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YBM어학원의 토익 인터넷강의(인강) 사이트 YBM CLASS는 ‘ETS TOEIC® Speaking 공식기본서’ 출간을 기념해 해당 교재와 주요 토익 온라인 강의를 묶은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YBM CLASS는 새로 출간된 ‘ETS TOEIC® Speaking 공식기본서’와 병행해 학습하면 효과가 좋은 토익 강의들을 선정해 패키지형 상품으로 구성했다. 또 겨울방학을 앞둔 학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모든 패키지 상품을 35% 할인해 7만 200원에 제공할 예정이다.

이 패키지 상품에 포함된 YBM CLASS 토익 인강은 ▲토익 700돌파 ▲토익 800돌파 ▲MAD 토익 실전완성반 ▲스피드토익 900 돌파반 등 모두 4가지로, 학습자가 본인의 수준에 맞는 강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더불어 YBM CLASS는 ‘ETS TOEIC® Speaking 공식기본서’ 구매자 전원에게 ETS 예제풀이 온라인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강의는 YBM어학원 신촌센터의 스타강사인 임한빈 강사가 맡았고, 교재에 기재된 시리얼 번호를 YBM CLASS 사이트에 입력하면 수강할 수 있다.

YBM어학원 이동훈 부장은 “토익스피킹과 토익은 빈출 단어와 문장이 비슷하기 때문에 함께 학습할 때 더욱 더 큰 시너지가 날 수 있다”며, “출제기관이 만든 공식기본서와 YBM의 완성도 높은 강의를 함께 활용하여 목표점수에 빠르게 도달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출제기관인 ETS가 새롭게 출간한 ‘ETS TOEIC® Speaking 공식기본서’는 정기 시험과 동일한 퀄리티와 난이도의 문제와 출제기관이 제시한 모범 답변을 수록해 토익스피킹 입문자를 포함한 많은 수험생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교재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