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132)

본문: 계10:7

일곱째 천사가 소리 내는 날 그 나팔을 불게 될 때에 하나님의 비밀이 그 종 선지자들에게 전하신 복음과 같이 이루리라

일곱째 나팔 소리는 무엇이며, 이룰 비밀은 무엇인가? 계시록 5장에 하나님의 손에 일곱 인으로 봉한 책이 있었고, 이 책을 예수께서 취하여 6장에서부터 그 인을 떼기 시작하였고, 8장에서 일곱 인을 다 뗐다. 물론 봉한 책은 열렸다(이것이 계시이다). 인을 뗄 때마다 책 안에 기록된 사건이 나타났다.

계시록 8장에서 9장까지 여섯 천사가 여섯 나팔을 불었다. 이 나팔 소리는 나타난 실상들을 알리는 소리였다. 이 나팔은 천사가 택한 사람이다. 이사야 58장을 보라.

계시록 8장에서 11장 14절까지는 여섯 개의 나팔 소리에 관한 내용이었다. 10장의 비밀의 일곱째 나팔은 11장 15절부터 불어진다. 여섯 개의 나팔 소리들은 선민이 이방 멸망자에게 짓밟히고 희생당하는 것을 알리는 소리였으나, 일곱째 나팔 소리는 그와 다르며, 세상 나라가 하나님의 나라가 됨을 알리는 소리였다. 비밀인 이 마지막 일곱째 나팔 소리에 대해 사도 바울의 말을 들어 본다.

(고전 15:51~54) 보라 내가 너희에게 비밀을 말하노니 우리가 다 잠잘 것이 아니요 마지막 나팔에 순식간에 홀연히 다 변화하리니 52나팔소리가 나매 죽은 자들이 썩지 아니할 것으로 다시 살고 우리도 변화하리라 53이 썩을 것이 불가불 썩지 아니함을 입겠고 이 죽을 것이 죽지 아니함을 입으리로다 54이 썩을 것이 썩지 아니함을 입고 이 죽을 것이 죽지 아니함을 입을 때에는 사망이 이김의 삼킨 바 되리라고 기록된 말씀이 응하리라

이것이 마지막 일곱째 나팔 소리 때 있게 될 복음이었고, 이것이 이루어질 때는 이 예언이 응한 것이다. 주께서 자기의 피로 약속하신 새 언약이 바로 이것이며, 이를 믿으라고 하신 것이다. 지금 때는 일곱째 나팔의 때요, 세상 나라가 하나님의 나라가 되고 있다(계 11:15). 잠에서 깨어나 이 현실을 보라.

우리 신천지의 표어(신조)는 ‘진리의 성읍, 공의와 공도, 최선의 성군’이다. 우리 신천지인은 말씀 안으로 들어갔고 말씀은 우리 마음 안으로 들어왔으므로, 하나님이 이 말씀과 함께하신다.

신천지에 들어올 수 있는 자격은 계시 말씀으로 인 맞은 자라야 한다. 초·중·고등 과정 교육을 이수하고, 약 300문제의 수료 시험에 90점 이상으로 합격해야 하며, 또 열두 문 안으로 들어와야(12지파에 소속되어야) 한다. 아무나 천국 가는 것이 아니다.

일곱째 나팔 소리는 구원의 나팔 소리이며 구원의 비밀이다. 이는 계시록의 세 가지 비밀 중 하나이다. 이 이전의 두 가지 비밀은 일곱 별과 일곱 금 촛대의 비밀(배도의 비밀)과, 그리고 음녀와 일곱 머리와 열 뿔 가진 짐승의 비밀(멸망의 비밀)이다. 이것이 계시록의 세 가지 비밀이다. 이 비밀을 아는 사람은 오직 한 사람이다. 이 비밀의 실체들을 본 자가 안다. 계시록이 성취된 것(실상, 실체)은 보고 들은 자만이 증거할 수 있다.

예수께서 초림 때 천국 비밀 ‘씨’에 대해 말씀하심같이, 오늘날 계시록 성취 때의 세 가지 비밀도 듣고 본 자가 알고 증거할 수 있다.

계시록은 세 가지 비밀의 사건의 세 존재가 있으며, 이 세 존재가 나타나야 계시록이 이루어진다. 이 사건의 시작은 일곱 별(길 예비자)의 출현으로 시작된다. 비밀의 일곱 별이 나타남으로 비밀의 짐승 일곱 머리와 열 뿔 가진 짐승 음녀가 나타나 일곱 별의 장막을 삼키게 된다(계 13장). 비밀의 짐승(거짓 목자)이 나타나 일곱 별의 장막(계 13장)을 삼킴으로 비밀의 일곱째 구원의 나팔 소리를 내는 약속의 목자가 출현한다.

구원의 나팔 소리(계시 말씀)는 언제 있게 되는가? 선민의 장막(교회들)이 비밀의 짐승 곧 용의 목자에게 삼킴을 받았고 만국이 미혹되어 무너졌으므로(계 18장), 약속의 목자가 멸망자 용의 무리와 싸워 이김으로 구원이 있게 된다(계 12장).

곧, 선민(영적 이스라엘) 장막이 배도함으로 멸망자가 나타나 장막을 멸망시키고 자기들의 소유로 삼았고 장막 백성들이 포로가 되었으므로 이를 구원하는 역사가 있게 되니, 곧 해를 입은 여자가 낳은 아이(약속의 목자)와 그 형제들이 멸망자 용의 무리와 싸워 이김으로 구원하는 일이 있게 된다. 이 승리의 소리가 마지막 일곱째 비밀의 나팔 소리이다. 이것이 배도, 멸망, 구원이다(살후 2장).

신약 성경 계시록을 알지 못하면, 또 이를 보지 못하면, 어찌 이 사건을 알며 증거할 수 있겠는가? 우리 신천지인은 누구나 이 세 가지 비밀의 인생(존재)인 배도자, 멸망자, 구원자를 안다. 누가 똑똑하고, 누가 진실하고, 누가 이 사실을 아는 자인가? 바로 신천지인들이다. 아멘!

제공: 신천지 예수교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