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뷰티, 메타그린×포차코 협업 에디션 한정판. (제공: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포차코 협업 에디션 한정판. (제공: 아모레퍼시픽)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3일 다양한 뷰티·패션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바이탈뷰티, 메타그린×포차코 협업 에디션 한정판 출시

바이탈뷰티가 다이어트 라인 베스트셀러 ‘메타그린’과 인기 캐릭터 ‘포차코(Pochacco)’가 협업해 만든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바이탈뷰티의 메타그린×포차코 에디션은 쉽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Z세대의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겨냥해 귀여운 포차코 캐릭터가 한정판 패키지와 굿즈에 담겼다. 메타그린 슬림업은 포차코 파우치 증정 기획으로,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은 포차코 스마트톡 증정 기획으로 준비됐다.

바이탈뷰티는 수능과 연말 시즌 등을 맞아 올해의 마지막 목표로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고객이 많아지는 점에 주목해 ‘이제는 더 이상 물러날 곳이 없다’를 이번 협업의 콘셉트로 잡고 건강하면서도 쉬운 다이어트 해결책을 제시한다.

특히 이번 협업은 건강식품을 적극 육성하는 올리브영에서 바이탈뷰티가 11월 건강식품 대표 브랜드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진행된다. 협업을 기념해 올리브영 강남타운에서 메타그린×포차코 특별 팝업 행사도 진행되고 있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건강식품 캠페인에 대표 브랜드로 선정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고 높은 품질의 제품과 최고의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겠다”며 “아직 메타그린을 체험해 보지 않은 고객도 이번 한정판 제품으로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를 체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1년 첫 출시 이후 누적 판매 800만개를 달성한 메타그린은 바이탈뷰티의 베스트셀러로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인 녹차 카테킨이 함유돼 있어 건강한 체지방 관리를 도와준다.

대표 상품인 메타그린 슬림업은 식이 지방 관리에 집중한 슬리밍 정제로 많은 고객에게 식후 필수템으로 사랑받고 있다. 올해 4월에 출시된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은 정제와 액상의 복합 제형으로 체지방 감소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슬리밍 제품이며 단기간에 체지방 감소가 필요한 고객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2023 홀리데이 향수 컬렉션. (제공: 샤넬)
2023 홀리데이 향수 컬렉션. (제공: 샤넬)

◆샤넬, 2023 홀리데이 향수 컬렉션 출시… “연말 선물 추천”

샤넬이 마법과 같은 샤넬 원더랜드 콘셉트와 아이코닉한 향수를 테마로 한 ‘2023 홀리데이 향수 컬렉션’을 출시했다.

샤넬이 선보이는 2023 홀리데이 향수 컬렉션은 이번 홀리데이 시즌을 빛내 줄 다양한 리미티드 기프트 세트와 N°5 바디 오일로 더욱 특별한 매력을 보여준다.

먼저 ‘N°5 홀리데이 세트’는 N°5 오 드 빠르펭과 아이코닉 N°5 향수의 실루엣을 연상시키는 N°5 바디 오일로 구성돼 아이코닉한 N°5의 관능적인 향수 리추얼을 경험할 수 있는 홀리데이 기프트다. 한정 제품으로 오직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다.

그리고 N°5를 즐기는 새로운 리추얼 ‘N°5 바디 오일’이 새롭게 출시됐다. 250㎖ 글래스 보틀에 담긴 N°5 바디 오일은 가벼운 포뮬러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매끄럽게 가꿔주는 동시에 N°5의 알데하이드 플로랄 부케 향을 한층 풍성하게 강조한다.

이전에 한정 제품으로 출시돼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이코닉한 N°5 바디 오일이 새롭게 출시되면서 더 많은 이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화이트와 골드 디테일로 장식된 리미티드 케이스에 담긴 아이코닉 향수 ‘N°5 오 드 빠르펭’을 비롯한 샤넬의 다양한 아이코닉한 향수인 코코 마드모아젤 오 드 빠르펭, 블루 드 샤넬 빠르펭 역시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샤넬 2023 홀리데이 향수 컬렉션은 지난 1일 정식 출시돼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국 샤넬 뷰티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2023 홀리데이 기프트. (제공: 프레쉬 코리아)
2023 홀리데이 기프트. (제공: 프레쉬 코리아)

◆프레쉬 ‘2023 홀리데이 기프트’ 출시… 조이 ‘페이보릿 세트’도

프레쉬(fresh)가 2023 프레쉬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2023 fresh holiday gift set)를 출시하고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연말 기프팅을 제안한다.

2023 프레쉬 홀리데이 세트는 총 10개 세트로 출시됐다. ▲헤스페리데스 바디 듀오로 구성된 ‘시트러스 센세이션스’ ▲식물성 밀크가 담긴 밀크 핸드크림과 슈가 립 마스크로 구성된 ‘핸드 앤 립 러브 키트’ ▲프레쉬 시그니처 향이 담긴 핸드크림 3종으로 구성된 ‘너리싱 핸드크림 트리오’ ▲No. 1 콤부차 에센스과 Best 티 엘릭시어 세럼과 블랙티 크림과 아이 컨센트레이트로 구성된 ‘어드밴스드 에이지 리뉴얼 리추얼’ 등이다.

특히 프레쉬의 글로벌 셀러브리티 파트너인 레드벨벳(Red Velvet) 멤버인 조이가 이번 홀리데이 캠페인과 함께했다. 조이가 선택한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구성된 조이의 페이보릿 세트(JOY’s favorite set) 역시 국내 단독 출시된다.

가장 받고 싶은 선물 프레쉬가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해 특별히 큐레이션된 기프트 세트는 조이 팬들은 물론 프레쉬 스킨케어 팬들을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아이코닉한 프레쉬 블루 박스를 감싼 홀리데이 무드의 커스텀 패키지는 더욱 완벽한 선물을 완성하고 프레쉬 베스트셀러인 소이 페이스 클렌저, 콤부차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조이의 애정템인 티 엘릭시어 세럼 그리고 블랙티 에이지 리뉴얼 크림 등 스킨케어 루틴에 필수적인 제품들이 들어있다.

더불어 조이는 “프레쉬와 홀리데이 시즌을 위한 특별한 캠페인을 함께 할 수 있어 기대된다. 스킨케어 루틴은 제 일상에서 중요한 부분으로 스스로를 케어하는 시간을 갖게 해준다”며 “제가 좋아하는 제품들을 모아 구성한 스킨케어 루틴 박스를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해 모두가 스스로를 소중하게 관리할 수 있는 순간을 건네 봤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2023 프레쉬 홀리데이 세트는 프레쉬 공식몰과 전국 백화점 매장 등 프레쉬 온·오프라인 입점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조이의 페이보릿 세트도 한국 단독 출시돼 프레쉬 백화점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다.

양배추 토너 패드 더블 기획 세트. (제공: 키노닉스)
양배추 토너 패드 더블 기획 세트. (제공: 키노닉스)

◆키노닉스, 소비자 요청에 ‘양배추 토너 패드 리필용’ 출시

키노닉스가 올리브영 단독으로 자사의 대표 제품인 양배추 토너 패드 더블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양배추 더블 기획세트는 기존 용량인 70매에 추가로 리필용 70매가 포함돼 있어 총 140매의 대용량 구성으로 선보이며 이날 단 하루 동안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오늘의 특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양배추 토너패드는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인기 제품으로 즉각적 피부 온도 저하 테스트 완료와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과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즉각적 각질 개선 테스트 완료와 특허청에서 모공 타이트닝 인증을 받은 성분이 함유돼 각질, 모공 관리 아이템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키노닉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양배추 토너 패드 더블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보이는 이번 더블 기획 세트의 오특으로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건강한 피부 케어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노닉스 제품들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키노닉스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킴스(SKIMS)와의 협업 컬렉션. (제공: 스와로브스키)
스킴스(SKIMS)와의 협업 컬렉션. (제공: 스와로브스키)

◆스와로브스키, 스킴스와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공개

스와로브스키(Swarovski)가 스킴스(SKIMS)와의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스와로브스키만의 유쾌하고 화려한 아름다움과 스킴스의 독창적인 시그니처 패브릭이 조우돼 자신감을 발산하는 하나의 컬렉션으로 탄생됐다.

이번 컬렉션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크리스털 바디 주얼리 및 언더웨어, 바디 수트, 드레스 등 레디-투-웨어로 구성됐다.

스와로브스키의 대표 컬렉션인 밀레니아(Millenia) 주얼리에서 영감을 받은 크리스털 바디 주얼리는 여성의 페미닌한 실루엣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자유롭게 레이어링해 연출할 수 있다.

수작업을 통해 세심하고 정교하게 제작된 크리스털 스톤은 몸에 완벽하게 밀착되는 스킴스만의 시그니처 패브릭과 만나 한층 더 아름다운 광채를 선사한다.

킴 카다시안이 등장하는 놀라운 이미지들과 함께 공개된 이번 컬렉션은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머트알라스(Mert Alas)가 함께했다. 스와로브스키와 스킴스가 추구하는 화려함과 예술성을 포착하는 동시에 개개인의 대표성과 자신감을 강조한다.

스와로브스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지오바나 엥겔버트(Giovanna Engelbert)는 “스와로브스키와 스킴스의 첫 협업 컬렉션은 자신의 개성을 소중히 여기고 자신감과 스타일로 삶을 영위하는 강하고 독립적인 여성 및 그 신체를 존중하는 컬렉션”이라고 말했다.

스킴스의 공통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킴 카다시안(Kim Kardashian)은 “이번 협업을 통해 우리는 개개인의 창의성을 응원하고 옷을 입는 매일의 과정에 더 많은 즐거움을 선사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스와로브스키와 스킴스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오는 7일 일부 스와로브스키 스토어 및 스킴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출시 예정이며 국내 출시는 아직 미정이다.

23 윈터 컬렉션 모델컷. (제공: 시야쥬)
23 윈터 컬렉션 모델컷. (제공: 시야쥬)

◆시야쥬, 23 윈터 컬렉션 출시… 배우 이주명과의 화보 공개

시야쥬(Siyazu)가 23 윈터 컬렉션 출시와 동시에 브랜드의 뮤즈인 배우 이주명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Relaxed Luxury’가 주제로 된 이번 컬렉션은 활동적인 아웃핏과 클래식한 컬러웨이로 시야쥬만의 여유로운 감성이 럭셔리하게 표현됐다.

경쾌한 무드의 ‘덕다운 크롭 다이 패딩’과 은은한 광택감이 매력적인 ‘글로시 하프패딩’, 스웨이드 무스탕, 테디 롱코트, 부클 롱코트 등의 아우터를 중심으로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울 슬랙스, 니트 가디건, 시어링 토트백까지 다양하게 준비됐다.

특히 허리 위로 크롭된 기장과 다이아 퀼팅으로 발랄하게 연출하기 좋은 덕다운 크롭 다이아 패딩은 매트한 소재가 사용돼 캐주얼한 무드가 강조됐으며 목의 안감에는 양털이 사용돼 더욱 따뜻하다. 밑단 스트링으로 자유로운 실루엣 연출도 가능하다.

클래식한 디자인에 사랑스러운 컬러가 더해진 ‘쉐기독 슈퍼파인 메리노울 니트’는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과 은은하게 감도는 투톤 원사가 고급스러움을 선사하며 편안한 레귤러 핏으로 활용도가 높다.

또한 여유로운 분위기로 와이드하게 떨어지는 ‘더블 위브 투턱 와이드 슬랙스’와 부클 소재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시어링 토트백’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시어링 토트백은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돼 취향이나 상황에 따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브랜드의 뮤즈인 배우 이주명과 함께한 겨울 화보도 공개됐다. 이주명은 특유의 사랑스럽고 밝은 이미지와 자연스러운 매력으로 시야쥬의 겨울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이다. 화보 속 이주명은 패딩의 후드를 눌러쓰고 천진난만한 모습을 연출하는가 하면 미니멀한 코트와 함께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며 따뜻한 겨울 감성을 표현했다.

시야쥬 관계자는 “올드머니룩이 트렌드와 함께 미니멀하면서도 도회적인 시야쥬만의 감성을 담은 컬렉션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메인 타겟인 25~35 여성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채로운 컬렉션과 함께 여성들의 사회적 역할을 지지하는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더 많이 실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시야쥬의 23 윈터 컬렉션과 이주명의 화보는 이날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W컨셉, 한남동에 위치한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만날 수 있으며 29CM, 무신사 등의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