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 글로컬러’ 제품 7종. (제공: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제품 7종. (제공: LG생활건강)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4일 다양한 뷰티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제품 7종 출시

LG생활건강이 코드 글로컬러의 프라이머, 팩트, 블러셔 등 인기 제품을 리뉴얼한 ‘코드 글로컬러(by Glint)’ 7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Effortless Beauty(최소한의 노력, 확실한 매력)’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차별화된 카테고리의 제품들로 사랑받아 온 코드 글로컬러와 특유의 밝은 색감으로 반짝이는 일상을 추구하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의 건강한 에너지가 만나 탄생됐다.

‘픽스온 프라이머 3종’ ‘오일컷 팩트 및 파우더’ ‘무드터치 블러셔’ 등 총 6종의 제품이 기존 성분이나 제형을 개선해 리뉴얼됐으며 베이스 메이크업 후에 사용하는 팩트 제형의 프라이머인 ‘픽스온 프라이머 인 팩트’가 새롭게 출시됐다.

대표제품 픽스온 프라이머는 사과나무 추출 성분인 플로레틴이 담긴 처방으로 모공 커버에 도움을 주고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빈틈없이 밀착시켜준다. 가벼운 워터젤 제형으로 건조함 없이 쫀쫀한 피부 표현을 연출해 주는 ‘픽스온 프라이머 하이드로’, 자연스러운 톤업이 가능한 ‘픽스온 프라이머 톤베이스’까지 사용자의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비건 인증을 받은 ‘오일컷 팩트 및 파우더’는 유분기를 잡아줘 화장했을 때의 보송한 느낌을 유지해주며 볼 위에 가볍게 얹혀져 생기를 선사하는 ‘무드터치 블러셔’는 리뉴얼 방향성에 맞춰 새롭게 디자인을 변경해 출시됐다. 신규 출시된 ‘픽스온 프라이머 인 팩트’는 내장된 퍼프의 섬세한 터치로 베이스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 사용하는 팩트 형태의 프라이머다.

코드 글로컬러(by Glint)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제품들은 코드 글로컬러의 미니멀한 감성에 글린트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에서 받은 영감이 더해져 기획됐다”며 “고객들이 만족했던 사용감은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들로 ‘Effortless Beauty’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NCT DREAM 젤 네일 글레이즈. (제공: 아모레퍼시픽)
NCT DREAM 젤 네일 글레이즈. (제공: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NCT DREAM 젤 네일 글레이즈’ 한정판 출시

아모레퍼시픽이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NCT와 협업해 한정판 ‘NCT DREAM 젤 네일 글레이즈’를 5일 출시한다.

NCT는 한국, 일본, 태국, 미국 등 다국적 멤버로 구성된 그룹으로 NCT 127, NCT DREAM, WayV, NCT U 등 다양한 유닛이 전 세계적으로 활약하고 있다. 이번 제품은 평소 드레스 코드를 중시하고 네일 아트로 룩을 완성하는 NCT의 팬덤 ‘NCTzen’의 문화에 착안해 기획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총 3가지 디자인으로 각각 NCT DREAM의 앨범 커버 디자인이 담겼고 제품명은 NCT DREAM의 응원 구호인 ‘쩗쭓짧(쩔어주자 파이팅)’이 활용됐다. ‘1호 쩗!’은 앨범 ‘맛(Hot Sauce)’의 디자인이 담겨 채도 높은 레드를 비롯한 선명한 컬러감이 키치한 느낌을 선사한다.

‘2호 쭓!’은 앨범 ‘Hello Future’의 몽환적인 분위기와 파스텔톤의 컬러감이 담겨 싱그럽고 밝은 느낌이 연출됐다. ‘3호 짧!’은 앨범 ‘Glitch Mode’의 분위기가 반영돼 깔끔하고 시크한 블랙 앤 화이트를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3가지 제품 모두 반경화 젤 타입으로 손톱 사이즈에 맞춰 제품을 붙인 후 젤 램프로 구우면 오랜 기간 유지할 수 있다.

NCT DREAM 포토 카드도 함께 구성돼 특별함이 더해졌으며 2개 이상 구매 시 젤 램프를 500원에 구매하거나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5일부터 온라인 ‘아모레몰’과 ‘SMTOWN &Store’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SM 플래그십 스토어 ‘광야@서울’과 ‘광야@에버랜드’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티트리카 B5 크림. (제공; 스킨1004)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티트리카 B5 크림. (제공; 스킨1004)

◆스킨1004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티트리카 B5 크림’ 출시

스킨1004가 피부 고민이 증가하는 여름철을 맞이해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티트리카 B5 크림’ 신제품을 출시했다.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티트리카 B5 크림은 스킨1004만의 독자 개발 성분 ‘니들 리프 트리 콤플렉스’와 병풀 성분으로 즉각적인 피부 진정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따라서 더위로 땀과 잦은 세안에 피로감이 높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또한 보습에 뛰어난 판테놀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 속 수분 손실을 효과적으로 방지해주는 것은 물론 피지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때문에 냉방이 상시적인 실내에서 활동이 많은 직장인에게 일상템으로 제격이다.

무더위로 늘어진 피부에 탄력을 선사해 주는 것도 특징이다. 피부 탄력에 뛰어난 세라마이드NP 성분과 스킨1004의 특허 성분 ‘시카 엑소좀’이 함유돼 탄력과 진정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쫀쫀하지만 미끈거리지 않는 제형으로 여름철에도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킨1004 관계자는 “피부 고민이 증가하는 여름철을 맞아 수분 손실 방지와 진정에 뛰어난 신제품 B5크림을 출시하게 됐다”며 “스킨1004만의 독자 개발 성분 니들 리프 트리 콤플렉스와 판테놀 성분으로 진정과 보습 효과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