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해 봄’ 이벤트 (제공: 하나카드) ⓒ천지일보 2021.2.26
‘시작해 봄’ 이벤트 (제공: 하나카드) ⓒ천지일보 2021.2.26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하나카드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3월 한 달 동안 ‘시작해 봄’을 주제로 패션, 가전제품, 여행과 관련된 결제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하나카드는 대형 온라인 쇼핑몰과 트렌디한 의류 쇼핑몰에서의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겨울에서 봄으로 계절이 바뀌는 시기인만큼 의류 쇼핑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서다.

이번 행사를 통해 ▲G마켓 패션스퀘어 봄 시즌 패션 기획전에서 최대 7000원 할인 ▲11번가 봄 패션 기획전 최대 1만원 할인 ▲무신사 5000원 즉시 할인 ▲지그재그에서 4000원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새학기·이사·혼수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선 ▲쿠팡 가전제품 최대 20% 즉시할인 ▲롯데 온라인 하이마트 최대 15% 청구할인 ▲위메프 디지털위크 최대 10% 할인 등을 준비했다.

특히 위메프에서 하나카드 간편결제 서비스 ‘하나원큐페이’로 결제하면 5000 하나머니를 적립 받을 수 있는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최근 인기를 끄는 아웃도어 스포츠 ‘골프’와 봄맞이 기념 국내여행 수요를 주제로 ▲카카오 골프 예약 앱 그린피 10% 청구할인 ▲골핑 최대 5만원 할인 ▲비즈몰 최대 5만원 할인 ▲진에어 항공운임 최대 2만원 할인 등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아마존·알리익스프레스·아이허브·타오바오 등에서 최대 10% 결제 혜택 안내, LG전자·코웨이 등 생활구독서비스 혜택부터 무이자할부 이벤트까지 다양한 봄 시즌맞이 이벤트를 소개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봄 시즌 생활영역에서 늘어난 고객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패션, 여행, 골프, 가전 등 다채로운 생활 밀착 할인 혜택을 담았다”며 “봄 시즌 쇼핑도 하나카드와 함께하며 알뜰하게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