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자 전원 5000원 할인
수강기간 15일 연장 혜택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YBM어학원의 온라인 어학강의 브랜드 ‘e4u.com’이 중국어 입문 과정 ‘베이직 중국어회화’ 인터넷강의를 개설하고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초와 초급 2가지 과정으로 개설된 베이직 중국어회화 강의는 학습자들이 어려워하는 발음부터 자주 틀리는 유형의 회화까지 체계적으로 분석해 강의를 구성했다.

또 입문자의 학습 수준에 맞게 커리큘럼을 총 5단계로 세분화해 보다 쉽고 빠르게 중국어 기본기를 익힐 수 있도록 했다. 기초와 초급 각각 한 달 완성 과정인 이번 강의는 기초 강의는 YBM 강남센터의 김로운 강사, 초급 강의는 신촌센터의 조은경 강사가 진행한다.

e4u.com은 신규 강의 개설을 맞아 오는 11월 8일까지 모든 수강생에게 ‘수강료 5000원 즉시 할인’ 및 ‘수강기간 15일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또 기초와 초급을 묶은 패키지 강의를 구매하는 학습자에게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동훈 YBM어학원 부장은 “중국어에 대한 관심은 점차 높아지고 있으나, 한자어나 성조 등 익숙하지 않은 개념 탓에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분이 많다”며 “학습자의 눈높이에 맞춰 세심하게 설계된 ‘베이직 중국어회화’ 강의를 통해 보다 쉽게 중국어 회화 능력을 높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의 및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e4u.ybmsis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