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기획제품. (제공: 파리바게뜨)
가정의 달 기획제품. (제공: 파리바게뜨)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파리바게뜨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꽃을 활용한 기획제품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국내 유명 플로리스트 ‘오드리(Audrey)’와 협업해 꽃을 활용한 케이크와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가정의 달을 대표하는 카네이션, 5월의 탄생화 작약, 봄에 개화 시기의 절정을 맞는 수국 등의 꽃들로 케이크를 장식했다. 

대표 제품은 ▲‘수줍음’이라는 꽃말을 가진 작약을 활용한 딸기 쉬폰 케이크 ‘사랑합니다, 작약 케이크’ ▲‘소녀의 꿈’이라는 꽃말을 가진 수국을 활용한 체리초코 쉬폰 케이크 ‘건강하세요, 수국 케이크’ ▲‘감사, 존경, 사랑’이라는 꽃말을 가진 카네이션으로 장식한 딸기 케이크 ‘감사합니다, 카네이션 케이크’ 등이다.

또한 ▲딸기잼을 더한 화이트 케이크에 핑크빛 꽃으로 장식한 미니 2단 케이크 ‘러블리 핑크 플라워 케이크‘ ▲샹들리에 초 장식이 있는 ‘클래식 샹들리에 케이크’ ▲카네이션으로 장식하고 커스터드 크림과 딸기잼이 조화로운 ‘마음 담은 카네이션 케이크’ 등 화려한 장식물을 활용한 케이크를 선보였다.

정갈한 선물세트도 선보였다. ▲3가지 맛의 파운드케이크 선물세트 ‘파운드 컬렉션’ ▲제주산 레몬이 담긴 ‘제주 레몬 롤케익’ ▲두 가지 만주와 모나카, 네 가지 양갱으로 구성된 ‘감사의 마음 전통세트’ ▲생강청과 모나카, 서산 감태전병 등 차와 다과를 담은 ‘전통 다과세트’ ▲바움쿠헨, 진 카스테라, 마들렌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선물세트 ‘시간의 정성 진 컬렉션’ 등이다.

이 외에도 롤케이크와 파운드케이크를 꽃 프린팅 패키지에 담은 제품들을 내놓았다. ▲스폰지 케이크에 크림과 건포도를 더한 ‘실키롤케익’ ▲영국 전통 파운드케이크에 호두를 더한 ‘호두파운드’ 등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가정의 달도 감사한 마음을 비대면으로 전할 수 있도록 화사한 디자인의 꽃 케이크를 선보였다”며 “정성을 담아 세심하게 준비한 선물 제품으로 따뜻하고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