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95)

본문 : 사 1장 (참고 성구 : 행 7:51~53, 마 23장, 마 5:11~12, 눅 20장, 왕상 11장)

하늘의 시민권자이며(빌 3:20) 하나님의 선민인 영적 이스라엘 해․달․별이 어두워지고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은(마 24:29, 계 6:12~13) 사단의 목자에게 멸망을 받았기 때문이며(마 24:15), 해와 달(목자)이 빛(말씀)을 내지 못하는 것은 멸망자 사단의 목자 세력으로 인하여 침해를 받았기 때문이요(계 8:12),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은 성령으로 하늘의 시민이 되었다가 땅 곧 육으로 돌아가 마귀의 나라 바벨론의 소속이 된 것이며, 사로잡히어 포로가 된 것이다(계 17, 18장).

이것이 영적 이스라엘의 신앙 세계의 밤이며, 이 밤에 예수님과 천사들이 와서 추수를 한다. 밤에 성도가 이방 바벨론에 사로잡히어 있는 그 곳에 가서 도둑같이 몰래 성도들을 빼내는 구원이(살전 5:2, 계 17:14, 18:4 참고) 곧 추수이다.

참으로 예수님과 그 말씀 약속을 믿는다면 추수의 소식을 들을 때 약속이 이루어진 것을 깨달아 달려와야 할 것이다. ‘신약을 믿는 자가’ 달려오지 못하는 것은 약속을 믿지 못하기 때문이다. 추수하여 인친다는 소식과 약속의 나라 열두 지파가 창설되었다는 소식을 들을 때, 약속한 예언이 이루어지는 것을 알고 믿는 자는 달려올 것이다.

믿지도 오지도 않고 핍박을 일삼는 것은 마귀의 나라 바벨론의 백성이 되었기 때문이다. 계시록을 가감하고 생명책에 녹명되지 못해도 이 일을 마음에 두지 못하고 자신들을 정통으로 아는 것은 그 신앙이 거짓된 것임을 증명하는 것이다.

신약 성경의 예언이 이루어진다는 소식을 들었다면 만사를 뒤로 미루고 찾아와야 믿는 자일 것이다. 이를 바라고 신앙한 것이 아닌가? 죽은 신앙, 죽은 영이 이를 어찌 귀히 여기겠는가? 안타깝다.

예수께서 구약을 이루시고 전하셔도 이방이 된 육적 이스라엘 목자들과 그 백성들이 믿지 못한 것같이, 오늘날도 영적 이스라엘(기독교 세계)의 목자들과 그 교인들이 믿지 못하는 것은 다른 물이 섞였기 때문이다. 이사야 1:22을 보라.

하나님은 신약의 새 나라를 위해 아들을 십자가에 내어주셨고, 아들 예수님은 자기를 주어 피를 흘리시며 신약을 약속하셨고, 제자들을 통해 이를 2천 년 간 전파하셨고, 오늘날 약속의 나라를 앞에서 말한 바(추수하여 인쳐 12지파 창설)와 같이 이루셨으며, 약속의 목자와 신천지는 이를 믿으라고 외치고 있다(계 5:4~10 참고).

이를 또 초림 때같이 믿지 않는다면 하나님과 예수님과 순교의 영들은 땅을 치고 통곡을 할 것이다.
믿자. 함께하자. 우리 약속의 나라가 되자. 보혜사는 부르짖는다. 우리 신천지는 주님의 이름으로 오시는 진리의 성령에 의해 성경과 시대적 현실을 잘 알기에(고전 2:10, 요 16:13 참고) 다시 가르치고 있다. 초등, 중등, 고등 교재로.

추수되지 못한 자들에게는 추수되게 해주고, 인 맞지 못한 자들에게는 인 맞게 해주고, 계시록을 가감한 자에게는 가감한 자가 되지 않게 해주고, 약속의 나라 열두 지파에 들지 못한 자들에게는 열두 지파에 속하게 해주고, 생명책에 녹명되지 못한 자들에게는 녹명되게 해주고 있다.
 
이 일을 하는 신천지를 이단이라 해야 하겠는가, 감사해야 하겠는가? 신앙인에게 이보다 귀한 것이 또 있겠는가? 한국 및 지상의 목회자들에게 회개하라는 것과 이 사실을 수차 편지하였으니, 심판 때 듣지 못했다 핑계하지 못할 것이다(요 15:22 참고). 대언의 사자의 말은 곧 예수님의 말씀이요, 예수님의 말씀은 곧 아버지 하나님의 말씀이다(요 16:8~15).

증거한 말씀은 약속한 계시의 말씀 곧 생명(생명의 말씀)을 전한 것이며, 이를 믿지 않는 것은 대언의 사자의 말을 믿지 않는 것이 아니라 예수님의 말씀 곧 하나님의 말씀을 믿지 않는 것이다. 믿는 자는 구원받을 것이요, 믿지 않는 자는 믿지 않는 그 죄로 지옥 유황 불못에 처해지게 된다.
신천지는 믿고 구원받기를 간절히 기도한다. 아멘!

제공: 신천지 예수교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