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자격증·취업 전문 교육원 YBM커리어캠퍼스가 MS 오피스(워드·엑셀·아웃룩·파워포인트·엑세스) 활용능력시험인 MOS(Microsoft Office Specialist)를 준비하는 응시생들을 위해 ‘합격보장제’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합격보장제는 2015년 출제경향이 반영된 MOS 2013 MASTER 온라인 강의 개설을 맞아 기획됐다. 수강생 전원에게 전 과목 무료 응시의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수강기간을 무료로 일주일 더 연장해준다.

강남캠퍼스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강의에도 신규 출제경향을 반영했다. 수강생 모두에게 불합격 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응시권 2매와 학습 참고자료를 제공한다.

또 YBM커리어캠퍼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MOS 자격증과 YBM커리어캠퍼스에 대한 퀴즈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응모자 전원에게는 온라인 할인쿠폰 3만원권과 MOS 시험 불합격 시 무제한으로 재 응시할 수 있는 무료 응시권을 증정한다.

YBM커리어캠퍼스 조윤수 팀장은 “YBM커리어캠퍼스가 합격을 끝까지 책임지기 위해 내놓은 합격보장제가 MOS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MOS 자격증 합격보장제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YBM커리어캠퍼스 홈페이지(www.ybmc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