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스마인드, 제 29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가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뇌새김 효과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교육컨텐츠 전문기업 위버스마인드(대표 정성은)는 오는 15일부터 나흘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9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참가해 자사의 독특한 학습방법인 뇌새김 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

위버스마인드는 이날 이인혜 학습기로 잘 알려진 ‘뇌새김 워드스캐치 플러스’와 국내 최초 태블릿 PC 기반의 교육 컨텐츠로 인기몰이 중인 ‘뇌새김 통합패키지’를 공개한다.

‘뇌새김 워드스케치 플러스’는 단순하고 직관적인 그림을 활용해 영어단어를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 학습기다.

텍스트를 인지하는 좌뇌와 이미지를 받아들이는 우뇌를 동시에 자극해 암기율을 높이는 과학적인 원리로 이미 150만 명이 놀라운 암기효과를 체험한 바 있다고 위버스마인드 측은 밝혔다.

또 ‘뇌새김 통합 패키지’는 영어단어 학습 콘텐츠인 ‘뇌새김 워드탭’은 물론 영어 회화 학습 콘텐츠인 ‘뇌새김 토크’까지 한 번에 학습할 수 있다.

특히 ‘뇌새김 토크’는 총 9레벨, 81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540일 커리큘럼으로, 모든 문장과 표현이 플래시 애니메이션으로 구현된다. 학습자는 영상 발음 학습을 통해 파닉스와 단어, 문장의 발음법을 익힐 수 있으며, 학습자의 발음을 인식, 원어민과 비교하는 ‘음성인식 기능’으로 잘못된 억양이나 발음의 교정까지 가능하다.

위버스마인드는 부스를 방문해 상담만 받아도 뇌새김 단어장과 부채, 학용품 등으로 구성된 푸짐한 선물세트를 증정하고,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특별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위버스마인드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 티켓 증정 홈페이지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오는 12일까지 뇌새김 홈페이지(http://braintalk.co.kr) 이벤트 창에 간단한 정보를 작성한 뒤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응모된다. 당첨자는 13일 홈페이지에 발표되며 우편을 통해 초대권이 발송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