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97)

본문 : 마 24장 (마 7:13~21, 계 6장)

신약의 영적 이스라엘의 종말과 구원은 어떤 것인가? 초림 때 ‘(예루살렘 성전이) 돌 위에 돌 하나 남지 않고 다 무너진다’는 예수님의 말씀을 들은 제자들이 예수님께 세 가지 질문을 하였다. 어느 때에 성전이 무너지느냐는 것과 주님의 강림과 그 때의 징조에 대해 물었다. 이 물음의 답이 곧 마태복음 24장의 내용이다.

성전이 무너지는 것은 멸망자에 의해 무너지는 것이고, 성전에서 젖 먹이는 자들과 아이 밴 자들 곧 목자들이 화를 당하는 것은 멸망자가 거룩한 성전에 점령해 섰기 때문이며, 해·달·별들이 어두워지고 떨어지는 것은 선민(해·달·별 : 창 37:9~11 참고)이 하늘 곧 하나님의 성전에 속해 있었다가 멸망을 받아 땅 곧 육으로 돌아간 것을 말함이다.

해·달·별이 어두워지고 떨어진, 곧 빛이 없는 이 밤에 예수님과 천사들이 와서 동서남북에서 알곡(택하신 자들)을 모아 인치시고, 하나님의 새 나라와 제사장과 흰 무리(백성)를 창설하신다고 하셨다. 예수님은 이 땅에서 하신 신약을 승천 후 계시록에 종합하여 약속하셨고, 이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가고 저주를 받는다고 계시록 22:18~19에 말씀하셨다. 누가 가감하고 누가 가감하지 않았는가?

이 계시록은 이룰 것이며, 이룰 때 보고 믿어야 할 내용이다(요 14:29). 이것이 하나님의 뜻이며 약속이다. 이 언약을 지키지 못하면 육적 이스라엘같이 저주를 받는다. 구원은 이 약속의 말씀과 그 이루어진 실상을 믿고 안 믿고에 달려 있다.

앞에서 본 바와 같이, 이 이전에 하늘에 속했던 해·달·별이라 할지라도 멸망받아 땅에 떨어졌으면 땅의 소속이요, 하늘의 소속이 아니다. 이것이 교회의 종말이요, 영적 이스라엘의 종말이다.

왜 예수님을 믿는다 하면서 예수님의 말씀을 깨닫지 못하는가? 마태복음 24:14에 “이 천국 복음(마 24장)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되기 위해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 하신 것은 성전이 돌 하나 없이 무너지는 것을 말한 것이요, 성전이 멸망받아 무너져야(빛이 없는 밤에) 예수님과 천사가 와서 추수를 하게 되는 것이다.

멸망자는 무엇으로 성전(영적 이스라엘)을 멸망시키는가? 마태복음 24장과 계시록 13장의 전쟁 자체가 종교 전쟁 곧 증거하는 말로 싸우는 전쟁이고(계 12:11), 이 때 멸망자의 증거하는 말은 거짓말 곧 음행의 포도주이다. 이 음행의 포도주로 만국을 무너지게 한 것(계 18:3)이 곧 해·달·별이 어두워지고 떨어지는 종말이요, 성전이 무너지는 종말이다.

이 사실을 알지 못하면 어찌 피하여(마 24:16) 구원을 받겠는가? 모든 교회와 목자가 하늘에서 떨어져 멸망자의 소속이 되어도 그 곳에 구원과 진리가 있겠는가? 보라! 하나같이 저주와 욕설과 악담이 그들 입에서 나오지 않는가? 보고도 모르는가? 모르면 「가나안(안 나가) 성도」들에게 물어 보면 알 것이다. 신약(새 언약) 계시록을 가감하면 계시록과 그 계시록의 성취 곧 배도자의 일과 멸망자의 일과 구원자의 일을 알지 못한다.

오늘날 지상 모든 교회 목자들과 성도들이 다 계시록을 가감했다. 이들이 구원받겠는가, 구원받지 못하겠는가? 천국 가겠는가, 지옥으로 가겠는가? 가감한 자는 지옥 불로 간다. 이는 기록된 말씀이 증명한다(계 21:8, 22:18~19). 신학교도 목사도 계시록을 알지 못하는데 성도들이 어찌 알겠는가? 문제는 알고 믿어야 천국 갈 수 있다는 것이다. 이 말도 거짓말인가?

약속의 나라 신천지 대언의 사자는 추수되지 못한 자에게 추수되게 하고, 인 맞지 못한 자에게 인 맞게 하고, 약속의 새 나라 12지파에 들지 못한 자에게 들게 하며, 생명책에 녹명되지 못한 자에게 녹명되게 한다. 이것이 구원이다.

약속의 나라 신천지는 진리의 성읍이요, 공의 공도의 나라이며, 성군(聖君)의 세계이다. 시온산 하나님의 보좌 앞 새 노래 계시 말씀 교육(시온신학)은 초등 2개월, 중등 2개월, 고등 2개월로 합(合) 6개월이다.

초등 과정은 비유로 감추었던 것을 밝게 풀어 알리는(요 16:25) 교육이요, 중등 과정은 각 장(章)별로 들어가 구․신약 성경의 예언과 그 성취에 대한 교육이며, 고등 과정은 계시록 전장(1장 1절에서 22장 끝 절까지)의 예언과 그 성취의 실상을 육하원칙에 입각하여 교육하고 배우는 것이며, 수료 종합 시험에 90점 이상이 되어야 수료할 수 있고, 새 신자 교육을 마치면 교회 등록이 되고 교회에서 이상이 없을 때 총회 등록이 된다.

신천지예수교 성도는 누구를 막론하고 계시록 전장의 예언과 그 실상을 보았고, 시험에 합격한 자들이다. 그러므로 이들은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은 자이다. 이 신천지 성도들과 개신교인들 중 누가 계시록 22:18~19 말씀에 해당하겠는가? 누가 약속을 믿는 자이겠는가?

예수께서 하신 말씀에 ‘나의 한 그 말이 마지막 날에 저를 심판한다’ 하셨고(요 12:48), 계시록 20:12~15에는 ‘자기 행위를 따라 책(성경)의 말씀으로 심판받는다.’고 하셨다. 위 두 존재 중 누가 이단이고 누가 정통이겠는가?

신천지에서는 계시 교육으로 생명책에 녹명되고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 이를 듣고도 믿지 않는 자는 믿지 않는 죄로(계 21:8) 지옥 불에 떨어진다. 신천지는 성도들이 믿고 구원받기를 기도한다. 아멘!

제공: 신천지 예수교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