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카카오쇼핑라이브 이미지. (제공: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카카오쇼핑라이브 이미지. (제공: 파리바게뜨)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파리바게뜨가 가정의 달을 맞아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전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오는 3일 오후 7시 30분부터 90분간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파리바게뜨는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한 캐릭터 케이크 제품과 부모님을 위한 선물 세트를 다양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배혜지 기상캐스터와 최희 아나운서가 출연해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을 통해 파리바게뜨는 ▲귀여운 캐릭터 케이크 ▲국내 플로리스트 ‘오드리(Audrey)’와 협업한 선물세트 ▲홈파티 분위기 연출을 위한 케이크 제품 ▲정갈한 선물세트 ▲‘퍼스트 클래스 키친’ 인기 제품 등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파리바게뜨는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 20% 혜택 등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바일 상품권은 방송 진행일인 오는 3일부터 방송 이후 4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기념일이 많은 가정의 달을 맞아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제품과 풍성한 혜택을 즐거운 방송으로 생생하게 전하고자 라이브 쇼핑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