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레디, 헤어 라인 커버스틱. (제공: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헤어 라인 커버스틱. (제공: 아모레퍼시픽)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25일 다양한 뷰티·패션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비레디, 헤어 라인 커버스틱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Z세대 남성 메이크업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비어 보이는 이마 라인이나 가르마를 손쉽게 커버해 주는 ‘헤어 라인 커버스틱’을 출시했다.

헤어 트렌드 관계자들에 따르면 ‘아이비리그 컷’ 등 짧은 남성 헤어스타일의 유행은 올해까지도 지속될 전망이다. 이러한 헤어스타일은 이마를 드러내기 때문에 자칫 비어 있는 M자 라인 혹은 가르마가 두드러져 보일 수 있는데 헤어 라인 커버스틱은 이런 고민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준다. 빈 헤어 라인이 고민이라면 남녀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하다.

기존 유사 제품의 경우 대부분의 제형이 파우더로 이뤄져 가루가 날리거나 쉽게 지워지는 등의 단점이 있었다. 또한 양 조절이 어려워 한 번에 진하게 발색되는 경우가 많아 사용에 불편을 겪었다. 이번 비레디 신제품은 기존 유사 제품의 단점인 ‘가루 날림’ ‘진한 발색’ 등이 보완된 젤리 타입의 쿠션 스틱으로 초보자도 손쉽게 자연스러운 헤어 라인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높은 밀착력으로 땀과 물에 잘 지워지지 않아 운동할 때나 비 오는 날씨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데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샴푸로는 잔여물 없이 말끔하게 지워진다. 또 검정콩, 어성초 추출물 등 모발을 보호하는 성분이 함유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헤어 컬러가 밝은 편이라면 ‘01 다크 브라운’을, 어두운 갈색이나 검은 모발에는 ‘02 내추럴 블랙’을 추천한다.

specially for you 설 선물 세트. (제공: 마리엔메이)
specially for you 설 선물 세트. (제공: 마리엔메이)

◆마리엔메이, Specially for You 설 선물 세트 출시

마리엔메이(MARY&MAY)가 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을 맞아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Specially for You’ 설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해당 선물 세트는 지난해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성원을 받은 베스트셀러 ‘어성초 85%+티트리 9.7% 세럼’과 ‘센서티브 수딩 젤 크림’으로 구성돼 피부 타입이나 연령층에 상관없이 누구에게 선물해도 좋은 제품이다.

어성초 85%+티트리 9.7% 세럼은 국내산 어성초와 호주산 티트리가 피부에 안전한 최적의 비율로 배합돼 유효 성분의 효능이 극대화되고 피부트러블 개선 및 청결한 모공 관리에 도움을 준다. 센서티브 수딩 젤 크림 역시 어성초와 티트리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진정과 열 진정, 붉은기 개선에 효과적이며 판테놀과 6종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두 제품 모두 최근 마리엔메이가 특허를 획득한 피부 진정용 화장료 조성물 ‘어성초+티트리 포뮬러’가 주성분으로 요즘처럼 마스크로 인한 마찰과 마스크 속 습기로 더욱 예민해지고 자극받은 피부에 즉각적인 피부 진정 효과와 붉은기 개선 효과를 발휘한다.

올해 설 선물의 트렌드로 프리미엄, 집콕, 셀프케어 등의 가치가 주목받는 만큼 피부트러블 걱정 없이 홈 셀프 케어가 가능한 마리엔메이의 설 선물 세트는 찬바람과 건조한 대기로 피부 고민이 있는 분들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가 걱정인 분 등 누구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마리엔메이의 마케팅 담당자는 “새해를 맞아 가족, 연인, 지인들을 위해 그중에서 민감성 피부로 자극이나 트러블이 걱정인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셀프 케어 선물 세트를 마련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대표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감사 카드까지 포함해 평소 전하고 싶었던 감사의 마음이 비대면으로도 충분히 전달되도록 구성한 만큼 많은 분이 관심을 가져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젝시믹스 ‘이온세라’ 스킨케어 3종. (제공: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이온세라’ 스킨케어 3종. (제공: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코스메틱 라인 ‘이온세라’ 스킨케어 3종 출시

젝시믹스가 코스메틱 라인의 ‘애슬레저 뷰티 시즌2’ 첫 신제품으로 ‘이온세라’ 스킨케어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이온세라 라인은 에센스 토너, 트리플 크림 쿠션 팩트, 립밤 앤 멀티스틱 등 3종으로 일상에서 혹은 운동 후 부족해진 유수분을 보충해주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이온세라’는 젝시믹스만의 독자성분으로 체내 4대 전해질(나트륨, 칼륨, 칼슘, 마그네슘)이 더해져 체내 수분과 유사하게 구현된 이온 미네랄베이스에 5대 비타민, 피부 지질층과 유사한 세라마이드가 함유됐다.

특히 에센스 토너는 물 토너와 에센스의 장점만이 결합돼 만들어진 제품이다. 임상실험을 통해 빠른 수분 침투력과 보습력이 입증됐으며 유수분 균형뿐 아니라 ph(피부 산도) 균형까지 조절돼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젝시믹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온세라 리미티드 에디션’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리미티트 에디션은 브랜드 로고가 각인된 하드 캐리어 크로스백 안에 이온세라 신제품 3종과 틴트, 브로우, 젝시믹스 코스메틱 모델 이준호의 미공개 화보가 담긴 포토카드로 구성됐다. 이온세라 리미티드 에디션은 젝시믹스 자사몰에서 예약 주문이 가능하다.

1차로 오픈된 500개의 물량은 1시간 만에 완판됐으며 한정 판매로 준비해둔 2000개도 오픈 첫날 전량 소진돼 현재 추가 물량이 준비 중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올해 첫 코스메틱 신제품으로 운동 시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스포츠 테크니컬 스킨케어’ 콘셉트의 이온세라 라인을 기획했다”며 “향후 소비자들의 수요에 발맞춘 다양한 제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