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130)

본문: 계21장

예수님은 승천 후 제자 요한을 통해 이룰 계시를 알렸으니(계시록), 그 내용이 대개 비유였다. 그리고 이 계시록은 봉한 책이라 천상천하에 펴거나 보거나 할 자가 없다고 하였다(계 5:1~4). 그러나 계시록을 가감하지 말라 하셨다(계 22:18~19).

이 계시록 때 이룰 것이 무엇인가? 이는 지상의 모든 신앙인들에게 미칠 대사건이다. 신앙인이 안일(安逸)할 수 없는 사건이다. 그러나 때가 될 때까지는 그 누구도 기록된 뜻과 그 이루어지는 일자(日字)를 알 자가 없다. 안다고 하는 자, 자의적으로 설명한 주석을 만든 자들은 악을 행한 자이다. 그 내용은 거짓말이며, 거짓말하는 자는 악의 씨를 뿌리는 자이다. 다시 말하면 마귀의 목자이다.

비유로 봉해진 이 책의 인(印)을 떼거나 펴거나 볼 자가 천상 천하에 없다고 하였다(계 5:1~3). 그러함에도 안다고 하면, 안다고 한 그 말이 거짓이다. 참으로 아는 자는 계시록 전장(全章) 사건의 성취를 본 자이다.

하나님의 책(7인으로 봉한 책) 안에는 배도자들이 있고, 멸망시키는 자들이 있으며, 구원하는 자가 있다. 배도자들은 영적 이스라엘이며, 새 언약을 믿지 않고 거짓과 사단의 교리(주석)를 믿는 자들이다.멸망자들은 사단의 교리(음행의 포도주)로 선민(영적 이스라엘)을 미혹하고 멸망시킨 자들이다.

구원자는 배도로 인해 이방 멸망자들에게 포로 된 민족을 빼내고 해방시켜 생명의 떡을 먹여 다시 살게 하는 자이다. 이를 위해 대적과 싸워 이겨야 하고(계 12:10~11), 성도들을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겨 오게 해야 한다(계 17:14, 18:4 참고). 이 때 생명의 만나 곧 수정 같은 계시 말씀을 받아들이는 자는 생명의 부활로 나오고, 이를 믿지 않는 자는 심판을 받게 된다(요 5:28~29 참고).

예수님은 봉한 책을 취하시고, 인을 떼어 기록된 대로 이루시고(계 5장, 6장, 8장 참고), 교회들을 위해 자기의 대언의 사자를 보내어 이룬 것들을 증거하게 하신다(계 22:16). 이 때 믿는 자가 생명의 부활이 된다.
이러한 때가 송구영신 호시절이요, 신천운세(新天運勢)이다. 예언의 한 시대가 끝나고, 약속이 이루어지는 새 시대가 도래한 것이다. 이를 알지 못하는 자는 어둠이며 불신자요, 사단의 씨로 나 사단의 성분을 가진 자들이라 할 것이다. 이를 깨달아 믿고 새 시대의 천민(天民)이 된 자는 복이다.

아담 때로부터 시대마다 부패한 한 시대가 끝나고, 새 시대가 있었고 새 목자가 있었다. 그러나 계시록이 성취되는 주 재림의 시대는 그 이전 시대와는 다르다. 이는 우주적 시작과 끝의 때이며, 다시 시작하는 우주적 출발로서 완전한 새 창조의 때이며, 이 때는 미혹하는 마귀를 무저갱에 잡아 가두는 때이므로, 이 이전의 때와 다른 것이다.

이 같은 새 시대는 6천 년 역사 중 처음 있는 일이며, 하나님의 씨로 난 가족의 세계로서 영원한 천국 세계이다. 이 천국은 하나님이 통치하시는 평화의 세계이다.

입었던 헌옷을 벗어 버리고 새 옷을 입는 것같이, 하나님의 씨로 난 아들들은 하나님의 모양과 형상으로 살게 된다. 육신이 입었던 헌옷과 같은 옛 사람을 벗고 속사람은 새 옷을 덧입게 된다. 이 새 옷은 성령이다. 이것이 변화이고, 새 피조물이 된 것이다.

창세기 6장에 ‘하나님의 아들들이 땅의 딸들을 사랑함으로 같은 육체가 되었다.’는 말씀을 기억해야 한다. 물과 성령으로 거듭난(요 3:5~6) 사람은 말씀을 받은 신(神)이며(요10:35), 신의 소생(행 17:29)이다. 이것이 신의 가족이며, 하나님의 가족이다. 송구영신 호시절 신천(新天) 시대는 신인 합일체가 된 시대이다. 아멘!

제공: 신천지 예수교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