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98)

본문 : 마 5장

예수교의 가르침은 하나님께서 함께하신 교육으로서, 죽은 자를 살리며 죄 사함을 주시고 부활시키며 다시 나게 하시고 사망에서 생명으로 인도하시는 하늘의 교육이다.

칼빈 장로교의 창시자 칼빈 (1509~1564)은 제네바에서 사람들에게서 권세를 받은 자이며, 절대예정론으로 사람을 죽이는 일을 하였다. 그리고 하나님과 예수님의 계시록을 인정하지 않았다.

신천지예수교는 성경을 기준으로 하여 새 언약을 준수하고, 뜻이 하늘에서 이룬 것같이 땅에서도 그와 같이 창조하며, 용서와 사랑과 축복을 하며 새 노래(계시 말씀: 신약 성취 실상 증거 말씀) 교육을 한다.

지구촌 중 기독교란 명칭을 한 교단 중 제일 말씀이 없는 곳은 통일교이며, 두 번째가 가톨릭교이며, 세 번째가 칼빈 장로교이며, 네 번째가 순복음교회이다. 가톨릭 교단에서 갈라져 나온 개신교는 죄와 비진리 때문에 갈라져 나왔다고 한다.

이 개신교도 같은 이유로 갈라졌으며 수백 개의 교단이 생겼다. 이 교단들을 살펴본바 성경적 명분은 하나도 찾아볼 수 없다. 교명도 교법도 자의적 판단으로 세웠고, 목자 임명도 각 사명자 임명도 사람의 뜻으로 세웠다.

모세는 하늘의 것을 보고 듣고 그와 같이 장막을 창설하였으며, 율법도 하늘에서 받은 것으로 교육하였다. 예수님도 하늘에 올라가 보고 듣고 받은 계시로 가르쳤다(요 3:13, 마 11:27 참고).

예수님 승천 이후의 교단들은 모세와 예수님 같지 않고 자의적인 것이었다. 하나님과 예수님은 이 땅에 계실 때와 예수님 승천 후에도 한 목자를 약속하셨다. 예수께서 약속하신 이 목자는 주 재림 때의 목자였고, 예수님같이 이긴 자였으며(요 16:33, 계 2, 3장, 계 12:11), 예수님의 이름으로 오시는 진리의 성령 보혜사는 약속의 목자 안에서 역사하실 것을 성경에 약속하셨다(요 14:16~17, 26). 초림 때 하나님께서 예수님 안에서 역사하셨듯이(요 14:10~11).

하나님께서 예수님에게 주신 그것을 약속의 목자에게 주신다고 계시록 2~3장에 약속하셨다. 계시록 2~3장의 것(약속한 복)이 없는 자는 약속의 목자가 될 수 없다. 또 구원도 나라도 있을 수 없다. 거짓 목자인지 참 목자인지는 계시록 2~3장의 것을 받았는지 안 받았는지가 증명한다.

주 재림 때 약속의 목자를 통하지 않고는 단 한 사람도 구원받을 자가 없다. 성경을 아는 자는 누구나 이같이 말할 것이다.

제공: 신천지 예수교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