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115)

우리 신천지는 성경에서 말하는 의(義)와 죄(罪)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한기총은 신천지에 대해 아무 연고 없이 이단으로 규정했습니다. 그 이유는 한기총(기성 교단) 소속 성도가 신천지로 유월(逾越)한 것 때문입니다. 그러나 유월한 성도들은 하나님이 데리고 오셨고, 성도들은 진리를 따라왔습니다(요 6:44~45 참고).

한기총(기성 교단)이 신천지가 마태복음 24장만 말세론(末世論)이라 하므로 이단으로 정했다는 말을 했습니다. 우리는 어디서도 마태복음 24장만 말세론이라고 한 적은 없습니다. 착각을 하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우리 신천지는 지상의 어느 교단에도 속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참 하나님과 예수님과 성경 전서와 성령을 누구보다도 확실히 믿습니다. 그리고 우리 신천지 가족은 신약 성경의 약속대로 창조되었습니다. 아주 도장을 찍은 것같이 말입니다. 성경으로 확인해 보면 알 것입니다.

우리 신천지는 한기총(기성 교단)이 하나님과 성경과 신천지를 믿고 안 믿고에 대해 상관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신천지의 ‘이긴 자’는 예수께서 교회들에게 보내신 대언의 사자인 것만은 틀림이 없습니다. 한기총 등 다른 교단 사람들이 멸시와 무시를 할지라도 사실은 사실이니까요. 그리고 예수께서 대언의 사자로 보내신 증거가 있습니다. 예수께서 보내신 사자는 약속의 사자입니다(계 22:16 참고).

이를 믿지 못하는 것이 죄가 됩니다, 노아 때의 아담 세계같이. 신천지의 ‘이긴 자’가 예수께서 보내신 사자가 아니라면, 그가 대언의 사자라고 하는 것이 죄가 될 것입니다. 거짓말을 하도 잘 하는 사람들은 자기들이 거짓말을 한 것같이 거짓말로 여길 것이나, 신천지의 ‘이긴 자’가 대언의 사자임은 사실입니다. 신약의 약속을 믿으십시오.

한기총 소속 교단은 신천지에서 죄를 짓고 쫓겨난 자를 대단한 존재로 여겨, 그를 특별히 단상에 세워 거짓을 증거하는 세미나를 하고 있지 않습니까? 이로 인해 한기총이 거짓과 죄의 소굴이라는 부정(不正)함이 드러났고, 이 일로 한기총은 저주를 받아 두 동강, 세 동강으로 부러져 종말을 맞이하고 있다고, 세상 사람들은 이구동성(異口同聲)으로 말하고 있습니다.

이같이 하나님도 계시록 21장에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진다 하셨고, 히브리서 8장에도 낡아지고 쇠하는 것은 없어져 가는 것이라 하였으니, 지금의 한기총 소속 교단이 죄 없는 신천지를 욕하고 저주하다가 그 저주가 자기에게로 돌아가 망하고 있는 것을 보는 것입니다.

이래도 권세와 돈이 좋습니까? 돈과 욕심은 일만 악(惡)의 뿌리라(딤전 6:10, 약 1:15 참고) 한 말 그대로 죄를 받고 있는 것이지요. 회장도 목사도 돈이면 된다는 인식 때문에 말입니다. 신천지를 망하게 하려다가 자기들이 먼저 망하게 되는 것은, 신천지가 하나님의 창작물이기 때문입니다.

‘한 시대가 끝나고 새 시대가 도래한다’는 예수님의 말씀을 왜 안 믿습니까? 계시록 6장과 7장 말입니다. 새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한 시대가 끝나고 있지 않습니까? 노아 때같이, 예수님 초림 때같이 아무리 외쳐도 믿지 않으니 말입니다.

성경의 예언도, 마야 문화의 예언도, 카톨릭교 교황의 예언도, 우리 나라 남사고(南師古 : 동양 예언서 ‘격암유록’의 저자)의 예언도, 석가의 예언도, 구약 선지자의 예언도 지금의 때는 믿는 자와 믿지 않는 자에 대한 심판 때임을 말한 것이며, 한 시대가 끝나는 때임을 말한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종교의 예언가들이 알고 있어도 한기총만은 지금 이 때를 모르고 있습니다. 돈이 있어도 권세가 있어도 살지(영생) 못하고, 약속과 믿음이 있어야 사는 때입니다. 주께서 보내신 대언의 사자를 받아들임으로 구원이 있게 됩니다. 한기총이 성경을 알았더라면 대언의 사자를 알고 믿었을 텐데 말입니다. 우리는 구시대가 끝나고 새 시대가 도래한 것을 30년 간 알려 왔으니, 듣지 못했다 핑계하지 못할 것입니다.

왜 하나님과 성경의 예언을 믿지 못합니까? 우리 신천지는 이 세상 어떤 교단에도 속하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지금 이 시대에 창조된 것입니다. 새 천국이 지금 창조되었고, 이 세상 모든 교단은 끝났기 때문에 거기에 소속될 필요가 없습니다.

신천지 외(外)의 다른 이름(교단)으로는 단 한 사람도 구원받을 자가 없습니다. 이는 신약 성경이 약속으로 말씀하신 것입니다. 초림 예수님이 모세 율법 세계에 속하지 아니한 것같이, 우리 신천지도 부패한 선천 세계(先天世界)에 속하지 아니했습니다. 신천지는 신약의 약속대로(계 7장, 14장, 21장) 오늘날 창조된 새 나라요 새 민족 곧 새 하늘 새 땅입니다.

이사야 1장에 신실한 성읍이 창기(娼妓)가 되었다 하였고, 계시록 2장에도 그와 같은 내용을 말하였으며(우상의 제물을 먹고 행음하며 니골라당의 교훈을 지킴), 계시록 6, 8, 9장의 재앙을 받아도 회개하지 않는다 하였으니(계 9:20~21), 대언의 사자가 권하는 주님의 말씀을 믿는 자가 있겠습니까? 성경에 무지한 사람들이 이것을 보고 또 얼마나 이단이라 할까요? 믿는 자는 복(福)이요, 믿지 않는 자는 화(禍)로다. 안타까운지고.

제공: 신천지 예수교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