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교육 컨텐츠 전문기업 ㈜위버스마인드(대표 정성은)가 케이블 홈쇼핑 채널을 시작으로 판매유통망을 확장한다.

위버스마인드는 오는 19일 새벽 1시부터 1시 45분까지 총 45분간 GS홈쇼핑을 통해 인기 스마트러닝 컨텐츠인 ‘뇌새김 워드&토크’를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뇌새김 워드&토크’는 국내 최초 태블릿 기반의 영어교육 컨텐츠로써 지난해 출시 이후 스마트러닝 트렌드를 리드한 제품이다.

‘뇌새김 워드&토크’는 뇌새김 시리즈 3종(뇌새김 워드, 토크, 토익스피킹) 중에서도 초중고생에게 인기가 높은 영어단어 학습 컨텐츠인 ‘뇌새김 워드’와 영어회화 학습 컨텐츠인 ‘뇌새김 토크’를 묶은 제품이다.

특히 ‘뇌새김 워드’는 특허 받은 스토리텔링학습법™을 기반으로 영어 단어와 그 의미를 생생하게 기억할 수 있도록 단어와 상황 그림이 동시에 시각적으로 표현돼 문맥과 상황적 의미를 바로 기억할 수 있게끔 도와준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뇌새김 토크’는 총 9레벨, 81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540일 커리큘럼으로, 모든 문장과 표현이 플래시 애니메이션으로 구현되는 특징이 있다. 학습자는 영상 발음 학습을 통해 파닉스와 단어, 문장의 발음법을 익힐 수 있으며, 음성인식을 통해 말하기 연습을 반복할 수 있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영어 관련 전자책 200권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전자책 이용권(정가 29만 원 상당)과 전용 가죽케이스(판매가 3만 2500원) 등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