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시 맥너겟과 오렌지 칠리소스. (제공: 한국맥도날드)
스파이시 맥너겟과 오렌지 칠리소스. (제공: 한국맥도날드)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4일 다양한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맥도날드 ‘스파이시 맥너겟’ 출시… 한국식 ‘오렌지 칠리소스’도

한국맥도날드가 대표 사이드메뉴 ‘맥너겟’에 매콤한 맛을 더한 ‘스파이시 맥너겟’을 출시한다.

맥너겟은 바삭하고 촉촉한 식감에 담백한 맛이 특징적인 맥도날드의 대표 사이드메뉴다. 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즐기기 좋아 전 세계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맥너겟은 지난해 전 세계적으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The BTS 세트’에도 포함돼 엄청난 호응을 얻은 메뉴이기도 하다. The BTS 세트의 판매 기간에 국내 일평균 맥너겟 판매량은 출시 전 4주간의 일평균보다 250% 증가하기도 했다.

한국맥도날드가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 스파이시 맥너겟은 맥너겟 특유의 바삭촉촉한 식감에 알싸한 카이옌 페퍼의 맛이 조화를 이뤄 매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다. 앞서 2020년에 미국에서 한정 출시됐던 스파이시 맥너겟은 출시 당시 “역시 맥도날드는 너겟의 최강자다” “매콤한 맛에 바삭한 식감, 그리고 육즙의 조화가 끝내준다” 등의 고객 반응을 얻으며 높은 인기를 구사하기도 했다.

이번 스파이시 맥너겟과 함께 한국에서 개발된 ‘오렌지 칠리소스’도 출시된다. 오렌지 칠리소스는 칠리소스에 오렌지의 새콤달콤한 맛이 더해져 탄생된 소스로 스파이시 맥너겟의 매콤한 맛과 최고의 궁합을 자랑한다.

스파이시 맥너겟은 오는 5월 초까지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판매된다. 4조각 1800원, 6조각 3000원, 10조각 4500원으로 다양하게 출시돼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스파이시 맥너겟은 국내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새로운 맛의 맥너겟으로 기존 맥너겟을 사랑한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하고 새로운 메뉴와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칩앤데일 러브 에디션’ 아이스크림 케이크. (제공: 하겐다즈)
‘칩앤데일 러브 에디션’ 아이스크림 케이크. (제공: 하겐다즈)

◆하겐다즈 ‘칩앤데일 러브 에디션’ 아이스크림 케이크 한정 출시

하겐다즈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기념, 달콤한 사랑을 담은 ‘칩앤데일 러브 에디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출시한다.

칩앤데일 러브 에디션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지난 크리스마스 시즌 ‘칩앤데일 온 더 쇼콜라’에 이은 두 번째 한정판 콜라보 케이크로 하겐다즈가 자랑하는 풍부한 딸기 플레이버와 진한 초콜릿 플레이버의 조합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상큼 달콤한 딸기 과육과 진한 초콜릿 스월이 섞인 트위스트 딸기 아이스크림은 고급스러운 풍미를 선사하는 벨지안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만나 이색적인 조화를 이루며 아이스크림 곳곳에 박힌 초콜릿 칩이 케이크에 다채로운 식감을 더한다.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케이크 위에는 꽃을 연상시키는 사랑스러운 분홍빛 생크림과 우아한 진주 스프링클이 장식되어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화이트데이의 무드를 완성시킨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칩앤데일 러브 에디션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단독 출시돼 3만 7900원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케이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칩앤데일 캐릭터가 그려진 코스터 및 머들러 스틱 세트가 증정될 예정이다.

하겐다즈는 안전한 제품 배송을 위해 꼼꼼한 제품 포장에 집중했다. 튼튼한 스티로폼이 사용돼 제품이 외부 충격에 견딜 수 있도록 포장됐으며 포장박스 안에는 드라이아이스가 충분히 들어가 배송 과정에서 녹거나 모양이 흐트러지는 것이 방지됐다.

하겐다즈 마케팅 담당자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독보적인 사랑스러움을 자랑하는 디즈니 캐릭터 칩앤데일 캐릭터와 함께 칩앤데일 러브 에디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했다”며 ‘연인, 가족,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에게 설렘을 전하고 행복 가득한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필보이드, 퍼퓸드 샤워젤. (제공: 아모레퍼시픽)
필보이드, 퍼퓸드 샤워젤. (제공: 아모레퍼시픽)

◆필보이드, 퍼퓸드 바디케어 제품 출시

필보이드(FILLVOID)가 퍼퓸드 바디케어 제품을 출시한다.

필보이드는 시그니처 향 ‘페르소프’와 ‘대즐링피버’가 담긴 샤워오일, 핸드크림 등을 사용하는 고객들의 바디케어 제품 출시 요청으로 ‘퍼퓸드 샤워 젤’과 ‘퍼퓸드 바디로션’을 선보인다.

퍼퓸드 샤워젤은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이 노폐물을 부드럽게 씻어내고 필보이드 대표 오일 4종(로즈힙열매오일, 카놀라오일, 스위트 아몬드오일, 아보카도 오일)과 보습 성분이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밀키한 제형의 퍼퓸드 바디로션은 퍼퓸드 샤워젤 사용 후 바르면 더욱 뛰어난 보습 효과를 보인다. 향수를 쓰지 않아도 필보이드의 풍성한 향을 오래도록 지속시켜준다. 또한 깊은 숲의 편안한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페르소프의 향과 대즐링피버의 부드럽고 따뜻한 머스크 향은 바쁜 일상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준다.

유럽향료사와 필보이드가 독점 개발한 감각적 향이 담긴 퍼퓸드 바디케어 제품은 필보이드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아모레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 필보이드 네이버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신제품 바디케어 4종을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