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유튜브 실버버튼 획득. (제공: 하나카드) ⓒ천지일보 2021.3.8
(제공: 하나카드) ⓒ천지일보 2021.3.8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하나카드 하나TV’가 ‘실버 버튼’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실버 버튼은 구독자 수 10만명을 돌파한 유튜브 채널에 미국 구글 본사가 수여하는 인증패다. 하나TV는 지난해 8월 관계사 유튜브 채널과의 브랜드 통합을 통해 시작됐다. 다양한 온라인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이 쉽고 편안하게 브랜드를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그 동안 하나TV가 제작한 콘텐츠는 ▲차이나는 혜택 ‘모두의 쇼핑(시니어편)’ ▲코로나 시대 ‘모두의 건강(가족편)’ ▲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내가 만드는 행복한 하루! ‘원큐페이(청춘편)’ ▲온라인 채용설명회(리쿠르팅편)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블랙프라이데이편 ▲2021년 소상공인 응원 캠페인 등이다.

올해도 하나카드 유튜브는 큐레이션을 통한 다양한 카드 상품 홍보는 물론 지속적으로 고객과 함께 할 수 있는 컨텐츠를 만들 예정이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고객이 더욱 즐거운 컨텐츠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 유명 인플언서, 뮤지션 등 다양한 콜라보 작업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실버 버튼을 받도록 성원해준 구독자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