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이미지. (제공: 파리바게뜨)
5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이미지. (제공: 파리바게뜨)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파리바게뜨가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와 어른이(어린이 취향을 가진 어른을 칭하는 신조어)를 위한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를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착안한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 5000원 이상일 경우 3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한 달이 시작되는 첫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매월 진행된다.

특별히 이번 파바데이에는 삼성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캐릭터를 좋아하는 어른이를 위한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삼성카드 앱에서 파리바게뜨 링크를 선택한 후 내달 1~5일 귀여운 캐릭터 케이크(2만원 이상)를 구입하면 5000원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파리바게뜨는 이달부터 오는 6월까지 3번의 파바데이 해피 앱 3000원 혜택 쿠폰을 모두 사용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인기 제품 쿠폰을 증정한다. 

‘아이스캔디 1+1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내달 1일만 참여 가능하며 쿠폰은 해피 앱과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선착순으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아울러 파리바게뜨는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입체 케이크를 선보였다. ▲뽀로로의 친구 ‘루피’를 활용한 딸기 케이크 ‘안녕 난 루피야’ ▲‘핑크퐁 아기상어’를 구현한 초코 바나나 케이크 ‘바닷속 뚜루루뚜루 상어가족’ 등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파바데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뿐 아니라 캐릭터를 좋아하는 어른이의 취향까지 만족시키고자 캐릭터와 협업한 케이크, 연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즐거움 넘치는 가정의 달을 파바데이와 함께 따뜻하고 행복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