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왕의 얼굴’ 조윤희, 꽃가희 변신… 형광등 미모 ‘반짝반짝’ (사진제공: 킹콩엔터테인먼트)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배우 조윤희가 촬영장을 환히 밝히는 마스코트 ‘꽃가희’로 활약 중이다.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12일 KBS 2TV ‘왕의 얼굴’(극본 이향희 윤수정, 연출 윤성식 차영훈, 제작 왕의얼굴문화산업전문회사 KBS미디어)에 ‘김가희’ 역으로 출연 중인 조윤희의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조윤희는 본격적인 촬영에 앞서 리허설 중, 배우를 비롯한 스태프들과 함께 얘기를 나누고 있다. 그는 ‘남장 윤희’가 아닌 ‘여장 윤희’의 모습으로 환하게 웃고 있다. 작품 속에서 ‘애절 윤희’라면 쉬는 시간에는 그야말로 ‘러블리 윤희’가 돼 반전을 선사하고 있는 것.

이처럼 조윤희는 추운 날씨 속에서도 촬영 각지를 다니며 ‘왕의 얼굴’에 임하고 있다. 촬영만 시작하면 ‘김가희’를 표현해내기 위해 오롯이 역할에만 집중하다가고, 쉬는 시간에 주어지면 본래의 ‘러블리’로 돌아온다. 촬영장에서는 그야말로 활기 돋는 ‘마스코트’인 셈.

특히 대동계 밀실의 경우 극 중 긴장감과 팽팽함이 가득한 공간이다. 그러나 쉬는 시간에는 활기찬 공간으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한편 조윤희가 출연하는 ‘왕의 얼굴’은 서자출신으로 세자 자리에 올라 정쟁 속에서 끝내 왕으로 등극하는 광해의 성장스토리와 한 여인을 두고 삼각관계에 놓이는 아버지 선조와 아들 광해의 비극적 사랑을 담아낸 ‘감성팩션 로맨스 활극’으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