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153)

본문 : 요 8:41~47

하나님의 생각과 마귀의 생각은 어떻게 다른가? 생명나무의 과실과 선악나무의 과실의 맛이 다른 것과 같이, 하나님의 생각과 마귀의 생각은 다르다. 하나님의 생각은 진리로 사실을 알게 하고 사망에서 생명으로 다시 나게 한다. 그러나 마귀의 생각은 자기의 잘못을 감추기 위해 거짓말을 지어 믿게 하며, 이것이 미혹이다.

기록된바 창세기 3장에서 아담과 하와를 미혹한 것도, 마태복음 23장의 바리새인 목자도 뱀이었다. 신약 계시록 2장의 니골라당 곧 계시록 12~13장의 용과 일곱 머리와 열 뿔도 뱀이었다. 계시록 12:9에도 계시록 20:2에도 용은 옛 뱀이요 마귀요 사단이라고 하였으니, 이들은 같은 존재이다. 이 뱀은 악령인 신을 가리키기도 하고, 또 악령에게 속한 목자를 가리키기도 한다. 이 거짓 악신(악령)이 자기 목자와 하나 되어 함께 역사하니, 둘은 같은 마귀이다.

하나님의 말씀이 진리이며 마귀의 말이 거짓말인 증거는 어떤 것인가? 창세기 2~3장에 본바, 하나님의 말씀은 참이었고 마귀 곧 뱀의 말은 거짓말이었다. 성경의 역사에 있었던 현실이 그 증거였다.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아브라함과 모세의 일도 예언하신 대로 이루셨으니 참이었고, 구약 선지자들과의 약속을 예수님 때 그와 같이 이루셨으니(요 19:30) 참이었다. 그러나 당시 마귀의 목자(뱀)인 바리새인들은 거짓말을 지어내어 하나님의 역사를 방해했다.

당시 이스라엘 사람들은 자기들을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의 자손이요 하나님께 속한 선민이라고 자칭하였고, 하나님이 자기들의 아버지라고 하였다(출 3:15~16, 요 8:41, 54 참고). 그러나 예수님은 자기를 핍박하는 이스라엘의 목자들을 가리켜 거짓말쟁이라고 하셨고, 그들에게 너희 아비도 마귀요 너희도 마귀라고 하셨다. 그 이유는 너희 아비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거짓말쟁이이며 너희도 너희 아비같이 거짓말을 하기 때문이라고 하셨다(요 8장). 이 뱀 마귀는 아담 때 하와에게 거짓말을 했고(창 3장), 예수님 초림 때도 거짓말을 했으며(요 8장), 예수님 재림 때도 거짓말을 했다(계 2장).

성경 66권의 6천 년 역사에서 본바, 마귀 소속 목자들은 하나님이 보내신 사자들에게 거짓말을 지어내어 핍박했고, 또 거짓말로 주석 책을 저술하여 교인들에게 가르쳐 믿게 하였다. 그들은 마귀 씨를 뿌려 자기들의 군사를 만들어 하나님의 소속자들 곧 하나님의 군사들을 핍박해 왔다.

하나님의 생각은 아들을 희생시키면서까지, 죄에 빠진 인생을 구원하는 것이었고, 마귀의 생각은 거짓말을 지어내어 하나님의 진리를 믿지 못해 죽음에 이르게 하는 것이니, 이는 아담 때 뱀이 하와에게 한 것과 같다.

하나님의 성분(속성)은 생명과 참 진리요, 마귀의 성분은 사망과 거짓말이다. 이것이 두 존재의 각각의 생각이요 지혜이다. 계시록 21장과 22장에 하나님이 함께하시는 자들과 저주받는 자들이 나온다. 계시록 21:8과 22:15에 본바, 저주받는 자들 곧 거짓말을 지어내는 자들이 마귀요 마귀의 목자들이며, 이들이 둘째 사망 곧 유황 불못에 처해진다고 기록되어 있다.

초림 예수님 때 이스라엘 목자들이 예수님께 어떻게 했는가? 예수님을 이단이라 핍박하며 죽이기까지 하였다. 오늘날은 어떠한가? 오늘날 예수님 재림 때인 계시록 때 세상 목자들이 장막성전과 증거장막성전에 어떻게 했는지 하늘도 땅도 보고 들었다.

계시록의 이긴 자가 초림 때의 예수님같이 생명나무이고, 하늘 보좌에서 오는 수정 같은 생명수 곧 하나님의 계시를 받아 만민에게 값 없이 주고 있다(요 14:6, 15:1, 5, 계 22장). 그러나 14가지 거짓말을 지어내어(2007년 MBC PD수첩에 제보 및 방영) 신천지를 핍박한 자, 거짓말로 주석을 만들어 가르치는 자는 유황 불못으로 가게 되고, 계시록을 가감한 자도 지옥불로 들어가게 된다(계 22:18~19).

생명나무가 있는 거룩한 성에 들어오려면, 누구든지 보좌에서 흐르는 수정 같은 생명수(계시 말씀)로 다시 나야 하고, 마음의 옷을 빨아 입어야 하며 생명책에 녹명되어야 한다(계 21:27, 22:1~5, 14). 거짓 목자의 말만 믿고 하나님의 이 약속의 말씀을 믿지 않으면 결단코 천국에 못 들어간다.

예수님은 계시록 전장(全章)을 약속의 목자(새요한)에게 보여 주시고, 그를 대언의 사자로 삼아 교회들을 위해 보내어 계시록 전장 사건을 증거하게 한 것이다(계 22:8, 16). 이를 믿는 자, 받아들이는 자는 계시록 1:2~3과 같이 예수님을 믿는 자이다. 이를 믿고 인 맞은 자들로 하나님의 새 나라를 창조하였으니, 이 곳이 하나님이 함께 계시는 천국이다. 아멘!

제공: 신천지 예수교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