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152)

본문 : 계 22:1~2

선악나무는 어찌하여 등장하게 되었는가? 먼저 신 곧 영이 배도함으로 그 영이 육신을 배도하게 하여 그 영이 그 육신(목자)과 함께하였다. 아담도, 솔로몬도, 가룟 유다도, 계시록 13장의 하늘 장막 선민들도 그러했다.

에스겔 28장에 두로 왕이 자기를 하나님이라고 했다. 이 두로 왕에게 들어간 영은 ‘덮는 그룹’이었다. 에스겔 10장에서 본바 이 그룹은 본래 네 생물 중 하나였고, 네 생물은 많은 군대를 데리고 하나님 보좌의 동서남북에 위치하고 있는 천군 천사장(天軍 天使長)들이다. 이 그룹(cherub)은 에덴에 있었고, 각종 보석으로 꾸몄고, 그를 위해 소고와 비파가 예비되었고, 기름부음을 받았고, 지혜가 충족하였으며 완전한 인(印)이었다.

이 영인 천사장이 배도하여 사단이 되었고, 아담 하와를 미혹하였으며, 두로 왕에게 들어감으로 두로 왕이 자기를 하나님이라고 한 것이다. 이 배도한 그룹 곧 사단과 그 소속 목자가 선에서 악으로 옮겨진 선악나무이고, 이가 준 과실은 이 그룹의 말이며, 이 그룹의 말로 된 실체가 곧 뱀이고, 이 뱀이 주는 말이 선악과이다.

에덴 동산 시절에는 아담과 뱀이 두 가지 나무였고(*후에는 아담이 배도함으로 선악나무가 되어 에덴에서 쫓겨났음), 예수님 초림 때는 예수님과 바리새인이 두 가지 나무였으며, 계시록 때는 이긴 자 곧 계시록 12장의 해를 입은 여자가 낳은 아이와 그 형제들, 그리고 니골라당(음녀와 7머리와 10뿔 가진 짐승)이 두 가지 나무이다. 이 두 가지 나무의 나라는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과 바벨론이다.

배도하게 하는 일 곧 선악과를 먹이는 일은 누구에게 어떻게 하여 일어나게 된 것인가? 배도한 영이 하나님의 성도(계 13장의 성도)들에게 배도하게 한 것이며, 이는 마귀 소속 거짓 목자가 칼빈같이 개종 교육 곧 선악과를 먹이는 배도의 작업을 함으로써 일어난 것이다.

계시록에서는 생명나무와 선악나무의 실체들을 보게 되고 깨닫게 된다. 예수께서 “하나님이 내 안에 계심같이 그 날(재림 때)에는 내가 너희 안에 있을 것이다(요 14:20, 계 3:20, 갈 4:1~7, 롬 8:9).”라고 하셨다. 이와 같이 영과 사람의 육체가 하나가 되는 것을 마태복음 13:31~32에서도 설명하였다. 하나님의 사람인 나무에는 예수님같이 하나님(영)이 함께하시고, 마귀 사람인 나무에게는 마귀(영)가 함께한다. 이는 그 행위를 보아서 알게 된다.

한기총의 사건(금권 선거 등 부정 부패와 분열)을 우리가 잘 알고 있다. 이 때에는 성도들이 어떻게 해야 하는가? 한기총이 하나님의 도를 배신하였으니, 마땅히 고린도후서 6:14~18 말씀대로 거기서 나와 따로 있음으로 하나님이 함께하신다.

신천지는 성경을 통달하였고, 계시록의 실체들을 보았고 알고 있으며, 하나님의 뜻대로 창조된 새 피조물인 12지파 천국이다. 계시록 때는 한 시대가 끝나고 새로운 한 시대가 도래한다. 이 새 시대는 추수하고 인쳐서 그 인 맞은 자들로 12지파가 창조된다. 이 때 하나님의 소속 목자 곧 생명나무는 예수님같이(요 15:1~5 참고) 보좌에서 흘러내리는 수정 같은 생명수 곧 계시 말씀으로 달마다 12가지 열매가 맺혀지고, 그 잎은 만국을 소성하기 위해 있으니(계 22:1~2), 이 곳이 하나님의 새 나라 천국이요, 이 시대는 새 시대인 신천지 시대이다. 이 곳에 새들 곧 성령들이 와서 깃들이는 것이다(계 21장 참고).

이 때 선악나무 바벨론은 일곱 머리와 열 뿔 가진 짐승으로 출현하였다가 계시록 16장과 18장에서 심판받아, 용도 그 소속 거짓 목자인 짐승도 무저갱으로 들어가 갇히고 끝난다(계 19:20, 20:1~3). 하나님과 예수님은 이를 이루신 후 교회들을 위해 자기의 대언의 사자를 보내어 증거하게 하셨으니(계 22:16), 지금 이를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생명나무에 나아가며, 수정 같은 계시 말씀에 그 두루마기를 빠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아 천국에 그 이름이 녹명된다(계 22:14, 21:27). 아멘!

제공: 신천지 예수교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