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128)

본문: 마 13장, 마 23장

▶ 지옥에 대한 분석
지옥은 유황 불못이며, 마귀와 짐승과 거짓 선지자가 세세토록 밤낮 괴로움을 받는 곳이다(계 20:9-15). 이 곳을 무저갱(無底坑)이라고 하며(계 20:1-3), 사망과 음부도 던져지는 불못인 지옥이다. 이를 한 마디로 표현하면 영도 육도 괴로움을 받는 불못이다. 이 곳은 마귀와 죄 사함 받지 못한 죄인들이 가는 곳이다.

예수님은 한쪽 눈, 팔, 다리만으로도 천국 가는 것이 온 몸이 지옥 불에 들어가는 것보다 낫다고 하셨다(마 18:8-9). 마귀가 있는 곳은 지옥이요, 하나님이 계신 곳은 천국이다.

초림 때 이스라엘 민족의 목자들과 오늘날의 한국의 목자들과 신천지(목자들과 성도들)를 저울에 달면, 누가 천국으로 가고 누가 지옥으로 가겠는가? 그 열매로 그 나무를 안다고 하셨다(마 7:16-20). 그 행위가 자신을 증거할 것이다.

칼빈 교리를 가진 교회와, 또 일본 천황 신에게 절하고 찬양하고 세상 정치에 속한 자들과, 또 청지기교육원과 한기총과 돈과 권세로 된 자들을 심판할 심판자는 예수님과 오늘날 이긴 자와 12제자들(예수님의 12제자들 12지파장들)이었다(마 19:28 참고). 이 외에 심판권을 준 적이 없다. 이는 성경이 말하고 있다.

죄가 무엇인가? 죄는 믿지 않는 것이다(요 16:9 참고). 무엇을? 예수님과 예수께서 하신 약속의 말씀이다. 왜 약속으로 온 목자를 믿지 않는가? 왜 예언과 그 성취를 믿지 않는가? 그것은 마귀의 성분인 죄가 많기 때문이다. 마귀가 어떻게 하나님과 하나님의 말씀을 믿겠는가?

하나님과 예수님과 이긴자와, 그리고 마귀가 신약의 예언대로 한국에 나타났으니 잠잠하겠는가? 마귀의 군사들이 온통 법석댈 것은 기정 사실이 아닌가? 그러나 하나님이 오신 곳, 하나님의 말씀이 이루어진 곳은 참으로 복된 곳이다.

옛날이나 지금이나 신앙을 한다고는 하지만 약속의 때에 나타나는 마귀가 함께하는 신앙인은 불신자보다도 더 악해진다. 이는 마귀가 함께함으로 마귀 행동을 하기 때문이다. 이 때 하나님이 함께하시는 신앙인은 그 어느 때보다도 핍박을 많이 받게 된다. 그러나 그 대가는 천국이다. 이것은 성경이 말한 대로이다(마 5:10-12 참고).

물론 마귀도 하나님도 선택하는 사람은 자기의 성품에 가까운 자를 택하고, 그 택한 자와 함께 목적한 바를 행하게 된다. 하나님은 이미 약속된 예언을 이루시는 것이며, 마귀는 하나님이 이루시는 것을 못 하도록 방해한다. 방해하는 이유는, 하나님의 예언이 이루어지면 자기가 부인하던 하나님이 인정되기 때문이다. 하나님은 자기가 약속한 것이 이루어질 때 참 하나님이라는 것이 인정되고, 목적이 이루어지는 것이다.

하나님을 믿는 사람은 두세 가지 이유로 믿는다. 그 하나는 하나님이 자기를 창조한 아버지이시기 때문이다. 또 하나는 천국이 자기에게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다른 또 하나는 마귀와 함께 지옥 불에 들어가기가 싫어서이다.

그리고 신앙인이 꼭 알아야 할 세 가지가 있다. 그 하나는 하나님을 알아야 하는 것이고, 또 하나는 마귀를 알아야 하는 것이며, 다른 또 하나는 약속의 말씀과 그 나라를 알아야 하는 것이다.

참 성도라면 성경 앞에서 자기를 알아야 한다. 아직 하늘로서 나지도 않았고, 하늘의 뜻도 모르고, 하나님의 약속과 그 뜻도 알지 못하면, 밤과 어둠이다. 데살로니가전서 5장을 보라. 거기에 자기의 모습이 나온다. 신앙을 한다는 말은 무성하나, 사실은 신앙의 입문(入門)에도 들어서지 못한 자가 대다수다.

신앙인들에게 가장 기쁜 소식은 하나님과 천국과 영생이요, 이 나라와 의를 찾아 신앙을 하는 것이다. 찾지 못했으면 계속 헤매고 있는 것이요, 찾은 자는 목적지에 온 것이다. 신앙은 시작과 끝이 있다. 그 결과(끝)는 평화의 세계 천국이다. 그리고 하늘의 가족이 되는 것이다.

제공: 신천지 예수교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