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플렉스카드’ SNS 이벤트 이미지. (제공: 롯데카드)
‘롯데백화점 플렉스카드’ SNS 이벤트 이미지. (제공: 롯데카드)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가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백화점 플렉스(Flex)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롯데백화점 플렉스카드로 오는 3월 31일까지 롯데백화점·아울렛의 해외명품, 컨템포러리 매장에서 브랜드 합산 10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 엘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너의 플렉스를 보여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 8일까지 인스타그램에 본인만의 스타일로 롯데백화점 플렉스카드를 홍보하는 사진·영상을 업로드하면 10명을 선정해 롯데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한다.

선정된 10명을 3월 15일부터 19일까지 대상으로 인기투표를 진행해 1등 현금 300만원(1명), 2등 현금 100만원(2명), 3등 롯데백화점 상품권 30만원권(3명)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이달 22일까지 틱톡에 듀엣 댄스 챌린지 영상을 업로드하면 1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상품권 3만원권을 제공한다.

선정된 10명을 대상으로 3월 1일부터 5일까지 인기투표를 진행해 1등 애플워치(1명), 2등 에어팟프로(1명), 3등 롯데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2명)을 추가로 제공한다.

(제공: 삼성카드)
(제공: 삼성카드)

삼성카드는 KT·LG유플러스 제휴카드인 ‘KT 삼성카드’와 ‘LG유플러스 삼성카드’를 통해 통신요금 자동납부 할인 및 생활요금 자동납부 결제 건수에 따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두 카드로 통신요금을 자동납부하는 고객은 아파트 관리비, 4대 사회보험 등 생활요금을 각 1만원 이상 자동납부하면 최대 3000원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특히 오는 5월 말까지 카드를 발급받고 통신요금 자동납부를 신청한 고객은 월 최대 1만 9000원, 36개월간 최대 68만 4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2월 말까지 KT 삼성카드를 신규 발급한 고객이 3월 15일 전에 1회 이상 결제하면 2만원 캐시백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같은 기간 LG유플러스 삼성카드를 신규 발급하고 통신요금 자동납부를 연결한 고객에게도 2만원 캐시백을 추가 제공한다.

두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 모두 2만원이다.

원 KB국민 기업체크카드. (제공: KB국민카드)
원 KB국민 기업체크카드. (제공: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가 기업 고객의 선호도가 높은 업종에 대해 최대 0.4%의 포인트 적립 혜택과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담은 ‘원(ONE) KB국민 기업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개인사업자 등 기업 고객이 사업 영위와 관련해 자주 이용하는 ▲전자상거래 ▲대형마트 ▲골프장∙골프연습장 ▲차량정비 ▲렌터카 ▲교통(항공·철도·시외버스·고속버스) ▲사무용품 등 7개 업종에서 결제금액의 0.4%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전자상거래 등 7개 업종과 제세금 등 일부 업종을 제외한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는 결제금액의 0.1%가 포인트로 쌓인다. 포인트 적립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 조건과 적립 한도 제한 없이 제공된다.

또 이 카드는 적립된 포인트가 3만 점 이상이면 다음 달 첫 영업일에 결제계좌로 포인트가 환급되는 ‘포인트리 자동환급 서비스’, 개인사업자 대표자의 개별 카드로 자동화기기(ATM) 등을 통해 예금을 찾을 수 있는 ‘예금 인출 기능’, 카드 앞면에 한글 12자, 영문 16자 이내로 회사 이름을 인자할 수 있는 ‘업체명 인자 서비스’가 제공된다.

원 KB국민 기업체크카드는 사업자등록증을 보유한 법인·개인사업자 등을 대상으로 발급된다. 연회비는 없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