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위버스마인드(대표 정성은)가 기말고사를 끝낸 학생을 위해 ‘기말고사 힐링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초중고생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여름방학을 맞은 학생들의 시험 스트레스 해소 및 활기찬 여름방학을 응원하고자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26일부터 오는 7월 16일까지 뇌새김 홈페이지(www.braintalk.co.kr) 이벤트 응모창에 간단한 정보와 자녀의 나이를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아이들에게 힐링 타임을 선사할 전시회 티켓, 캐릭터 인형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7월 19일 뇌새김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당첨자에게는 디지털 명화 오디세이 ‘시크릿 뮤지엄展’ 가족 관람권(어른 1인, 자녀 1인 입장권)과 ‘스튜디오 지브리 레이아웃展’ 가족 관람권(어른 1인, 자녀 1인 입장권)을 각각 5가족씩 총 10가족에게 증정한다. 이 외에도 앵그리버드 인형(50명), 뇌새김 체험 기회(100명)를 제공한다.

위버스마인드 마케팅 총괄 최영수 부사장은 “시험에 지친 학생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몸과 마음을 힐링해 2학기를 대비할 수 있는 중요한 시기인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내길 바란다” 며 “위버스마인드는 앞으로도 학업 스트레스에 지친 학생들을 응원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위버스마인드는 지난 2009년에 설립된 교육컨텐츠 전문기업이다. ‘자발적이고 즐거운 몰입’이라는 모토 아래 교육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상호 연관성을 극대화한 학습 콘텐츠를 개발해오고 있다. 특히 2009년 처음 선보인 ‘뇌새김 워드스케치’는 방송인 이인혜를 모델로 기용한 후 ‘이인혜 어학기’라는 애칭을 얻으며 대히트를 기록한 바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