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버스마인드, 뇌새김 통합 홈페이지 오픈 (사진출처: 위버스마인드)

“워드, 토크, 토익스피킹, 중국어 한자리에서 비교하자”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교육 콘텐츠 전문기업 ㈜위버스마인드(대표 정성은)가 뇌새김 워드, 토크, 토익스피킹, 중국어까지 뇌새김 전 시리즈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통합 홈페이지(http://brain-study.co.kr)를 열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푸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인혜 학습기’로 잘 알려진 스마트 학습 브랜드 ‘뇌새김’은 자사의 모든 스마트 학습 콘텐츠의 특징과 사용법, 생생한 실제 사용자 후기 및 합리적인 가격 정보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통합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이번에 신규 오픈한 뇌새김 통합 홈페이지는 기존에 별도로 운영되던 ‘뇌새김 워드’, ‘뇌새김 토크’, ‘뇌새김 토익스피킹’과 새로 출시되는 ‘뇌새김 중국어’까지 각 개별 브랜드 사이트를 하나로 모았다.

특히, 자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선택, 조합할 수 있도록 해 각 교육 콘텐츠의 특징과 장점을 비교하기 쉬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객이 콘텐츠 구매 시 참고할 수 있도록 실제 소비자가 남긴 생생한 제품 후기를 홈페이지 첫 화면에 노출시켰다. 패키지 구매 할인율 등 구매 정보도 실시간으로 제공해 고객이 우수한 가격조건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익을 향상시켰다.

위버스마인드 마케팅 총괄 최영수 부사장은 “뇌새김 통합 홈페이지를 새롭게 구축하여 기존에 이인혜 학습기로 잘 알려진 뇌새김의 다양한 컨텐츠 라인업을 함께 소개하고 브랜드 간 연결고리를 강화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 뇌새김 통합 홈페이지를 통해 유용한 스마트 교육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실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 오는 11월 29일까지 한 달간 뇌새김 통합 웹사이트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된 5명은 키자니아 주말 이용권(어른 1명, 어린이 1명)을, 100명에게는 캐릭터 인형을 증정하며 그 외 시크릿 선물까지 푸짐한 사은품을 준비했다.뇌새김을 구매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 제품별 최대 27%까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