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YBM어학원의 토익 인강 사이트 YBM CLASS가 ‘ETS TOEIC® Speaking 공식기본서’의 인터넷강의(인강) 개설을 맞아 이달 19일부터 25일까지 예약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ETS TOEIC® Speaking 공식기본서’ 온라인 강의는 오는 26일 개설되는데, 그 하루 전인 25일까지 예약 구매할 경우 50% 할인 및 수강기간 30일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강의는 YBM어학원 신촌센터 스타강사 임한빈 강사가 맡아, 토익스피킹 시험에서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는 핵심 공략법을 전수한다.

이동훈 YBM어학원 부장은 “출제기관인 ETS가 출간한 ‘ETS TOEIC® Speaking 공식기본서’는 정기시험과 동일한 난이도의 문제를 수록하고 있어 많은 수험생들이 실전 교재로 선택하고 있다”며 “YBM CLASS의 인강으로 교재의 내용을 학습한다면 목표점수에 더 빨리 도달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출제기관인 ETS가 출간한 ‘ETS TOEIC® Speaking 공식기본서’는 올해 5월부터 출제되기 시작한 신(新) 유형 문제가 반영돼 실제 시험과 동일한 퀄리티의 문제와 모범 답변을 수록하고 있다. 각 파트 별로 실전 테스트가 제공돼 시험 대비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ETS TOEIC® Speaking 공식기본서와 온라인 강의 오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YBM CLASS 홈페이지(www.ybmclas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