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시’와 13종 공동 기획
케이스 무료 각인 이벤트도

핑크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액세서리. (제공: SSG닷컴)
핑크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액세서리. (제공: SSG닷컴)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SSG닷컴이 주얼리 전문 브랜드 ‘도로시’와 공동 개발한 핑크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컬렉션을 단독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핑크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세계에서 가장 희귀한 보석으로 손꼽히는 천연 핑크 다이아몬드가 실험실 내에서 길러지는 방식으로 구현된 것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핑크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주얼리는 총 13가지로 일상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클래식한 링 귀걸이, 과일 모티브 디자인의 드롭 목걸이, 꽃이 형상화된 팔찌가 대표상품이다. 자체 쇼핑 영상 큐레이션 서비스 ‘쓱티비(SSG.TV)’를 통해 색감, 반짝임, 크기 등이 담긴 ‘MD톡’ 영상도 선보인다.

양사는 ‘가장 희귀한 보석을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취지에 공감해 지난 6월 상품 공동 기획에 착수했다. 윤리적,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이 늘면서 랩그로운 주얼리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는 점도 함께 고려했다.

이에 쓱닷컴은 지난해 말 오픈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전문관 내 상품(sku) 수를 연내 1000여개까지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유수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사파이어, 루비, 에메랄드 등 랩그로운 유색 보석 주얼리 라인업도 선보일 예정이다.

SSG닷컴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최대 33%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1월 말까지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보석 케이스에 이니셜, 문구 등을 무료로 각인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소라 SSG닷컴 명품잡화팀 바이어는 “주얼리 카테고리 경쟁력 강화를 위해 입점 브랜드사와 상품을 공동 개발했다”며 “웨딩 시즌 예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