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X 부슷템. (제공: 현대카드)
MX 부슷템. (제공: 현대카드)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현대카드가 8일 ‘현대카드 MX 부스트’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굿즈 ‘MX 부슷템’을 출시한다. 또 부슷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MX 부슷템은 현대카드가 지난달 공개한 MX 부스트의 디자인 요소가 담긴 총 21종의 제품들로 구성됐다. 자켓·티셔츠·양말 등 의류를 비롯해 노트·줄자·파우치 등 사무용품, 구미젤리·초콜릿 등 식료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역을 망라한다.

현대카드는 “이제 MX 부슷템을 통해 신용카드를 사용할 때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 속에서도 현대카드의 브랜딩과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MX 부슷템은 현대카드 M포인트몰과 서울 용산구 ‘바이닐앤플라스틱’에서 판매된다. 결제금액은 M포인트로도 결제 가능하다.

부슷템 출시 기념 이벤트는 2월 15일까지 진행된다. 현대카드 MX 부스트 카드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MX 부슷템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오는 3월 10일까지 현대카드 다이브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연재하는 웹툰 ‘MX 부슷툰’ 댓글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MX 부슷템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MX 부슷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공식 인스타그램과 현대카드 다이브, M포인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공: 롯데카드)
(제공: 롯데카드)

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가 지난 2일 ‘롤라 경품대잔치’ 1등 경품 당첨자 서모씨에게 ‘1억 롤라 백지카드’를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서모씨는 롯데카드를 15년 이상 이용해 온 장기 회원이다. 그는 “평소 롯데백화점에서 (혜택이 좋아) 롯데카드를 자주 사용하는 편인데 이런 행운까지 찾아와 매우 기쁘다”며 “1억 백지카드는 물품을 사서 기부하는 등 좋은 곳에 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카드는 서모씨 외에도 각 당첨자에게 다이아몬드 2캐럿, 골드바 100돈, 명품TV, 명품가방, 현금 100만원 등을 전달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당첨자분께 롯데와 잊지 못할 즐거운 추억을 선물해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롤라 경품대잔치는 지난해 9월 17일부터 12월 31일까지 18개 롯데그룹사와 롯데카드가 진행한 고객 사은행사다. 참여 그룹사에서 롯데카드로 결제 시 주어지는 응모권 ‘롤라볼’을 통해 자동 응모되는 행사로 롤라볼 개수가 많을수록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에서도 지난 행사 대비 참가 고객이 32.0% 증가했다. 응모권도 37.8% 더 많이 지급됐다.

(제공: 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2021년 새해를 맞아 ‘신한카드 더 모멘트’ 뮤지컬 ‘위키드’ 1+1 예매 이벤트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신한카드 더 모멘트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의 순간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은 행사다. 고객들에게 인기 뮤지컬·콘서트·전시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 관람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위키드는 2003년 브로드웨이 초연 이후 18년째 전세계적인 흥행을 이어오고 있는 블록버스터 뮤지컬이다. 특히 지난 1월 서울 공연 1차 티켓 오픈 당시 단 하루 만에 전 좌석이 매진될 만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신한카드는 이달 21일 위키드 공연 2회차를 ‘신한카드 더 모멘트’ 행사로 기획했다. 신한카드 고객 대상으로 1+1 (50% 할인) 예매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페이판 이벤트 페이지에서 9일 오전 10시부터 예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정부의 방역지침을 준수해 ‘좌석 거리두기’를 진행한다. 또 출입자 명부 관리, 공연장 내 음식물 섭취 금지 등 공연장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운영할 계획이다.

신한카드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인터파크 티켓에서 신한카드로 위키드 예매 시 결제 금액의 5%를 즉시 할인해주는 단독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제공: 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는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해외 직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편리한 해외 사용을 위해 해외여행·쇼핑 특화 플랫폼 ‘글로벌 머스트 해브’ 해외직구라운지에서 진행된다.

먼저 2월 한달간 ‘캐치패션’과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 비자카드로 상품 결제 시 18% 캐치패션 캐시백, 하나카드로 상품 결제 시 16% 캐치패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구찌, 보테가베네타, 발렌시아가 등 유명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다.

또 하나카드 해외직구라운지에서 2월 한달 간 합산 30만원 이상 결제 손님 중 추첨을 통해 국내 최고급 호텔인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1박)을 5명에 증정한다. 합산 10만원 이상 구매 손님 중 선착순 100명에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1매가 제공된다.

해외직구라운지에서는 오는 3월 31일까지 하나머니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마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50달러 이상 결제 시 7천 하나머니, 100달러 이상 결제 시 1만2천 하나머니가 적립된다. 타오바오, 아이허브에서 50달러 이상 결제 시 5천 하나머니, 100달러 이상 결제 시 1만 하나머니가 적립된다.

하나카드 해외직구라운지는 해외 직구 관련 피해를 보호하기 위해 ‘해외 직구 보험 무료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해외 직구 보험 무료서비스는 미배송·파손·반품에 대해 1인 기준 구매 건당 최대 30만원, 연간 3회 범위 내에서 무료로 보상 받을 수 있다.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에 대해서도 보험서비스를 제공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