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국내 최대 외국어 교육기관 YBM어학원은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English Expo 2015’에서 토익 모의고사와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무료 토익 모의고사는 100문항으로 구성된 하프 테스트(half-test) 형식으로, 3일 동안 일일 3회씩 총 9회차가 제공된다.

또한 시험 종료 후에는 ▲강남센터 ‘김앤박’ 김성범 ▲신촌센터 ‘위박토익’ 위준성 ▲종로센터 ‘파워토익’ 박혜원 등 YBM어학원 대표 강사들의 특강이 시간대 별로 진행된다. 무료 모의고사 및 특강은 ‘English Expo 2015’ 홈페이지(www.englishexpo.net) 내 사전 등록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YBM어학원 관계자는 “이번 ‘English Expo 2015’의 메인 스폰서로서 관람객들에게 YBM이 보유한 토익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하고자 무료 토익 모의고사와 특강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분들이 부담 없이 본인의 토익 실력을 확인해보고 발전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YBM이 후원하는 ‘English Expo 2015’는 토익시험, 영어회화, 테솔 등 방대한 영어학습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영어교육산업 전문 전시회다. ▲공교육 정보관 ▲비즈니스 홍보관 ▲멀티미디어 교육관 ▲영어체험관 등 다양한 구성을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콘텐츠가 전시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