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벨머 어드밴스드 핑크 립세린. (제공: LG생활건강)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핑크 립세린. (제공: LG생활건강)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30일 다양한 뷰티·패션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LG생활건강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핑크 립세린’ 출시

LG생활건강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에서 생기 가득한 핑크빛 입술을 선사하는 기능성 립케어 제품 ‘어드밴스드 핑크 립세린’을 출시했다.

제품 런칭과 함께 인기 웹툰 ‘데뷔 못하면 죽는 병 걸림(데못죽)’과 협업한 굿즈 패키지를 이날 오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을 통해 선보인다.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에서 연재 중인 데못죽은 동명의 웹소설 원작을 만든 KW북스가 다온크리에이티브와 공동으로 제작한 작품이다.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핑크 립세린은 비타민 B12, 비타민B5, 비타민E 성분과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핑크 비타 콤플렉스(Pink Vita Complex) 처방이 보습 및 각질 케어를 도와 매끈하고 촉촉한 입술로 관리해 주는 제품이다. 민감성 피부 패치테스트와 각질 개선 임상이 완료된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수면 시 ‘나이트 케어’용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25일 연재된 웹툰 데못죽의 53화 에필로그에서 주인공이 립세린을 사용하는 장면이 등장하며 처음으로 그 모습이 공개됐다.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7인조 아이돌 그룹이 데뷔하는 내용을 그린 데못죽은 등장인물들에 대한 강력한 팬덤이 형성되며 ‘활자 아이돌 팬덤’이라는 문화를 탄생시키기도 한 화제작이다.

닥터벨머와 웹툰 데못죽이 협업해 이날부터 텀블벅에서 오픈되는 이번 프로젝트 구성품에는 핑크 립세린과 데못죽 주요 캐릭터 관련 소장가치 높은 굿즈들이 포함됐으며 텀블벅에 펀딩 일정이 게시된 후 5000건 이상의 오픈 알림 신청이 등록되는 등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닥터벨머 립세린과 데못죽의 협업을 접하게 될 모든 분이 누군가의 아이돌로, 또한 자신의 세계의 주인공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위트 있고 유쾌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닥터벨머다운 방식으로 고객들의 일상에 즐거움을 선물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생활건강은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트리 오브 후를 비롯해 CNP, 글린트 등 10여개 브랜드에서 기능성 립케어 제품인 립세린을 출시했으며 올 연말까지 16개 화장품 브랜드에서 립세린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글로우 픽싱 톤 베이스. (제공: 쏘내추럴)
글로우 픽싱 톤 베이스. (제공: 쏘내추럴)

◆쏘내추럴 ‘글로우 픽싱 톤 베이스’ 출시

쏘내추럴(SO’ NATURAL)이 촉촉한 수분 텍스쳐로 추운 겨울철 오랜 시간 맑고 매끈한 광채 피부로 세팅해주는 쏘내추럴 ‘글로우 픽싱 톤 베이스’를 출시했다.

쏘내추럴의 베스트셀러 FIXX 라인인 쏘내추럴 글로우 픽싱 톤 베이스는 수채화처럼 맑은 톤업 피부를 완성해 주는 핑크빛 물광 베이스가 특징으로 글로우하게 피부에 픽싱돼 베이스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으며 아쿠아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콤플렉스 등 풍부한 보습 성분이 추가돼 촉촉한 수분광을 선사한다.

또한 쏘내추럴 글로우 픽싱 톤 베이스는 톤업, 광채, 수분 프라이머, 선 케어가 한번에 가능한 올인원 제품으로 바이오 넷 필름이 메이크업에 밀착돼 하루 종일 건조함과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미세한 펄 피그먼트가 함유돼 은은한 광채로 얼굴에 입체감을 주고 화려한 연말을 위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추천한다.

뤼미에르 컴플리트 키트. (제공: 파뮤)
뤼미에르 컴플리트 키트. (제공: 파뮤)

◆파뮤 ‘뤼미에르 컴플리트 키트’ 한정판 선봬

파뮤(FEMMUE)가 대표 인기 상품인 ‘뤼미에르 바이탈 C’로 구성된 뤼미에르 컴플리트 키트를 선보인다.

뤼미에르 바이탈 C는 데일리 미백·항산화 세럼으로 푸석해진 피부에 탄력과 광채를 더해주는 파뮤의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부드러운 수분 세럼 텍스처가 비타민, 7종 천연 식물성 복합추출물,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유효성분을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게 해 피부톤을 균일하게 정돈해 주고 칙칙한 안색이 아닌 윤기 있는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4주간의 임상 연구를 통해 피부 탄력 및 모공 수렴 효과 개선(57.08%), 피부 투명도 개선(6.78%), 피부 색소 침착 개선(6.29%)을 입증받았다.

이번 키트에는 뤼미에르 바이탈 C 3개(30㎖, 10㎖×2)와 특별 사은품 블랙 벨벳 파우치가 포함됐으며 마치 밤하늘의 별빛을 연상시키는 듯한 블랙&샴페인골드 패키지 포장으로 한층 고급스러움이 더해졌다. 피부 타입을 크게 타지 않고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뤼미에르 바이탈 C 제품인 만큼 연말 선물로도 높은 수요가 예상된다.

파뮤 관계자는 “건조함, 색소침착, 탄력저하 등 겨울철 피부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장미와 자스민을 블랜딩한 싱그러운 향과 풍부한 미백·영양성분을 함유 한 뤼미에르 바이탈 C를 통해 깨끗하게 빛나는 피부를 가꾸길 바란다”고 말했다.

14만원 상당의 파뮤 뤼미에르 컴플리트 키트를 8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한정판은 오는 12월 6일부터 파뮤 홈페이지를 포함한 각종 온라인 채널과 시코르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웨스트우드, 윔업 패딩 팬츠 시리즈. (제공: 젯아이씨)
웨스트우드, 윔업 패딩 팬츠 시리즈. (제공: 젯아이씨)

◆웨스트우드, 2023년 겨울 컬렉션 웜업 패딩 팬츠 시리즈 출시

웨스트우드가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웜업 패딩 팬츠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시즌 새로 출시된 웜업 패딩 팬츠 시리즈는 기존 웨스트우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패딩 팬츠가 보다 더 따뜻하게 업그레이드돼 선보이는 제품이다. 기온이 영하권으로 본격적으로 떨어지기 시작하면서 따뜻한 패딩 팬츠를 찾는 고객 수요에 맞춰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실제 작년 웜업 패딩 팬츠 시리즈 중 하나인 웜라이트 조거 패딩 팬츠는 출시 한 달 만에 90% 판매율을 달성했으며 올해는 우먼 판패딩 조거 팬츠가 출시 후 한 달 만에 판매 호조로 리오더가 들어가는 등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웜업 패딩 팬츠 시리즈는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폭넓게 연출할 수 있도록 보온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것이 특징이다. 이태리 써모어 친환경 패딩 팬츠가 사용돼 보온성을 한층 높였으며 아웃 퀼팅부터 인퀼팅, 스트레치 기능이 있는 팬츠 등 다양한 패딩 라인업을 통해 다각화된 고객 니즈 충족에 나섰다.

맨 아웃퀄팅 써모어 오비 팬츠는 생활 방수 및 방풍 기능성 TPU필름이 부착된 겉감에 이태리 써모어 패딩이 주입돼 야외 활동 시 착용하기 용이하다. 밑단에는 깔끔한 일자핏이 적용돼 클래식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스포티브한 무드가 돋보이는 맨 써모어 인퀄팅 오비 팬츠는 안쪽 부위 퀄팅과 함께 밑단 조거핏이 적용돼 트렌디한 디자인이 완성됐다. 여기에 수납력이 좋은 카고 포켓이 장착돼 실용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우먼 라인으로는 우먼 써모어 포켓 밴드 팬츠와 우먼 써모어 패딩오비 팬츠가 마련됐다. 우먼 써모어 포켓 밴드 팬츠는 고급스러운 포인트 라벨이 부착돼 디테일이 더해졌다. 사이드포켓 지퍼와 뒷 허벅지 카고포켓 디자인으로 수납력도 갖춰졌다. 우먼 써모어 패딩오비 팬츠는 프론트 오비부분이 넓게 변형돼 편안한 착용감이 강조되면서도 액티브한 디자인의 퀼팅으로 몸매 라인을 살려준다.

웨스트우드 관계자는 “추운 겨울에도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거나 추위를 많이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웜업 패딩 팬츠 시리즈를 출시하게 됐다”며 “보온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웜업 패딩 팬츠 시리즈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따뜻한 겨울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밍크뮤 ‘콩콩이’ 웨어 컬렉션. (제공: ㈜서양네트웍스)
밍크뮤 ‘콩콩이’ 웨어 컬렉션. (제공: ㈜서양네트웍스)

◆밍크뮤, 2024년 용띠해 기념 ‘콩콩이’ 웨어 컬렉션 출시

밍크뮤가 2024년 용띠해를 기념해 ‘콩콩이’ 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

밍크뮤는 ‘Love is born- Your first gift’ 슬로건과 함께 선물과 같은 감동이 항상 전달되기를 바라는 브랜드로 다가오는 2024년 청룡해를 기념해 특별한 컬렉션을 준비했다.

매년 출시되는 밍크뮤 띠 시리즈는 밍크뮤만의 특별한 감성에 매해를 상징하는 동물 캐릭터를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풀어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출시된 토끼띠를 기념해 출시된 ‘루루’ 시리즈는 완판을 기록하며 리오더가 진행된 바 있으며 앞서 7월에 뉴본 신생아를 위한 베딩부터 배내저고리 등 다양한 용품 군으로 선보인 콩콩이 용품 시리즈도 임신, 출산을 앞둔 예비 부모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콩콩이는 밍크뮤의 귀여운 용 캐릭터 이름으로 작은 용이 콩콩콩 걸어가는 발자국 소리를 딴 것이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용띠 아기를 위한 바디수트 세트부터 토들러를 위한 상하복, 점퍼 등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인다.

여아를 위한 ‘콩콩샤스커트 바디수트 SET’는 귀달이 보넷에 부드러운 니트 소재로 고급스러움이 더해졌으며 파스텔 톤의 핑크 컬러에 샤 스커트로 여아에게 어울리는 사랑스러움을 극대화시켰다.

‘콩콩카라바디수트 SET’는 귀여운 용 캐릭터 콩콩이가 전판 프린트된 바디수트로 귀달이 모자와 한 세트로 구성돼 러블리하면서도 용을 연상케 하는 카라와 산뜻한 컬러가 매력적인 상품이다.

이 외에도 토들러 사이즈로 출시돼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후드에 달린 공룡 뿔 디테일과 귀여운 그래픽이 돋보이는 ‘콩콩베이비점퍼’ ‘콩콩점퍼상하복’도 만나볼 수 있다.

밍크뮤 관계자는 “밍크뮤의 띠 시리즈는 매년 출산과 임신을 앞둔 예비 부모들에게는 물론 선물로도 많은 사랑을 받는 상품”이라며 “다가오는 2024년은 청룡해인 만큼 용 캐릭터를 활용한 귀여운 컬렉션을 준비했으니 밍크뮤의 띠 시리즈 콩콩이 컬렉션으로 특별한 축하 선물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패딩 방한화 2종. (제공: 프로-스펙스)
패딩 방한화 2종. (제공: 프로-스펙스)

◆프로-스펙스, 패딩 방한화 2종 출시… 광발열 충전재 적용

프로-스펙스가 추운 겨울철 한파를 대비해 광발열 충전재를 적용한 데일리 패딩 방한화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방한화 2종은 발열 기능이 우수한 신소재 쏠라필(SOLARfil®)이 충전재로 적용된 점이 특징이다. 낮에는 태양열로 열을 내고 실내나 야간에는 원적외선을 증폭시켜 자가발열을 해 24시간 발 전체에 탁월한 보온성을 제공한다.

또 생활 방수와 미끄럼 방지 기능,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는 물론 겨울 캠핑 등 야외 활동에서도 따뜻하게 신을 수 있다.

먼저 발목을 반쯤 감싸는 미드컷 운동화 타입의 ‘스노우존 미드’는 겨울 시즌 운동화 대용으로 매일 신기 좋은 스타일이다. 고무 소재의 아웃솔(밑창)이 적용돼 미끄럼 방지에 좋아 눈길에서도 안정적인 보행을 돕는다. 색상은 블랙 단일 컬러며 가격은 10만 9000원이다.

‘슬레드’는 신고 벗기 편한 슬립온과 뒷축을 접어 신을 수 있는 뮬 타입의 투웨이 구조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방한화다. 안감 전체에 풍성한 보아 퍼가 적용돼 보온성이 강화되고 포근한 느낌이 더해졌다. 아웃솔 전면에는 돌기가 있는 고무 소재가 적용돼 뛰어난 접지력까지 갖췄다. 색상은 베이지와 블랙 2가지며 가격은 8만 9000원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패딩 의류뿐 아니라 패딩 신발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태양열을 이용해 보온 효과를 높여주는 신소재 충전재를 적용한 패딩 방한화는 겨울철 발 보온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컨버스×윙카 콜라보 컬렉션. (제공: 컨버스)
컨버스×윙카 콜라보 컬렉션. (제공: 컨버스)

◆컨버스, 웡카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영화 개봉 기념

컨버스(CONVERSE)가 영화 ‘웡카’ 주인공 윌리 웡카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윌리 웡카가 주인공으로 등장했던 영화 ‘찰리와 초콜릿 공장’은 여러 세대에 걸쳐 아이와 어른의 상상력을 사로잡아 매니아층이 두터운 영화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컬렉션은 영화 웡카의 개봉을 기념하며 윌리 웡카의 기발한 상상의 세계에서 영감을 받은 그래픽, 컬러, 디테일이 적용된 척 70, 척테일러 올스타, 어패럴 등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컨버스×웡카 척 70은 초콜릿 스월, 움파룸파 두 가지로 출시되며 초콜릿 소용돌이 그래픽이 있는 프리미엄 레더와 움파룸파 톤의 헤어리 스웨이드같이 재치 넘치는 디테일로 선보인다.

초콜릿 스월 제품은 프리미엄 레더와 커스텀 디테일에 초콜릿 소용돌이 프린트가 더해져 한층 달콤해 보이는 디자인이 포인트다. 움파룸파 캐릭터에서 영감받은 움파룸파 제품은 헤어리 스웨이드 어퍼, 15㎜의 평평하고 두툼한 퍼 레이스와 움파룸파의 상징적인 컬러가 더해졌다.

컨버스×웡카 척테일러 올스타 코듀로이 제품은 딥 보르도 컬러로 출시되며 독특한 코듀로이 어퍼, 레더 패치, 커스텀 트위스트가 더해져 웡카의 재치 있고 과장된 스타일을 연상시킨다.

새로 선보이는 척 70, 척테일러 올스타의 콜라보레이션 골드 메탈릭 삭 라이너와 라이선스 플레이트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다.

컨버스×웡카 어패럴과 액세서리 제품으로는 스트라이프 반팔 티셔츠, 프렌치 테리 크루 스웨트 셔츠, 프렌치 테리 조거, 리버시블 버킷햇, 백팩 총 5가지로 출시된다. 어패럴과 액세서리 또한 영화 웡카에서 모티브를 얻었으며 모든 제품에는 윌리 웡카의 기발한 상상의 세계를 떠올리게끔 하는 컬러와 디테일이 더해졌다.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오버사이즈 핏에 과감한 스트라이프와 골드 메탈릭의 웡카 그래픽이 특징이다.

프렌치 테리 크루는 브라운 컬러의 스탠다드 핏으로 전면 중앙에 웡카의 대사가 담긴 골드 메탈릭 자수와 슬리브 커브에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는 골드 메탈릭의 컨버스 로고 자수가 포인트다. 조거는 초콜릿 소용돌이 프린트가 올오버로 적용돼 유니크함이 더해졌다.

웡카의 상징적인 컬러가 양면 리버시블로 표현된 버킷햇, 딥 보르도 색상의 코듀로이 소재의 GO 2백팩도 함께 선보인다. 컨버스×웡카 키즈 제품으로는 달콤한 그래픽이 더해진 척 테일러 올스타 하이탑으로 출시된다.

척테일러 올스타 1V는 웡카의 달콤한 상상력이 담긴 벨벳 퍼플 색상에 올 오버 캔디 그래픽이 포인트다. 벨크로가 적용돼 실용성이 더해졌다. 척테일러 올스타 키즈 는 초콜릿을 연상시키는 브라운 컬러에 골드 메탈릭 삭 라이너 폭싱에는 초콜릿이 흘러내리는 듯한 그래픽이 적용됐다.

컨버스×웡카 컬렉션은 오는 12월 7일부터 온라인은 컨버스 공식 홈페이지, 오프라인은 스타필드 고양, 롯데월드몰, 아이파크, 케이스스터디 신세계강남, 튠 성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