?
성경 역사 6천 년 어느 때보다도 영적 이스라엘의 패역함이 더하지 않은가? 기록된바 해·달·별인 하늘의 소속(선민, 창 37:9~11 참고)인 영적 이스라엘이 배도하고 부패하여 하늘에서 땅에 떨어졌다고 하였고(마 24:29, 계 6:12~14), 성전은 돌 하나 없이 다 무너졌다 하였으며(마 24장), 마귀에게 표 받고 경배한다 하였으며(계 13장), 만국이 마귀의 음행의 포도주를 마시고 무너졌다고 하였고 마귀와 결혼하였다고 하였다(계 17~18장). 이 어찌 부패하지 아니하였다 하리요? 성령으로 시작하였다가 아담같이 육으로 돌아간 것이 아니고 무엇이란 말인가?

만국을 무너지게 한 음행의 포도주가 무엇인지 아는가? 왜 교인들에게 못 알려 주었는가? 목자 자신이 이를 먹고 교인에게도 하와가 아담에게 선악과를 먹인 것같이 이를 먹인 것이 아닌가? 이래도 정통인가?

예수님은 이 세상에 계실 때와 돌아가신 후 한 목자를 약속하셨다. 구약에서 예수님을 약속한 것같이 말이다. 영으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오시는 진리의 성령 곧 ‘다른 보혜사’이고(요 14장), 육체로는 때를 따라 양식을 나누어 주는 목자이며(마 24:45~47), 계시록에서 말한 2~3장과 12장과 10장과 22장 16절의 목자이다.

초림 때 육적 이스라엘이 구약의 모세보다 구약과 구약대로 오신 예수님을 깨달아 믿었다면 구원을 받았을 것이다. 이와 같이 신약의 예언과 그 예언한 약속대로 오신 약속의 목자를 믿음으로 구원이 있게 된다.

참으로 예수님을 믿는 자는 예수님의 약속을 믿고 지키는 자이다. 구약대로 오시어 구약을 이루신 예수님을 믿는다고 찬송하며 믿음의 열성이 있다 할지라도, 예수님이 약속하신 신약의 약속의 목자를 믿지 못하면 구원도 천국도 없고 하나님과 예수님께도 갈 수 없다. 계시록 2~3장의 약속을 받은 이긴 자 외에 다른 목자를 통해 구원받을 수 있는지 없는지 한 절 한 절 읽어 보고 말하라.

나(이긴 자)는 계시록이 이루어진 것을 현장에서 보고 듣고 지시받은 사자이며, 주께서 교회들을 위해 보냄을 받은 약속의 목자이다(계 1:1~2, 22:16). 믿을 수 있겠는가? 계시록 12장의 이긴 자가 어떤 사명을 가졌는지, 계시록 2~3장을 꼭 읽어 보고 믿는 자 되어 구원받기를 힘쓰자.

지금 지구촌에서는 성경을 통달하는 자도, 그 뜻을 아는 자도, 그 뜻대로 하는 자도 이긴 자 외에는 한 목자도 없다. 자만과 교만을 버리고 낮아져서 말씀에 순종하고, 성경 밖에서 하는 신앙에서 성경 안으로 들어가는 참 신앙을 해야 하며, 자기들의 종교를 하나님께 바치고 하나님 안에서 종교계가 하나 되어 하나님께서 통치하시게 해야 한다(계 19:6). 이것이 깨닫고 회개하고 다시 나는 길이며 구원을 얻는 길이다(사 16:1, 고전 15:25~28, 계 19:6). 이를 위해 기도한다. 아멘!

제공: 신천지 예수교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