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154)

본문 : 계 20:1~3, 창 1:1, 출 3:14

하나님은 자존(自存)하신 분이시며, 천지와 만물을 창조하신 창조주이시다(창 1:1, 출 3:14). 이러므로 하나님은 천지 만물의 아버지이시다.

용은 피조물로서 배도한 영이다. 용은 옛 뱀이요, 사단이며, 마귀이다(계 12:9, 20:2). 창세기 3:1에서 본바, 이를 하나님이 창조하신 들짐승 중 하나 곧 뱀이라 하셨다. 이는 에스겔 28장에서 본바 자기를 하나님이라 한 대적자요 배도자인 덮는 그룹이었다. 이 덮는 그룹은 에덴에 있었고, 화광석(火光石) 사이에 다녔고, 각종 보석으로 단장하였으며, 지혜가 충족하였고, 완전한 인(印)이었던 천사장이었다. 그룹은 많은 천군(天軍)들을 가진 자요, 그 권세는 천군을 움직이는(지휘하는) 권세였다.

용 곧 뱀은 아담과 하와를 미혹하고, 하나님의 세계를 6천 년 간 통치한 자이다(마 4:8~9, 눅 4:5~6, 엡 2:2). 이를 해결하기 위한 하나님의 회복의 역사도 6천 년 간 계속되어 왔다. 이 용이 오늘날 계시록 때 잡히어 갇히게 되었으니(계 20:1~3), 이제야 해방이 오고, 하나님의 세계가 되어 하나님이 통치하는 시대가 된 것이다. 아담 때 권세를 잡은 용은 아담 때, 노아 때, 모세 때, 초림 예수님 때에도 하나님의 역사를 방해했고, 사람들을 미혹하였으며, 핍박과 저주를 하며 사람들을 혼란시켜 왔고, 살인까지 하였다.

마귀의 무기는 거짓말이다. 아담, 하와 때부터 거짓을 일삼아 왔다. 이 또한 그럴 수밖에 없는 것은, 자기가 하나님이 되어야 하기 때문에 참 하나님의 것을 도용(盜用)해 거기에 자기의 거짓말을 섞어 거짓을 일삼아 온 것이다. 이 마귀가 가장 불안해한 때는 시대마다 있었던 하나님 역사의 대행자인 목자, 선지자들이 증거한 때였다.

마귀가 왜 하나님의 대언자의 증거를 두려워했겠는가? 이는 보내심을 받은 하나님의 사자의 증거가 참이었기 때문이다. 마귀가 오늘날까지 증거한 것은 거짓말이었고 하나님의 사자의 증거는 참이었기 때문에, 마귀 목자의 증거가 거짓인 것이 드러나기 때문이다. 이 일로 마귀는 하나님이 보내신 자들을 더 미워하고 이들에게 악행을 일삼는 것이다. 그뿐만 아니라 이들을 죽이기까지 했다. 예수님도, 그 제자들도, 구약 선지자들도 참말, 참 증거 때문에 사단에게 화를 당한 것이다.

예수께서 요한복음 8장에 유대인들과 바리새인들에게 하신 말씀을 볼 때, 그들은 이스라엘 사람들이었으나 마귀와 하나 되었고, 마귀의 신을 받아 마귀를 하나님으로 알고 섬겼으니, 마귀가 그들의 아버지가 되었고 그들은 마귀의 자식이 되었다. 그러함에도 그들은 참 하나님과 가짜 하나님인 마귀를 구분하지 못하고, 마귀를 참 하나님으로 알고 있었다.

제공: 신천지 예수교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