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왕김통깨사발. (제공: 농심)
라면왕김통깨사발. (제공: 농심)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4일 다양한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농심 ‘라면왕김통깨사발’ 출시

농심이 라면왕김통깨를 더욱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컵라면 신제품 ‘라면왕김통깨사발’을 새롭게 출시한다.

농심은 지난해 8월 출시한 라면왕김통깨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컵라면 신제품을 개발했다.

출시 한 달 만에 500만개가 판매되는 등 뜨거운 초반 열풍을 일으킨 라면왕김통깨는 1년간 누적 매출액 200억원을 달성하며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농심 관계자는 “그간 많은 고객들이 꾸준히 컵라면 출시 요청을 보내왔다”고 설명했다.

라면왕김통깨사발은 풍성한 구운 김 후레이크와 볶음 참깨, 고추기름 조미유 등 라면왕김통깨의 맛이 그대로 컵라면에 담긴 제품이다. 국물은 멸치와 대구 등 각종 해물과 야채로 시원한 맛을 살렸으며 볶음 고춧가루 등으로 얼큰함을 더했다. 면은 튀기지 않은 건면이라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뜨거운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 조리하면 완성된다.

농심 관계자는 “라면왕김통깨사발은 색다른 맛, 부담 없는 칼로리, 조리 간편성까지 삼박자를 갖춘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새로운 가치를 선사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라면왕김통깨사발은 오는 11일부터 전국 유통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동원F&B, 리사이클링 플라스틱 선물세트 동원 프리미엄 8호. (제공: 동원그룹)
동원F&B, 리사이클링 플라스틱 선물세트 동원 프리미엄 8호. (제공: 동원그룹)

◆동원F&B, 폐플라스틱 활용한 친환경 선물세트 선봬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동원F&B가 화학적 재활용 폐플라스틱(Cr-PP)을 활용한 친환경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지속가능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4일 밝혔다.

동원 선물세트 트레이에 화학적으로 재활용한 플라스틱이 적용된 것은 국내 식품기업 중에서 처음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동원 추석 선물세트는 총 5가지 콘셉트로 기획됐다. 먼저 친환경 카테고리는 ‘리사이클링 플라스틱(Recycling Plastic)’ ‘올페이퍼 패키지(All Paper Package)’ ‘레스 플라스틱(Less Plastic)’ 선물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리사이클링 플라스틱 선물세트에는 버려진 폐플라스틱이 열분해돼 추출된 재생 원료인 ‘Cr-PP(Chemical Recycled PP)’가 적용됐다. 재활용 원료가 사용됨으로써 플라스틱 생산을 줄일 수 있어 친환경적이다. 100% 종이로 만들어진 올페이퍼 패키지와 플라스틱 사용을 줄인 레스 플라스틱 선물세트도 2배 이상 확대됐다.

특히 올리브유, 카놀라유 등 유지류의 페트병이 약 20% 경량화돼 약 100t의 플라스틱을 절감할 것으로 예상된다.

스테디셀러 선물세트는 고단백 영양식품 ‘동원참치’와 나트륨, 지방을 줄인 ‘리챔 더블라이트’ 등 건강한 식품으로 구성된 100여종으로 마련됐다. 동원F&B는 저염 및 건강 트렌드 확대에 맞춰 리챔 더블라이트 물량을 지난 설 대비 3배 이상 늘렸다.

참치캔, 캔햄과 함께 건강요리유, 참치액, 고체 육수, 참기름 등 3종 이상의 제품으로 구성된 실속형 종합선물세트도 지난 설 대비 20%가량 확대됐다. 특히 이번 추석에는 참기름, 사과 식초, 참치액, 고체 육수 조미료 ‘국물의 신’ 등이 소단량으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고단백 동원참치와 흑삼농축액이 담긴 ‘동원참치 흑삼진 골드 1호’와 고급 원초인 감태김과 초사리김, 곱창돌김으로 구성된 양반 프리미엄 김 선물세트도 첫선을 보인다.

별도 조리 없이 밥에 바로 먹는 2세대 참치캔 ‘동원맛참’으로 구성된 ‘동원맛참 세트’와 식물성 캔햄 ‘마이플랜트 오리지널’이 담긴 ‘마이플랜트 G9호’ 등 이색 선물세트도 준비됐다.

동원F&B 관계자는 “가치소비 트렌드 확산에 맞춰 리사이클링 플라스틱 선물세트 6종을 우선 선보였고 점차 제품을 늘려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친환경, 건강, 실용 등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여 시장 트렌드를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로얄 추석 선물세트’ 3종. (제공: BBQ)
‘로얄 추석 선물세트’ 3종. (제공: BBQ)

◆BBQ ‘로얄 추석 선물세트’ 3종 선봬

제너시스BBQ 그룹이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오는 12일 가정간편식 베스트셀러 제품과 신제품으로 풍성하게 구성된 ‘로얄 추석 선물세트’ 3종을 선보인다.

BBQ 로얄 추석 선물세트는 가정간편식(HMR) 전문 쇼핑몰 ‘BBQ몰’에서 오는 12~22일 구매 가능하며 10개 이상 주문 시 1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번 선물세트는 BBQ몰에서 지속적인 인기를 얻는 자메이카 통다리 바베큐와 매달구(매콤달콤 구운 닭날개)를 포함한 베스트 셀러 상품과 간편한 조리에 맛과 영양까지 챙긴 삼계탕, 닭개장 등 탕류가 기본 구성됐다.

여기에 최근 출시된 신제품 매달구·로스트갈릭맛 통다리 바베큐와 닭갈비, 순살치킨류까지 포함돼 모두가 든든한 식사부터 간식, 안주로도 즐기기 좋은 구성이다. 구성품으로 응용할 수 있는 레시피도 동봉된다.

선물세트 구성은 ▲로얄 실속 세트 ▲로얄 골드 세트 ▲로얄 프리미엄 세트 3종이다.

로얄 실속 세트에는 ▲닭개장 ▲닭곰탕 ▲삼계탕 ▲자메이카 통다리 바베큐 ▲뱀파이어 통다리 바베큐 ▲고추장 불 닭갈비가 포함됐다. 로얄 골드 세트는 로얄 실속 세트에 ▲로스트갈릭 통다리 바베큐 ▲순살 치킨 속안심 ▲순살 치킨 강정 ▲매달구 ▲순살 양념 닭갈비 ▲직화 불닭발이 추가로 구성됐으며 로얄 프리미엄 세트는 여기에 ▲매달구 통다리 바베큐 ▲극한왕갈비 통다리 바베큐 ▲스모크치킨 ▲자메이카 그릴 닭갈비 ▲쫄깃 닭발 편육 등이 추가됐다.

BBQ 관계자는 “외식 물가 상승으로 조리가 쉽고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정간편식 수요가 증가하면서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한 끼를 챙길 수 있는 탕류를 추가해 구성했다”며 “이번 추석도 실속 있는 BBQ 선물세트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면서 따뜻하고 즐거운 연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든램지 레스토랑 신메뉴. (제공: 고든램지)
고든램지 레스토랑 신메뉴. (제공: 고든램지)

◆고든램지버거·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11종 메뉴 선봬

고든램지 레스토랑 ‘고든램지버거’와 글로벌 최초 매장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는 한국 론칭 이후 처음으로 신메뉴를 출시한다.

고든램지 레스토랑 ‘고든램지버거’와 글로벌 최초 매장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가 한국 론칭 이후 처음으로 신메뉴를 출시한다.

고든램지버거는 버거와 스낵을 포함한 총 7종의 메뉴를,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는 버거와 디저트를 포함한 4종의 메뉴를 선보이며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고든램지버거와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각 매장에서 동시에 판매가 시작되며 한 달간 신메뉴의 경험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식사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신규 메뉴 출시로 인해 고든램지 스타일의 새로운 메뉴를 더욱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어서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에게도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든램지버거는 캐치테이블 앱, 네이버 플레이스(고든램지버거 센텀시티점) 사전 예약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워크인으로도 방문 가능하다.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는 매장 식사는 물론 포장으로도 신메뉴를 맛볼 수 있다.

한율 빨간쌀 보습탄력 에센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한율 빨간쌀 보습탄력 에센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한율, 빨간쌀 보습탄력 라인 출시

한율이 ‘빨간쌀 보습탄력’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기존 빨간쌀 라인은 2014년 출시 이후 10년 가까이 꾸준히 사랑받으며 한율의 대표 라인이자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라인명이 빨간쌀 보습탄력으로 변경되며 제품이 가진 피부 효능을 직관적으로 담겼고 고객의 니즈가 반영돼 사용감과 성분이 업그레이드되면서 경쟁력이 강화됐다.

빨간쌀 보습탄력 라인은 에센스, 에멀젼, 크림으로 선보인다. 라인 전 제품은 크기 대비 690배의 수분을 지닌 국내 재배 100%의 여주 쌀이 주원료로 사용된다. 쌀의 보습 능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360시간 동안 두 번 발효하는 듀얼 발효 공법이 적용됐으며 보습 장벽을 강화하는 비건 세라마이드와 결합시킨 한율만의 독자적인 보습 특효 성분 ‘쌀 비건 세라마이드’가 담겼다.

라인의 대표 제품인 빨간쌀 보습탄력 에센스는 세안 후 바로 바르는 첫 단계 에센스로 쌀 비건 세라마이드가 4만ppm 담겨 피부 속건조를 즉각적으로 해결한다. 인체 적용시험 결과 사용 직후 1초 만에 피부 10층까지 보습이 199% 증가했으며 피부 보습 장벽을 강화해 2주 후 속탄력은 15.7% 개선되는 효과를 보였다.

빨간쌀 보습탄력 라인은 메탈 프리 펌프가 적용돼 재활용이 용이하며 플라스틱 절감을 위해 초경량의 유리 용기가 적용됐다.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불필요한 성분 8가지가 배제돼 민감성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인리치 본딩 오일 세럼. (제공: 아윤채)
인리치 본딩 오일 세럼. (제공: 아윤채)

◆아윤채 ‘인리치 본딩 오일 세럼’ 출시

아윤채가 집중 손상 케어를 위한 ‘인리치 본딩 오일 세럼’을 새롭게 출시한다.

인리치 본딩 오일 세럼은 특허 성분이 적용된 모발 본딩 기술과 Vita Complex의 영양 시너지 효과로 손상 모발에 풍부한 영양과 활력을 부여한다. 특히 영양감 있는 도톰한 오일 코팅으로 손상 모발 끝까지 매끈하게 정돈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열기구 전 사용시 모발을 보호하고 습도가 높은 환경에서 부스스해지기 쉬운 곱슬기를 차분하게 케어해준다.

손상으로 인해 모발이 끊어지고 갈라지는 고객, 특히 숱이 많고 굵은 모발, 곱슬 모발 고객에게 추천한다.

위네이지, 프리미엄 알-허니듀 에센스 패드. (제공: 코리아나화장품)
위네이지, 프리미엄 알-허니듀 에센스 패드. (제공: 코리아나화장품)

◆위네이지 ‘프리미엄 알-허니듀 에센스 패드’ 출시

위네이지가 패드 타입 스킨케어 제품 ‘프리미엄 알-허니듀 에센스 패드’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주름 개선과 미백에 효과가 있는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 로얄젤리 감로꿀 콤플렉스 30%를 품은 고농축 에센스를 머금은 패드가 피부에 촉촉한 윤기와 영양을 더해준다. 로얄젤리 감로꿀 콤플렉스는 로얄젤리, 식물의 진액으로 탄생된 감로꿀, 꿀벌이 꽃가루를 뭉쳐 만든 영양 덩어리 비폴렌 등으로 구성된 위네이지만의 프리미엄 보습 성분이다.

이 외에도 마일드하게 각질을 케어하는 허니 애씨드, 집중 보습을 위한 마누카 꿀, 편안한 피부를 위한 프로폴리스 성분이 더해져 매끈,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결로 케어한다.

패드 모양은 얼굴 굴곡을 고려한 곡선형으로 설계됐다. 팩으로 사용하기 좋은 지름 8㎝ 빅 사이즈 패드로 얼굴 반쪽을 넉넉히 감싸 들뜸 없이 밀착된다. 패드 원단 또한 소프트핏-펄프-소프트핏의 3중 구조로 오래도록 촉촉함을 전달하게 돕는다.

부드럽고 밀착감이 뛰어난 소프트 핏 원단 사이에 수분 탱크 역할을 하는 내부의 펄프층이 에센스를 머금다가 피부에 전달하는 원리다. 피부 자극 테스트 또한 완료돼 민감한 피부도 비교적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알-허니듀 에센스 패드는 다가오는 가을에 제격인 제품이자 영양과 피부결을 한 번에 케어하는 똑똑한 제품”이라며 “위네이지 프리미엄 알-허니듀 라인의 앰플,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더 좋은 시너지를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제공: AHC)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제공: AHC)

◆AHC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출시

AHC가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를 출시했다.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는 방금 에스테틱 관리를 받고 나온 듯한 건강하고 생기 있는 광채 피부를 표현해주는 누드 톤업 크림이다. 스킨케어,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자연스럽고 매끄럽게 커버돼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프랑스산 피쉬콜라겐과 유럽산 비타민 3종, 핑크넥타등 고품질의 스킨케어 액티브 성분이 조합된 AHC 독점 성분 ‘에스테 글로우’가 함유돼 은은하게 빛나는 에스테틱 수분광 피부를 만들어주고 에센스 성분이 무려 76% 담겨 촉촉하고 매끄럽게 발리는 사용감은 물론 진정, 장벽, 보호 3중 케어까지 도와준다.

가드니아꽃추출물과 병풀추출물이 외부 환경에 의해 예민해진 피부를 잠재우고 무너진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해준다. 또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보호뿐 아니라 특허받은 파우더 코팅 기술이 적용돼 피부에 투명하고 고르게 밀착되며 잡티와 굴곡을 자연스럽고 매끄럽게 커버해줘 은은한 광채를 머금은 듯한 우아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하나만 발라도 화사한 피부 표현과 스킨케어,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AHC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선론칭하며 오는 10일까지 특별한 가격 혜택 및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와 스틱 형태인 ‘누드 컨실링 스틱 내추럴 커버’를 특별한 구성으로 만날 수 있으며 해당 제품 구매 고객 모두에게 누드 파우치 증정과 네이버페이 2000원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가격 혜택 쿠폰 제공 및 5만·7만·1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증정된다. 포토리뷰 작성자 전원에게는 500원, 베스트 리뷰어 5명에게는 5000원 적립금이 지급되는 리뷰이벤트도 진행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