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102)

본문 : 요 19:30, 계 21:6 (히 8:7)

계시록 2, 3장에서 일곱 별(사자)은 회개하라는 서신을 받고도 회개하지 않았고, 6장에서 심판받아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졌고, 13장에서 짐승 같은 이방 거짓 목자에게 오른손과 이마에 표 받고 경배함으로 18장에서 만국이 무너졌고 마귀 신과 결혼 하였다. 이자들이 어찌 약속한 목자가 온들 환영하겠는가? 이 사실을 알지 못하고 오늘날도 자기들만이 정통이요 의인인 줄 알고, 자기들 외에는 이단으로 취급하고 핍박하는 것이다.

신약 계시록의 결론은 22장 중 1장 1~8절까지이다. 예수님은 밤에 도둑같이 몰래 추수한다(살전 5:2) 하신 말씀대로 해·달·별이 어두워지고 떨어진(선민이 멸망당한) 영적 밤에 밭(교회)에 도둑같이 가서 알곡들을 추수하였다. 이는 기록된 말씀(마 24:29~31)이 응한 것이다.

왜 밤에 도둑같이 추수하는가? 영적 이스라엘이 오늘날 계시록 13장에서 배도함으로 하늘 곧 하나님의 소속에서 땅에 떨어졌고, 하늘에서 아담같이 쫓겨났으며, 쫓겨난 이들이 귀신의 나라 바벨론(7머리와 10뿔 가진 짐승의 나라)에 사로잡히어 포로가 되어 이방이 되었고, 빛(말씀)이 없는 밤이 되었다. 예수님은 이 곳에 오시어 불러내시고(계 18:4) 빼내시는(계 17:14) 작업 곧 구출하시는 일을 하시니, 이것이 곧 밤에 도둑같이 추수하는 것이다. 이는 성경의 약속대로 이루어지는 것이다.

추수된 자들을 시온센터(시온기독교선교센터)에서 초등·중등·고등 과정을 가르치는 것이 곧 새 언약의 계시 말씀(새 노래, 계 14:3)으로 인치는 일이다. 고등 과정 곧 계시록 전장의 예언과 그 성취된 실상을 가감 없이 배우고, 수료 시험에 90점 이상으로 합격함으로 입교(入敎)가 된다.

온 천하에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은 곳은 오직 신천지뿐이다. 신천지 시온센터에서 새 노래를 배운 이들은 약속한 새 나라 열두 지파에 소속되었으니, 생명책에 그 이름이 녹명된다(계 21:27 참고). 이 일은 오직 신천지에서만 있게 된다. 이 일이 없어도 구원이 있겠는가? 이 일이 이단인가? 이를 이단이라 하면 이 말씀을 약속하신 예수님을 이단이라 하는 말이 된다.

이제 거짓 목자들은 거짓말을 그만하고 신천지의 참말을 믿을 때이다. 성경도 예수님도 믿지 않는 자들과 말할 가치가 있겠는가? 제아무리 핍박을 하여도 성경과 신천지는 변함이 없다. 마귀가 마귀 행동을 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며, 신천지가 신천지의 행동을 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이 시대에 최고로 불쌍한 자들은 마귀의 목자가 되어 거짓말하는 자들이다. 그 다음은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은 믿지 않고 마귀의 거짓 목자의 말을 믿는 교인들이다.

성경에 기록된 해·달·별은 이스라엘(선민)을 가리킨 것이며(창 37:9~11 참고), 해와 달은 목자를 가리키고, 별들은 성도들을 가리켜 하신 말씀이다. 신약에서(마 24:29, 계 6:12~13) 해·달·별이 어두워졌다 함은 빛이(요 1:4) 없다, 빛이 떠났다는 말이요, 하늘에서 땅에 떨어졌다 함은 아담같이 하나님의 소속에서 육으로 돌아갔다는 말이다.

거짓 목자와 그 소속 교인들은 이 사실을 알지 못하면서 자기들이 아직 하나님 안에 있는 줄 알고 선민·정통을 주장하고 교만한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사실은 아담에게서 떠나신 하나님께서 노아에게 가셨으나 아담 가족이 알지 못한 것과 같고, 이스라엘에게서 떠나신 하나님께서 예수님에게 가셨으나 이스라엘이 알지 못한 것과 같다.

오늘날 영적 이스라엘에게서 떠나신 하나님과 예수님과 천국이 신천지에 오신 것을 영적 이스라엘이 알지 못하고 잘난 체하고 있으나, 그들은 확실한 이방과 이단이 되었다. 또한 이단인 자신들을 알지 못하고 하나님과 예수님이 함께하시는 신천지를 이단으로 뒤집어씌우는 행동을 하고 있으나, 하나님이 자기들에게서 떠나신 증거는 그들의 행동(거짓 증거, 핍박 등)과 그 교인들의 수가 급감한 것이다.

예수님 초림 때와 같이 거짓말을 지어내어 신천지를 저주하는 그 자체가 마귀의 거짓 목자가 된 증거이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신천지에 오신 증거는 신약 계시록이 신천지에 가감 없이 이루어진 것과 신천지가 급성장한 이것이다.

「신천지는 세계로, 세계는 신천지로!」오늘날 이 일이 이루어지고 있다. 그 결과는 영육(靈肉) 전쟁 종식과 세계 평화 광복이 되어 하나님이 통치하시는 안식이 눈앞에 다가오고 있다. 아멘!

제공: 신천지 예수교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