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버스마인드 뇌새김 워드S 출시 (사진제공: 위버스마인드)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교육컨텐츠 전문기업 위버스마인드(대표 정성은)는 5인치 사이즈 태블릿PC 기반의 영어단어학습기인 ‘뇌새김 워드S’를 오는 19일 출시한다. 

신제품 ‘뇌새김 워드S’는 일명 ‘이인혜 학습기’로 알려진 ‘뇌새김 워드스케치 플러스’의 디자인과 성능을 스마트러닝 트렌드에 맞춰 한 층 업그레이드 시킨 제품이다. 학습 효과는 물론 사용 편의성까지 더 높였다.

특히 ‘5인치 뇌새김 워드’는 안드로이드 젤리빈 OS를 지원하는 태블릿PC 기반의 스마트 학습기로 사용자가 원하는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자유롭게 설치할 수 있어 멀티미디어를 활용한 여러 어학 학습 툴과의 호환성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My 어플’ 기능은 특정 앱을 잠글 수 있는 앱 잠금 기능으로 스마트기기를 통한 유해컨텐츠 노출을 우려하는 학부모들의 요구사항에 맞춰 개발됐다.

‘뇌새김 워드S’는 800*480 해상도의 5인치(대각선 12.7㎝) 디스플레이에 안드로이드 OS, 정전식 터치스크린으로 사용 편의성을 높였고, 무선 와이파이 환경에서 자동으로 컨텐츠를 업데이트한다는 점도 큰 특징이다.

1GB 램(RAM)과 8GB 저장공간을 갖추고 무게는 200g 정도로 휴대성을 강화해 언제 어디서나 손 안의 강의실을 구현한다.

이에 따라 위버스마인드는 이번 신규 단말기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오는 16일까지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고 ‘뇌새김 워드S’를 사전 예약할 경우 특별 할인과 함께 가죽케이스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화이트바디에 블랙 상판으로 구성된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5인치 뇌새김 워드’는 오는 16일 출시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으로 주문 가능하다.

▲ 위버스마인드 뇌새김 워드S 출시 (사진제공: 위버스마인드)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