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쓱세일. (제공: SSG닷컴)
패션 쓱세일. (제공: SSG닷컴)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SSG닷컴이 오는 9~15일 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을 최대 85% 할인 판매하는 ‘패션 쓱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타임딜 행사 상품으로는 ‘아디다스’ ‘헬렌카민스키’ ‘아미’ ‘어그’ 등 해외 브랜드 인기 상품과 ‘커버낫’ ‘톰스벌스데이’ ‘디앤서’ 등 도메스틱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이 매일 4개씩 선정돼 쓱닷컴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기획전도 열린다. 미국 이지웨어 브랜드 ‘스포티앤리치’의 쓱닷컴 공식 입점을 기념해 23 F/W 신상품이 최대 30% 할인 판매된다. 구매 금액대에 따라 모자, 티셔츠, 가방 등 다양한 브랜드 사은품도 제공된다.

이어서 스위스 시계 브랜드 ‘티쏘’ 신상품 ‘NEW PRX DIGITAL’의 이커머스 단독 선론칭을 기념해 스트랩(시계줄) 증정 이벤트가 실시되며 ‘룰루레몬’ ‘구호’ 등 노세일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을 단독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쓱닷컴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에서 가을철 필수 패션 아이템도 소개된다. 오는 11일 오후 8시부터 ‘세인트제임스’ 긴팔 스트라이프 티셔츠가 방송 시간에 한정돼 핫딜가인 7만 9900원에 판매된다.

행사 기간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8% 장바구니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쓱세일 쿠폰 로고가 부착된 대표 패션 브랜드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 시 12%의 상품 할인 쿠폰이 별도로 적용되며 ID당 3매를 다운받을 수 있다.

또 신세계백화점몰 상품에 한해 5만원 이상 구매 시 12% 할인되는 쿠폰이 기간 내 3장 지급된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멤버십 회원에게는 15% 할인 쿠폰이 추가로 선착순 제공되며 제휴 카드로 결제 시 청구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김우정 SSG닷컴 패션MD팀장은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 및 단독상품 위주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믿고 살 수 있는 쓱닷컴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을 의류를 장만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