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동탄점 오픈 이벤트. (제공: 롯데쇼핑) ⓒ천지일보 2021.8.20
롯데온, 동탄점 오픈 이벤트. (제공: 롯데쇼핑) ⓒ천지일보 2021.8.20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롯데온이 롯데백화점 동탄점 오픈을 축하하며 1억원을 쏜다.

롯데온은 20일 롯데백화점 동탄점 오픈을 맞아 인기 배우와 함께하는 동탄점 스페셜 투어, 동탄점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권 등 총 1억원 규모의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24일까지 ‘인기 배우와 함께하는 동탄점 스페셜 투어 콘텐츠’ 참가자를 모집한다. 스페셜 투어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롯데온 내 롯데백화점몰에 들어가 ‘동탄점에서 경험해보고 싶은 쇼핑 리스트’를 댓글로 달면 참여할 수 있다. 신청자 중 1팀에게 스페셜 투어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투어 당일 동탄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쇼핑지원금 최대 500만원을 지급한다.

황형서 롯데온 백화점마케팅팀장은 “롯데백화점이 7년 만에 선보이는 신규 점포인 동탄점 오픈을 축하하는 의미로 롯데온도 1억원 규모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인기 배우와 함께하는 동탄점 스페셜 투어, 동탄점에서 사용가능한 할인쿠폰 증정, 동탄점 특가 상품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동탄점을 알리는데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